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전 카페거리 오투닭갈비 저녁식사!

먹는행복

연휴의 시작 오래간만에 배달음식에서 벗어나 죽전 카페거리로 저녁을 먹으러 가보았네요!  무엇을 먹을까 여기저기 둘러보다가 눈에 들어온 오투닭갈비! 오늘 저녁메뉴는 바로 요거다 싶어서 방문하였습니다!


 

들어가기전 담아본 오투 닭 갈비 집 입구의 모습입니다! 차량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발렛비 1,000원으로 편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실내는 전체가 마루식이라 입구에서 신발장을 이용해 신발을 넣은후에 들어가서 자리를 잡았습니다. 규모도 넓고 넓찍한 테이블들이 준비되어 있어 가족, 단체까지 이용이 가능한 음식점이었습니다!

 

 

주문전에 담아본 메뉴판의 모습입니다. 메뉴는 오투닭갈비, 삼겹닭갈비, 쭈꾸미닭갈비, 쭈꾸미삼겹철판복음 4가지 메인메뉴와 각족 사리메뉴 그리고 별미로 동치미 메밀막국수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닭갈비를 먹으러갔으니 오투닭갈비 2인분(10,000원/인분)을 주문하였습니다!

 

 

 

 

 

주문이 들어간 동시에 바로 셋팅해주신 상추와 샐러드와 오이냉국의 모습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새콤달콤한 오이냉국이 맛있어서 호로록 다 마셔 버렸네요!

 

 

큰 철판에 셋팅해주신 오투닭갈비 2인분의 모습입니다. 양배추과 깻잎들 사이로 붉은 양념의 닭갈비가 먹음직스럽게 보였습니다!

 

 

아주머니께서 틈틈히 오셔서 조리를 해주시면 위의 이미지와 같이 맛깔스러운 닭갈비의 모습으로 변신이 됩니다!

 

 

 

 

 

아내가 치즈토핑(2,000원)을 먹고싶다고 해서 추가한뒤에 마무리로 위에 뿌려주신뒤에 큰 뚜껑을 덮어서 사르륵 녹여주셨습니다. 치즈까지 뿌리니 더욱 먹음직스러운 닭갈비의 모습이 되었네요!

 

 

드디어 식사시작 먹어보기위에 앞접시에 양배추와 치즈가 살짝 묻는 닭갈비 한점을 올리고 먹기전 담아 보았습니다. 오투 닭갈비는 주문할때 매운맛과 순한맛 두가지중 하나를 고를수 있는데요 당연히 순한맛으로 골라서 맵지않고 감칠맛나는 양념의 달갈비를 맛있게 즐길수 있었습니다. 상추쌈으로 먹어도 맛있었습니다!

 

 

드디어 달갈비의 화룡점정 볶음밥(2,000원)의 모습입니다. 닭갈비와 야채들을 다먹고 볶음밥 1인분을 추가해서 셋팅해주신 모습입니다! 오투닭갈비의 볶음밥은 다른곳과는 조금 다르게 콩나물이 들어가네요! 볶음밥의 고소함과 중간중간 씹히는 김치의 아삭함에 닭갈비 양념의 감칠맛이 더해져서 배가 불러도 계속 손이가는 맛이었습니다! 먹고나니 배가 너무 불러서 이마트 한바퀴 돌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개인적으로 닭요리를 참 좋아하는데요 문제는 제어가 않되고 항상 과식을 하게 되는거 같네요!

 

 

주소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 1183-5번지

(신주소 : 경기 용인시 기흥구 죽전로15번길 16-9)

전화번호 : 031-889-1832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