항주여행 마지막날 지미관(知味观) 푸드코트 아침식사!

여행행복/상해항주

항주여행 3일 마지막날 기차시간 관계로 아침일찍 일어나서 이동을 하게 되었는데요! 일단 체크아웃하기전 인화호텔 바로 옆에 위치한 지미관(知味观)에서 간단하게 아침식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간판으로 봐서는 고급 중국식당으로 보였지만 들어가보니 합리적인 가격에 간단하게 이용할수 있는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는 푸드코트의 모습이었습니다!

 

 

항주 푸트코트 지미관(知味观)에 들어가서 담아본 실내의 모습입니다. 넓은 규모로 식사를 할수있는 테이블들이 많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중국은 한국보다도 외식을 더 많이 이용하는거 같은데요! 아침시간에도 역시나 많은 분들이 나와서 식사를 하고 계셨네요! 일단 식사를 하기위해 자리를 잡은뒤에 주문을 하러 이동하였습니다!

 

 

 

 

 

푸드코트 안쪽으로 들어가시면 주문한 음식을 찾아가는 코너가 마련 되어있었습니다. 큰 사진으로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서 선택과 주문이 편리하게 되어있었습니다.

 

 

음식을 고른뒤에 주문을 하는 카운터에 줄을 기다렸네요! 기다리면서 벽쪽으로도 다양한 메뉴들을 볼수 있었습니다. 저는 즐겨먹던 훈둔(중국식 만두국)과 소룡포만두 두개로 간단하게 아침 메뉴를 선택하였습니다!

 

 

 

 

 

제일 먼저 나온 훈둔(混沌) 만두국의 모습입니다. 따뜻한 국물에 부드러운 만두로 아침식사로는 제격인거 같네요!

 

 

두번쨰로 주문한 소룡포만두 요곳도 만두안에 국물이 들어있어 아침대용으로 좋은거 같네요! 국물에 입이 데이지 않도록 조심조심 주의해서 먹었네요!

 

가격도 적당하고 아침에 숙소 가까운곳에서 간편하게 식사를 즐길수 있어서 너무 좋은 장소인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언제가 될지 모르지만 다시한번 항주를 방문할때는 같은 호텔과 이 푸드코트로 식사를 잘 챙겨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주소 : 杭州上城区仁和路83号1楼(近东坡路)

전화 : 0571-8701-8638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