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아트센터 마리에뜨 이탈리안 레스토랑 점심식사!

먹는행복

지인 추천으로 처음가본 성남아트센터 뷰티플라자 1층에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마리에뜨를 다녀왔습니다. 성남아트센터라 내부라 주차도 여유롭고 분위기있고 한적하게 식사를 할수있는 장소였습니다.

 

 

주차를 하고 마리에뜨가 있는 큐브플라자의 모습을 걸어가는길에 담아 보았습니다! (식사를 하실경우 주차도장 확인시 주차는 3시간 무료입니다.)

 

 

주차를 하신후 뷰티플라자 쪽으로 가시다보면 한글로 크게 마리에뜨란 이름을 발견하실수 있습니다. 성남아트센터에서 공연보시고 식사하는 데이트 코스로 딱 좋은 장소입니다.

 

 

 

 

 

문앞의 모습입니다. 매장 밖에 메뉴판이 베치되어있어서 미리 메뉴나 가격들을 살펴보실수 있습니다.

 

 

원목으로 깔끔하게 인테리어된 내부의 모습을 담아보았습니다! 조용하고 한적한 분위기라 이야기 나누기에도 좋은 장소입니다.

 

 

가격과 메뉴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메뉴판을 담아보았습니다. 가격은 평균적인 이탈리안 레스토랑의 가격과 비슷한 정도입니다. 셋트메뉴는 기본적으로 빵, 스프, 커피/녹차가 포함되며 피자 또는 파스타로 선택이가능한 15,000원 셋트메뉴와 스테이크 셋트메뉴 32,000원 두종류가 있습니다. 커피도 마실겸 피자셋트 1개와 파스타셋트 1개를 주문하였습니다.

 

 

 

 


요리 종류의 메뉴들입니다. 쌀, 육류, 파스타 요리들이 담긴 요리메뉴 입니다.

 


이탈리안 음식점으로 와인도 함께 즐기실수 있으시며 맥주와 기타음료도 준비되어있습니다.

 

 

셋트메뉴 제일 먼저 제공되는 직접구운빵과 구운고구마 입니다.

 

 

호박크림스프는 적당한 달달함으로 입맛을 돋우어 주었습니다. 빵을 스프에 찍어먹으면 더욱 맛있조!

 

 

커피는 아메리카노! 달콤한 꿀과 함께먹는 고르곤졸라피자와 먹기에는 아메리카노가 딱이네요!

 

 

드디어 나온 메인음식 '고르곤졸라피자'와 '마리나라 해물 크림 스파게티'입니다.

 

 

마리에뜨 피자의 얇고 바삭하게 과자같이 구워 나오는게 특징입니다. 가운데는 고르곤졸라치즈로 달콤하면 담백한 치즈의 맛과 피자도우 끝은 과자같은 바삭바삭한 식감의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고르곤 졸라 디테일뷰! 항아리 뚜껑모양의 접시에 밑에는 촛불이 있어서 따뜻하게 유지해서 먹을수 있도록 셋팅해주시네요!

 

 

마리에뜨의 마리나라 해물 크림 스타케티는 오징어, 홍합, 가리비, 새우, 조개등 풍부한 해산물과 크림소스가 버무려저 고소함을 더해 담백한 맛으로 즐길수있는 크림스파케티입니다.

 

 

크림소스와 잘 버무려 드시면 더욱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성남아트센터에 공연장과는 조금 거리가 있지만 내부에 레스토랑이 있다는 것도 처음 알게되었구요! 다음번에는 꼭 공연과 함께 마리에뜨에서 식사까지 즐기러 와봐야겠네요! 오래간만의 주변에서 새로운 장소를 발견하게되어 보람있었습니다.

 

 

차로 가실경우 네비검색에서 유사상호가 몇개 나오시니 위의 주소와 이름을 꼭 확인해주세요!

지하철 : 분당선 이매역 1번 출구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757 1F (성남아트센터 큐브플라자 1층)

전화번호 : 031-701-2681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