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수내 바르다 김선생 갈비만두 맛보기!

먹는행복

최근에 다양한 김밥집들이 유행인데요 그중에 한창 뜨고있는 김선생 분당 수내점에 방문하였습니다. 김밥집이지만 김밥을 구입하러 방문한건 아니었구요! 평소에  정말먹고 싶었던 갈비만두가 판매한다고 해서 방문하게 되었네요!

 

 

들어가긴 전에 바르다 김선생 매장 외관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밖에서도 열심히 김밥 만드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음식점 내부로 들어가서 주문을 하는동안 이것저것 담아 보앗는데요! 가장먼저 눈에 들어온 4명의 아주머니들이 김밥을 만들고 있는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김선생 김밥의 특징은 굉장히 깔끔하고 건강한 김밥을 만드는게 특징인거 같네요!

 

 

 

 

 

매장 안쪽의 모습입니다! 규모는 크지 않지만 2~4인 식사를 할수 있도록 테이블들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저녁시간이어서 그런지 자리도 없었고 포장손님들도 많이 계셨네요!

 

 

중요한 김밥 메뉴판과 덮밥/면/만두 메뉴판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김밥 종류는 8종 덮밥 2종 면류 2종 만두는 갈비만두 1개로 메뉴가 준비되어 있엇습니다! 당연히 메인메뉴는 김밥이었지만 저는 갈비만두 1인분(10개)를 포장해서 집으로 돌아왔네요!

 

 

 

 

 

집에 도착해서 담아본 김밥의 상징? 검정동그라미의 김선생 로고가 담긴 포장 봉투를 담아 보았습니다!

 

 

깔끔한 김선생 포장박스를 담아 보았습니다! 포장의 경우 1시간 이내는 먹는게 제일 맛있다고 하네요! 그외에 김선생 김밥에 사용된 재료들의 특징이 담겨 있었습니다!

 

 

드디어 박스를 오픈 가지런히 놓여있는 갈비만두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스타일의 만두인데요 얇은 만두피에 만두속이 비치는 정말 맛깔스러운 비쥬얼 이었습니다!

 

 

갈비만두 한입먹고 담아본 모습입니다! 고기와 야채로 된 만두속이 씹으면 씹을수록 갈비의 향이 점점 풍겨나와서 입안에 감칠맛을 돌게 해주는 맛깔스러움이 느껴지는 만두였습니다! 1인분 더사올껄 하는 후회가 들었네요! 집에있는 컵라면과 같이 먹으니 더 맛있네요! 나혼자산다 데프콘이 먹을때 부터 맛보고 싶었는데 이제야 먹다니 오늘 드디어 소원성취 했네요!

 

 

주소 :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20-2번지 초림프라자 117호

(신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백현로101번길 17)

전화번호 : 031-715-4749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