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명항 튀김골목 새우튀김 맛보기!

먹는행복

지난주 평일 당일치기로 강원도 바다여행을 다녀왔는데요! 가기전에 때마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타블로 하루 부녀가 동명항 튀김골목에서 새우튀김을 먹는 장면이 너무 맛있어 보여서 저희도 이번에 여행을 가면서 방문해 보기로 하였습니다. 장소는 동명항! 도착해서 무료주차장을 이용해서 주차를 하고 부근에 관광안내소에서 동명항 튀김골목을 문의해서 걸어서 찾아갔습니다. 동명항에 가까워오니 저 멀리서 솔솔 풍겨오는 바다냄새와 튀김냄세 여기가 튀김골목이구나 하고 바로 알 수 있었네요!

 

 

일단 동명항의 전경을 사진으로 담아보았습니다. 사진 좌측으로 보이시는 상점들이 모여있는 장소가 튀김골목입니다!

 

 

 

 

 

튀김골목에 들어스면서 쭉 늘어서 있는 튀김집들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상점들 전부다 베테랑들이셔서 마음에 드시는 곳으로 가셔서 원하시는 튀김을 드시면 될꺼같네요! 솔직히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이후 방문했다는 광고가 붙어있는 집이 있겠지하고 찾아봤지만 없었습니다!

 

 

여기저기 구경을 하다가 발 닿는 곳으로 튀김을 먹으러 들어갔습니다. 너무나도 다양한 튀김들이 준비되고 너무 맛있게 보여서 하나하나 다 맛보고 싶었지만 저녁시간이 가까웠기 때문에 회를먹을 생각에 간단하게 새우튀김 1인분을 주문하였습니다. 새우튀김도 머리까지있는 통새우튀김과 일반적으로 먹는 살만있는 새우튀김 두가지 종류로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뒤쪽 테이블로 자리를 잡고 따끈따끈하게 튀겨져 나오느 새우튀김을 담아보았습니다. 새우튀김은 1인분에 6마리에 가격은 5,000원 입니다. 서비스로 한마리 더 추가해 주셨네요!

 

 

즉석에서 튀겨지는 새우튀김이라 그런지 통통한 새우살과 바삭바삭하고 간간한 튀김옷이 잘 어울려 간장없이 먹어도 정말 고소한 새우튀김을 먹을수 있었습니다! 새우튀김 크키고 크고 신선하고 일반 분식집에서 먹던 튀김가는 확실히 맛부터가 틀리더군요! 다른 튀김들도 먹고 싶었지만 다음을 약속하며 아쉬움을 남긴체 깔끔하게 새우튀김만 맛있게 먹었네요!

 

동명항 튀김골목은 활어센터와 접해 있어서 회를 드시고 후식으로 드셔도 좋으시구요 일단 튀김을 드시고 주변 전망대와 영금정도 구경하시면서 소화좀 시키신 다음에 회와 매운탕으로 저녁을 드시는 코스로도 좋습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