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율동공원 돈까스하우스 파파올레 저녁식사!

먹는행복

주말저녁 율동공원 부근 저녁 외식을위해 둘러보다 방문하게된 돈까스하우스 입니다. 이전에는 돈까스클럽으로 기억을 하고있었는데 이름도 바뀌고 새단장을 한거 같네요!  5시반쯤 도착해서 아직은 사람이 덜 붐비는 시간이었네요!



제일멎 입구에서 보이는 넓은 주차장과 눈에띄는 커다란 간판의 모습을 담아보았습니다!






주차를 하고 다른쪽으로 위치해있는 돈까스 하우스 광고판의 모습입니다.



주차장을 지나서 음식점으로 들어가는 입구의 모습입니다. 소나무로 조경이 되어있어서 야외 놀러나온 기분이네요!



드디어 마당으로 들어서서 보이는 건물의 모습입니다! 멀리서 테라스좌석이 보이고 1층으로 되어있지만 넓은 공간으로 음식점이라는 생각보다는 깔끔한 커피숍 같은 분위기였습니다!






야외 테라스 테이블의 모습을 담아보았습니다. 선선한 바람이 불때 야외좌석을 이용하면 소풍나온 느낌이겠네요!



음식점 내부의 모습입니다. 넓은공간의 다양한 좌석이 마련되어 있어 가족단위 손님들이 많이들 이용하시네요! 메뉴가 돈까스다 보니 아이들 데리고 많이 방문하시네요!



뒤쪽 창가쪽으로 자리를 잡고 담아본 내부입니다. 돈까스하우스 이지만 정통화덕피자도 즐기실수 있고 그외 파스타, 우동등 다양한 메뉴를 즐길수 있었습니다. 사진 뒤로는 화덕피자를 굽는 큰 화덕이 설치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메뉴를 주문하고 잠시 마당에 있는 토끼체험장이 있어서 둘러 보았습니다. 아이들을 위한 볼꺼리 까지 마련되어 있어서 식사와 동물체험을 동시에 즐길수 있게 재밌는 공간으로 되어있네요!



다른쪽으로 있는 토끼우리의 모습입니다.  



마당을 둘러보고 들어와서 드디어 나온 첫번째 메뉴 히레까스우동정식(9,500원)의 모습입니다. 역시 왕돈까스로 크기가 상당히 큰 돈까스입니다!



정식으로 나온 우동을 따로 담아보았습니다. 달짝지근한 국물과 면으로 돈까스로 목이 메이실때 같이드시면 좋습니다!



맛있는 돈까스의 모습을 담아보았습니다. 바삭바삭하게 잘 튀겨져 나왔네요!



적당한 튀김두께와 고기의 모습을 가까이서 담아보았습니다! 히레까스의 양은 대식가가 아니시면 한개 시키셔서 두명이서 드셔도 충분한 양인거 같네요!



두번째 주문메뉴 고르곤졸라피자(14,000원) 화덕에서 바로나와서 비주얼이 식욕을 자극하네요!



맛있게 녹아있는 고르곤졸라 치즈의 모습입니다. 화덕이라 군데군데 치즈가 바삭바삭하게 구워져서 중간중간 바삭함이 더욱 맛이있네요! 피자의 맛은 고르곤졸라 치즈의 맛과 쫀득쫀득한 도우로 고소하면서도 살짝 짭짤한 피자의 맛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먹기위해 앞접시에 담아본 고르곤졸라피자 한조각의 모습입니다. 먹을때 몰랐는데 사진보니 중간에 마늘도 보이네요!



고르곤졸라피자에서 뺄수없는 꿀입니다. 피자와 함께 찍어 드시면 더욱 맛있는 고르곤졸라피자의 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메뉴와 가격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메뉴판을 담아보았습니다. 돈까스 메뉴 페이지 입니다.



파스타와 우동 메뉴 페이지입니다.



화덕피자 메뉴 페이지입니다.



식사이외에도 커피, 음료, 맥주도 즐기실수 있습니다.


처음가본 분당 율동공원 부근의 돈까스하우스는 일단 넓은공간의 주차장과 편안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즐길수 있고 메뉴도 다양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율동공원 데이트 후 돈까스와 피자를 드시러가는 데이트 코스로도 좋을꺼 같네요! 그외에도 아이들이 있으신 분들은 가족식사와 토끼구경도하시고 넓은 마당에서 즐기다 가시면 좋은시간이 될듯하네요!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53

(도로명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새마을로 93)
전화번호 : 031-715-5959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