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돌고래상가 제일김밥 떡볶이,튀김,마약김밥 저녁식사!

먹는행복

수내동 돌고래상가 지하에 위치한 제일김밥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분식집인데요! 엄마의 맛이 느껴지는 부담없는 분식으로 떡볶이나 김밥이 생각날때 가끔 찾아가서 먹는곳입니다. 분식메뉴도 다양하게 있으며 식사류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상가 분식집이라 별도 테이블이라기보단 주변으로 바형식의 좌석들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자리를 잡고 무엇을 먹을지 고르기 시작했네요!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분식집 중앙 상단에 있는 메뉴판을 담아 보았습니다. 분식외에도 점심 식사 메뉴 로도 간단하게 먹기좋은 음식들이 준비되어 있네요!

 

 

 

 

 

일단 테이블에 보이는 튀김종류 고구마, 김말이, 만두, 오징어, 맛탕 그리고 떡볶이의 모습까지 왼쪽으로는 찐옥수수도 있었습니다! 일단 이날 주문 메뉴는 떡볶이1인분, 튀김(김말이+만두), 마약김밥2인분!

 

 

제일먼저 나온 떡볶이의 모습입니다. 제일김밥의 떡볶이는 다른곳과 다르게 집에서 엄마가 해주시던 떡볶이의 맛이 느껴지는 분식입니다. 자극적이지도 않고 적당한 달달함과 매운맛에 자꾸 손이가는 그런맛인거 같네요!

 

 

 

 

 

두번째로 나온 마약김밥 말로만 들어왔지 이날 처음먹어본 마약김밥이었습니다! 작은 사이즈의 김밥이라 귀여워 보였네요! 내용물은 단무지와 당근 두가지 처음보고서는 맛있을까 했지만 먹어보는 순간 왜 마약김밥이라 부르는지 알수 있었습니다. 내용물은 별게 없지만 단무지와 당근도 부들부들해서 밤과 김 그리고 그위에 참기름의 맛이 잘 조화를 이루어서 계속 먹게되네요!

 

 

먹기 시작할때 아주머니께서 소스가 있다면서 찍어 먹어보라고 하셔서 바로 소스를 준비하였네요! 와사비간장으로 추정은 되지만 마약김밥과는 정말로 환상궁합의 소스였습니다. 원래는 1인분만 먹을려고 주문했었는데 바로 1인분을 더 추가해서 먹었네요!

 

 

마지막 메뉴인 튀김의 모습입니다. 바삭바삭하게 튀겨진 김말이와 만두 마약김밥 소스에 찍어먹어도 맛있고 환상궁합인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어도 정말 맛있는 튀김이었습니다! 오래간만에 분식으로 맛있게 저녁을 먹었네요! 솔직히 먹고나서도 이상하게 떡볶이 튀김보다 마약김밥이 계속 생각났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