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명을 바꾸는 10년통장 10년 벌어 50년 산다!

일상행복

지인의 선물로 읽어보게된 '운명을 바꾸는 10년통장' 돈을 벌고있는 20대, 30대, 40대, 50대 모든 연령층이 노후대비와 재정관리를통한 올바른 재테크의 중요성을 일께워주는 내용의 책입니다! 간략한 독서후기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저자 : 고득성 / 출판사 : 다산북스

 

운명을 바꾸는 10년통장 재테크와 노후준비의 중요성을 알려주는 책!

고령화와 저출산으로인한 미래의 불안한 경제상황에서 당장이 아닌 10년이란 장기적인 준비의 중요성을 4명의 케이스를 통해서 그들이 암울한 경제상태에서 재정 컨설턴트를 통한 의식변화로 그들이 변화되는 모습을 책에서는 이야기하고있습니다.

 

 

 

 

 

책을 읽고난 후에는 스스로의 소비패턴과 저축상태 노후에대한 준비상태를 돌아보게되었습니다. 내일부터라도 당장 무엇이라도 실행을 해야겠다는 생각뿐이네요!

 

 

 

 

 

자신이 생각하는 재정상태가 불안하다고 느끼시나 제대로된 방향으로 가고있는지 체크하고 싶으시거나 미래의 노후준비와 올바른 재테크에대한 개념을 잡고 싶으신 분들에게 꼭 추천해드리고 싶은 책입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