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다 김선생 베스트 김밥메뉴 점심식사!

먹는행복

지난번 만두만 포장해오고 김밥을 못먹어본 아쉬움에 오늘은 휴일의 마지막날이고 해서 아내와 함께 직접 방문해서 점심식사를 하게 되었네요! 일단 메뉴판을  보니 눈에 들어오는 베스트가 붙어있는 2가지 김밥을 주문해 보았습니다! 

 

 

주문한 점심 식사 메뉴 크림치즈김밥과 매운제육쌈김밥 2가지 입니다! 주문후 자리를 잡고 셋팅된 오뎅국물과 단무지 그리고 물은 셀프! 곡물차가 준비되어 있어 고소하니 목넘김이 좋았습니다!

 

 

 

 

 

일단 먼저 나온 크림치즈김밥! 이미지와 같이 김선생 김밥의 특징은 밥이 조금 내용물이 가득! 당근 오이 우엉 그리고 견과류까지 거기에 크림치즈 덩어리가 가득들어있는 모습입니다!

 

 

가까이서 담아본 크림치즈김밥! 김밥 한개를 입에물고 씹으시면 고소한 크림치즈향이 퍼지면서 당근과 오이의 아삭한 식감이 정말 건강하고 맛있는 김밥을 먹는 느낌이었습니다!

 

 

 

 

 

두번째 베스트 김밥메뉴 매운제육쌈김밥! 매운이라고 붙어있어서 많이 매울까 걱정했는데요 적당하게 매운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수 있을 정도의 매운맛입니다. 매운제육쌈김밥이란 이름처럼 제육볶음과 깻잎 그리고 파절임 등이 들어있어서 정말 쌈을 먹는 느낌의 김밥이었습니다!

 

 

마찬가리로 가까이서 담아본 매운제육쌈김밥의 모습입니다. 제육이 정말 푸짐하게 들어있어 달콤매콤하면서 감칠맛나는 맛있는 김밥이었습니다. 매운맛이다 보니 크림치즈김밥과 한개씩 먹으면 딱 궁합이 잘 맞는 조화였네요!

 

 

지난번에 포장으로 가지고 왔을때는 식어서 아쉬웠지만 방문해서 따뜻할때 먹으니 정말 맛있는 갈비만두의 모습입니다. 한동안은 정말 갈비만두의 매력에서 헤어나오기가 힘들꺼같네요!

 

 

맛있게 점심을 먹고 담아본 영수증입니다! 두명이서 총 11,900원에 점심을 해결했네요!

 

바르다 김선생 김밥은 확실히 내용물도 신선하고 정말 건강한 김밥을 먹는 느낌이 강했습니다! 특히 당근도 많이 들어있고 가느다라게 채를써서 만들어지기 때문에 아삭거리는 식감도 일품이 김밥이네요~! 사람들이 많이 찾는데는 확실히 이유가 있다는건 틀림없는 사실인거 같습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