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해 애플스토어 아이폰6 아이폰6플러스 구경!

여행행복/상해항주

오래간만에 중국 상해에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일도보고 여기저기 구경도하고 마침 17일에 중국에서 판매가 시작된다고 해서 당일날은 사람이 많을꺼같아 20일에 상해 신천지 부근 황피난루쪽에있는 애플스토어에 방문해서 아이폰6와 아이폰6플러스 체험해 보게 되었네요!

 

 

상해는 애플스토어가 여기저기 있어서 어디서든 구경이 편리하게 되어있었습니다. 일단 들어가기전 애플스토어의 상징인 입구에 전시되어 있는 애플 로고를 담아 보았습니다!

 

 

상해 애플스토어 는 총2층으로 되어 있으며 1층에서는 애플 제품들을 체험할수 있으며 2층으로 올라가서 상담과 구입 및 악세사리들을 구경할수 있습니다. 일단 들어가자마자 아이폰6, 아이폰6플러스가 전시되어 있는 곳으로 달려갔네요!

 

중국 아이폰6 가격 : 5288元(91만원선) / 아이폰6플러스 가격 : 6088元(104만원선)

 

 

 

 

 

제일 먼저 발견한 아이폰6 블랙의 모습입니다. 확실히 기존 아이폰들보다 더 얇고 화면은 좀더 커진 아이폰6의 모습이었습니다. 크기는 변해도 아이폰6의 경우 한손으로 조작하기에 큰 문제는 없어보였습니다!

 

 

아이폰6 블랙 뒷면디자인의 모습입니다. 회색색상으로 개인적으로는 깔끔하고 곡선이 이쁜거 같네요! 다시한번 갤럭시에서 아이폰으로 넘어가고 싶은 마음이 훅 들어오네요!

 

 

다음으로 체험해본 아이폰6플러스 블랙 색상의 모습입니다. 카메라 셔터속도가 궁금해서 테스트해 보았는데요! 셔터속도와 이미지 처리는 정말 최고가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아이폰6/아이폰6플러스 두개의 카메라를 비교해 봤을때 살짝 차이가 있는데요 아이폰6의 경우에는 살짝 노란빛이 있어서 폰상에서 이쁘게 나오는거 같구요 아이폰6플러스의 경우는 현실적인 색감이 잘 나오는 느낌이었습니다!

 

 

 

 

 

아이폰6플러스 블랙 뒷면 디자인의 모습입니다. 아이폰6플러스도 노트보다는 살짝 세로로 길게 나왔지만 그립감이나 큰화면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굉장히 매력적인거 같네요!

 

 

다음으로는 아이폰6 골드의 모습입니다. 아내도 요 디자인이 제일 예쁘다고 바꾸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도 화이트를 구입하고 싶다면 골드에 한표를 던지고 싶습니다!

 

 

아이폰6 골드의 뒷면 디자인 모습입니다. 골드라서 그런지 좀더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더군요!

 

 

아이폰6플러스 골드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아이폰의 확실한 특징은 터치감이나 UI의 부드러움이 사용자를 기분좋게 만들어 주는거 같네요!

 

 

아이폰6플러스 골드 뒷면의 모습입니다. 뒷면 디자인에 대해서 여러가지 많은 이야기가 있었지만 실제로보니 크게 신경쓰이는 부분은 없었습니다!

 

 

아이폰6, 아이폰6플러스 크기비교를 위해 같이 담아 보았습니다!

 

 

뒷면으로 비교해본 아이폰6/아이폰6플러스 크기비교!

 

 

애플스토어에 나와있는 아이폰6 케이스들의 모습입니다. 원색보다는 살짝 톤다운된 색상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마지막 색상이 아이폰6 실버의 모습입니다. 홈버튼의 테두리가 금과 은으로 되어 있는 차이입니다!

 

 

아이폰6 실버 뒷면 디자인의 모습! 그레이도 깔끔하게 나온거 같네요! 그래도 개인적으로 화이트는 골드!

 

 

플러스 실버색상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앞면에 이어서 실버 뒷면 디자인 모습입니다!

 

 

크기비교를 위한 아이폰6 / 아이폰6플러스 실버 뒷면 컷!

 

 

플러스 케이스들의 모습입니다. 아이폰6케이스 전시와는 다르게 원색의 색상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애플스토어의 상징인 유리계단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아이폰 테두리 모양으로 멋진 전시물이 있어서 담아 보았습니다. 아이폰 모양의 철제구조물 안으로 아이폰6/아이폰6플러스가 예쁘게 놓여있었습니다!

 

상해에서 아이폰6,아이폰6플러스,갤럭시노트4를 다 비교해서 체험해 보았는데요 결정하기는 쉽지 않을꺼 같네요! 셔터속도만 보면 아이폰을 사고 싶지만 국내시장에는 안드로이드가 강세라 여러가지 고민을 해봐야 할듯 하네요!

 

copyright @ xinsound(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