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이천 아울렛 미스앤미스터 포테이토 샤워크림 포테이토 맛보기!

먹는행복

아이스크림에 이어서 아울렛을 구경하다보니 배가 슬슬 고파지길래 간단한 먹거리가 없나하고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미스앤미스터 포테이토! 평소 감자튀김도 좋아하고 메뉴를 보니 정말 다양한 맛의 감자튀김들이 준비되어 있어서 바로 들어가 보게 되었습니다. 

 

 

일단 들어가기전 담아본 미스앤미스터 포테이토 매장의 모습입니다. 감자 튀김 이외에도 핫도그와 각종 음료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창가에 붙어있는 미스앤미스터 대표 감자튀김 메뉴 사이즈로 레귤러와 라지사이즈로 선택 구매가 가능하게 되어있었습니다. 무슨맛을 먹어야할지 고민스러웠네요!

 

 

입구 오른편으로 배치된 전체메뉴판의 모습입니다. 아이스크림과 맛탕까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메뉴들이 가득있었습니다. 여러가지 먹고 싶었지만 저녁식사도 생각 해야하기때문에 간단하게 샤워크림포테이토 한개만 주문했습니다!

 

 

 

 

 

매장안으로 들어가서 자리를 잡고 담아 보았습니다. 매장규모는 크지 않았지만 잠시 앉아서 먹을수있도록 2~4인 테이블 좌석이 4~5개정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주문한 샤워크림 포테이토(레귤러 : 3,000원)의 모습입니다. 얇은 감자가 아닌 먹음직스러운 두꺼운 감자를 사용해서 즉석에서 조리를해서 나와서 따끈따끈한 감자튀김을 먹을수 있었습니다!

 

 

 

 

 

충분한양의 샤워크림이 뿌려진 모습을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샤워크림은 달달하고 고소한맛에 감자튀김이 잘 어울리는 맛이었습니다. 듬뿍듬뿍 찍어서 먹으니 맛있었습니다!

 

 

준비해주신 포크를 이용해서 감자튀김을 한입 베어물어 속안의 감자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큼직한 감자튀김에 샤워크림까지 찍어서 먹으니 정말 먹음직스러운 디저트가 되어주었네요! 출출할때 간식으로도 딱 적당한 양이었습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