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오리 포밥인뉴욕 베트남쌀국수 팟타이 점심식사!

먹는행복

분당 오리역 애플플라자가 새단장을 하고 여러가지 다양한 상점들과 음식점들이 한두개씩 입점하고 있는데요! 오래간만에 점심을 먹기위해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무엇을 먹을까 둘러보다 양도 적당하고 간편한 베트남국수집 포밥인뉴욕을 선택하였습니다. 


 

위치는 애플플라자 2층 바로 옆에 국밥집과 안쪽으로도 연결되어 양쪽모두 이용이 편리하였네요! 들어가기전 포밥인뉴욕 매장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베트남 관련 음식점 이름들은 포메 인 , 포베이 등등 포로 많이 시작하는거 같네요!

 

 

넓은 공간과 좌석들도 충분하게 준비되어 있는 음식점 내부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점심시간이라 사람들이 어느정도 계셨는데요 애플플라자가 아지 전체매장이 입점되고 오픈된 상황은 아니라서 여유롭게 식사를 할수 있었습니다!

 

 

 

 

 

카운터에서 선주문을 하고 번호표를 보고 음식을 찾아가는 셀프시스템으로 되어 있었네요! 주문하면서 담아본 포밥인뉴욕의 메뉴들의 모습입니다! 일단 메인인 쌀국수요리와 돈까스, 스테이크, 볶음밥, 볶음국수등 다양한 메뉴를 즐길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사진에서 오픈쪽으로 들어가시면 국밥집과 연결되어 마치 푸드코드처럼 두곳을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하네요!

 

 

자리를 잡고 담아본 테이블 배치된 메뉴판의 모습입니다! 가격이 궁금하신 분들은 이미지를 참고 하시면 좋겠네요! 국수난 밥 종류는 5천원~6천원선으로 식사하기에 적당한 가격이었습니다!

 

 

 

 

 

번호가 나와서 제일먼저 받아온 베트남쌀국수(중) 4,500원 숙주와 반찬들은 셀프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는 이거로도 충분해서 별도 추가없이 바로 먹었네요! 맛또한 우리가 즐겨먹던 베트남쌀국수와 큰차이없는 쌀국수의 맛이었습니다!

 

 

베트남 쌀국수의 면의 모습을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쌀국수의 맛은 어느정도 평준화가 된거 같네요! 국물도 맛있고 간단하게 식사를 즐기기에 좋은 메뉴인거 같네요!

 

 

다음으로 나온 메뉴 팟타이(6,500원) 태국식 팟타이를 생각하고 주문을 했는데요! 일단 비쥬얼적으로는 뭔가 다른 비쥬얼 맛의 농도가 살짝 심심함이 있었지만 살짝 매콤함과 달다함이 조금 다른 스타일의 팟타이의 맛을 즐길수 있었습니다!

 

 

팟타이에 들어간 면의 모습을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쌀국수는 일반국수보다 확실히 부들부들해서 식감도 좋고 술술들어가서 먹는속도도 평소보다 빨리 먹을수 있어 점심시간이나 빨리 먹을수 있는 메뉴로 좋은꺼 같네요!

 

 

이날 먹은 베트남쌀국수 2개와 팟타이1개 계산서을 담아 보았습니다. 쌀국수를 큰사이즈로 하나만 주문할껄하는 후회가 있었지만 그래도 오래간마넹 베트남쌀국수와 팟타이로 맛있는 점심식사를 하였습니다!

 

 

위치 : 분당 오리역 애플플라자 2층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