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해호텔추천 저렴하고 깔끔한 푸동 이비스(ibis) 리엔양(lianyang)!

여행행복/상해항주

이번 상해에가서 1박을 했던 푸동 따무주광장에 위치한 이비스(ibis) 리엔양점 입니다. 호텔스닷컴을 통해 예약을 하였습니다. 가격은 5만원선입니다. 특가할때는 3~4만원에도 나오는경우가 있더군요! 상해 이비스 리엔양점 부근에는 까르프와 식당 커피숍등의 쇼핑센터들이 같이 있어 식사나 생활용품 구입도 편리하게 되어있습니다!

 

 

도착해서 체크인 하러 들어가기전에 입구의 모습부터 담아 보았네요!

 

 

들어가서 담아본 로비의 모습입니다. 들어가서 왼편으로는 아침식사를 할수있는 식사공간과 중앙에는 쇼파 우측으로는 인터넷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첫인상은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인터넷 공간의 모습입니다. 무료wifi도 로비부터 룸까지 제공되어서 스마트폰으로 인터넷 사용하시는데는 굉장히 편리합니다. 이공간은 컴퓨터로 사용이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준비되어 있는거 같네요!

 

 

예약한 방은 이비스 스탠다드 객실! 저가형이라 큰 기대는 없었지만 일단 깔끔하고 깨끗하게 정리되어 있어서 청결도에서는 좋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공간도 적당하고 숙박을 하는데 전혀 문제없는 상태의 숙소였습니다.

 

 

 

 

 

침대 앞으로 있는 TV와 드라이기 그리고 무료로 제공되는 생수2병!

 

 

이비스 리엔양 화장실의 모습입니다.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어 깔끔하게 잘 정돈 되어 있었습니다.

 

 

샤워부스도 따로 있고 뜨거운 물도 잘 나오고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좋은 느낌이었네요!

 

상해 이비스 리엔양은 일단 저렴한 가격을 놓고 생각했을때 고급스러운 호텔 이미지는 아니지만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깨끗한 출장이나 여행경비를 줄일수 있는 괜찮은 숙소라고 생각이 되어 지네요! 가격대비 전체적으로 만족이었습니다!

 

주소 : 上海市浦东新区芳甸路300号(300 Fang Dian Road Shanghai)

전화번호 : 021-6105-5555

 

copyright @ xinsound(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