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프래미 framy 어플 설치 및 사용기!

아는행복

드디어 안드로이드용으로 framy 어플이 나온걸 오늘 발견하게 되었네요! 한때 이 어플때문에 아이폰으로 갈아타고 싶은 마음까지 생겼었는데 이제 안드로이드용으로도 나와서 기쁘네요! 설치하고 사용해본 결과 아직 동영상 저장과 공유쪽 기능이 없어서 살짝 아쉬움이 있었지만 요부분은 기다리면 업데이트가 진행되겠조! 안드로이드에서 사용해 볼 수 있는 자체가 행복하네요!

 

 

플레이 스토어 가셔서 Framy로 검색후 설치 진행해 주세요! 70메가가 넘으니 무제한요금 아니시면 와이파이에서 설치해주세요!

 

 

설치후 생성된 framy 어플 아이콘의 모습입니다.

 

 

 

 

 

어플 실행! 위이미지와 같이 로고가 등장하며 하단으로 별도 파일 다운로드가 진행됩니다! 100%까지 살짝 기다려 주셔야 하세요!

 

 

파일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바로 나오는 총 4페이지의 framy 간략 설명서 한번 쓱 봐주시고 마지막 페이지에서 '시작' 버튼을 터치해주세요!

 

 

어플을 시작하려면 먼저 등록이 필요한데요 페이스북으로도 가능하시고 이메일 등록으로도 가능합니다. 저는 간단한 이메일 등록으로 선택! 이메일과 비번 입력후 등록!

 

 

 

 

 

등록을 누르시면 닉네임 설정과 친구찾기를 위한 연락처 추가 입력 페이지 나오는데요! 원하시는 분은 입력하시고 필요없으신 분들은 닉네임만 설정하고 '시작'을 눌러주세요! 

 

 

드디어 실행된 프래미 어플의 모습입니다. 첫페이지는 동영상 목록인데요! 샘플동영상이 한개 보이고 '+' 버튼으로 얼굴합성과 동영상 만들기가 가능합니다.

 

 

+ 버튼을 누르시면 처음 시작의 경우 위이미지와 같이 하단의 각기능들에 대한 말풍선 설명이 나옵니다!

 

Framy 간략 기능설명!

(!) 얼굴 : 자신의 얼굴표정 촬영하는 기능!

(2) 악세사리 : 헤어, 의류등 설정!

(3) 레코드 : 애니매이션 녹화!

(4) 애니메이션 : 셋팅되어있는 다양한 동작들을 선택하여 적용하는 기능!

(5) 배경: 애니메이션에 사용되는 배경을 원하는 이미지로 변경하는 기능!

 

 

먼저 얼굴메뉴를 클릭하시면 사진의 얼굴로 다양한 표정 촬영이 가능합니다. 제시하는 표정으로 촬영해서 만들어 주시면 됩니다!

 

 

악세사리메뉴 다양한 옷들과 헤어스타일이 준비되어 있어 원하는 스타일로 꾸며주시는 기능입니다.

 

 

녹화기능의 경우 해당 애니매이션의 움직임을 자신이 원하는 시간동안 담는 기능입니다. 녹화를 시작하시면 상단 왼쪽으로 빨간색 바가 올라가면서 녹화진행 정도를 알려줍니다.

 

 

배경메뉴의 모습입니다. 원하시는 사진으로 배경설정이 가능하게 되어있네요!

 

 

요곤 상단 오른쪽 빨간색 화살표 버튼을 클릭해보았는데요 '공유하려면 여기를 누르세요' 이렇게 적혀있지만 실제로는 음성과 배경음악을 설정하는 기능이 들어가 있었습니다. 아직 SNS공유쪽 기능은 제공하지 않는거 같네요!

 

Framy 설치하고 이것저것 해보니 정말 재미있네요! 심심할때 하나씩 만들어봐야겠네요! 추후에 저장과 공유기능만 업데이트되면 이제 안드로이드에서도 완벽한 프래미를 사용할수 있게 되겠네요! 지금은 나온지 얼마안된 어플이라 살짝 무겁고 불안한 느낌이 있지만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빨리 안정화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