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서현 사보텐 히레까스 가츠나베정식 점심식사!

먹는행복

오래간만에 서현역에 점심을 먹으러 돈까스 전문점인 사보텐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예전에 오픈한거 보고 가봐야지 하면서 이제서야 첫 방문을 하게 되었네요! 서현역 사보텐의 위치는 AK플라자 중앙광장에서 교보문고 방향으로 나가시면 왼편으로 올리브영 건물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제일먼저 들어가기전 건물 2층으로 보이는 사보텐 음식점 외관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건물로 들어가서 2층에 보이는 입구의 모습입니다. 여름특선메뉴와 모형으로된 메뉴들이 입구에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입구 바로옆에 준비되어 있는 메뉴판을 담아 보았습니다. 테이크아웃 메뉴도 생겼네요!

 

 

안쪽 편한 자리를 잡고 담아본 음식점 내부의 모습입니다. 굉장히 넓은 공간과 많은 좌석으로 사진으로 보이는 공간이외에 다른쪽으로도 좌석들이 많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점심시간 보다 조금 일찍 가서 자리여유는 많이 있었습니다. 12시가 가까워 오니 사람들이 금방 많아졌네요!

 

 

히레까스와 가츠나베정식을 주문하고 바로 셋팅해주신 깨와  미니방망이로 잘 갈아서 소스 부을 준비를 해주었네요!

 

 

완성된 히레까스용 돈까스 소스완성! 고소하니 바삭한 돈까스와 함께 먹기에는 정말 딱인거 같네요!

 

 

제일 먼저 나온 가츠나베정식의 모습입니다. 나베는 국이 자작하게 부드러운 맛이 있어 참 좋아하는데요 저 국물과 밥이랑 비벼먹으면 정말 일품입니다!

 

 

 

 

 

가츠나베의 모습을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돈까스뿐만 아니라 새우튀김에 버섯과 쑥까지 달콤 짭짤하니 밥과 같이 먹으니 부드럽고 맛이 있었습니다!

 

 

두번째로 나온 히레까스의 모습입니다! 얇게 썰은 양배추 샐러드와 두툼하고 고소하게 튀겨진 히레까스가 먹음직 스럽게 보였습니다!

 

 

가까이서 담아본 히레까스의 모습입니다! 두툼한 고기와 함께 소스를 듬뿍 찍어서 먹으니 고소함과 담백함이 동시에 밀려오는 맛있는 돈까스였습니다!

 

오래간만에 방문해서 먹은 돈까스라 그런지 정말 순식간에 다 먹어 버렸네요! 한동안 돈까스를 찾지 않았는지 이유는 모르겠지만 잃어버리고 있었던 맛을 찾은 기분이랄까요? 앞으로는 간간히 돈까스도 먹어줘야겠네요!

 

 

주소 :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268-2번지 2층

(신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분당로53번길 20)

전화번호 : 031-707-4510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