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c타입 5핀 젠더 구입 및 사용기!

쇼핑행복

아내 폰(노트8)에 물이 닿아 들어온 충전단자 물기 감지 알림! 말리면서 해당 알림이 없어질 때까진 케이블을 이용한 충전은 하지 말라는 문구를 확인한 상태에서 배터리까지 얼마 안 남아 방법이 없을까 생각하다 문득 책상 서랍에 고이고이 모셔놨던 무선충전기가 떠올라 꺼내게 되었구요! 사용하려고 보니 5핀 단자로 되어 있어서 편한 사용과 고속 충전을 위해 C타임 5핀 젠더다이소에서 구입!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개봉부터 사용까지의 내용을 이번 포스팅을 통해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이소 c타입 to 5핀 젠더

먼저 사가지고 온 다이소 C타임 to 5v핀 젠더의 포장된 모습이구요! 운이 좋게 딱 하나 남아 있던걸 가지고 왔네요! 가격은 저렴하게 1,000원에 구입할수 있었습니다! 

 

 

 

 

참고로 5핀 일반 충전기가 있어서 사용은 가능했지만 고속 충전이 지원이 안되고 케이블 바꿔 끼우는 번거로움을 줄이고자 주로 사용하는 C타입 케이블에 5핀 젠더를 끼우는 방식을 선택하게 되었네요!

 

포장 뒷면으로는 호환기종, 제품특징, 주의사항, 품질표시등 상세정보가 정리되어 있었구요! 그중에서 9V 고속충전 충전기 사용기 폰, 케이블, 젠더 등에 손상을 줄 수 있으므로 주의하라는 문구가 걸리진 했지만 지금까지 개인적인 사용환경(무선충전기 전용으로만 사용하고 사용 안 할 때는 기기 끔)에서는 별다른 문제는 없었습니다! (사용자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이 부분은 잘 판단해서 사용하세요!)

 

※ 개봉

c타입 5핀 젠더

개봉해서 촬영한 다이소 C타입 5핀 젠더의 앞뒤 모습으로 크기도 작고 가지고 있는 5핀 to C타입 젠더와 단자의 모양만 다를 뿐 비슷한 디자인을 보여주었네요!

 

단자 부분을 보여드리면 앞쪽은 5핀 뒤쪽은 C타입을 꽃게 되어 있습니다! 

 

 

 

 

※ 사이즈

크기를 자로 측정해서 보여드리면 가로길이는 약 2cm가 나오네요!

 

폭이자 세로의 길이는 약 1cm로 전체 사이즈가 작아 분실 방지를 위해 그냥 무선충전기에 꽂은 상태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 사용

사용은 가지고 있는 C타입 충전 케이블에 다이소 젠더를 꽂아주면 됩니다!

 

c타입 to 5핀 젠더

젠더를 연결한 모습으로 C타입 단자 전체가 가려질 줄 알았는데 살짝 보이네요!

 

사용할 무선충전기에 연결한 모습입니다! 충전 케이블 사용할 때는 단자는 기기에 꽂아놓고 원래 케이블만 제거해주면 되네요!

 

무선 충전이 가능한 버즈로 테스트해서 잘 작동하는지 확인 되었구요! 스마트폰으로도 고속충전이 되는 것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제대로 사용하는 무선 충전은 처음이라 뭔가 색다른 환경이 구축된 거 같네요! 그리고 이전에는 5핀 to C타입 젠더가 필요할 때가 있었는데 그 반대가 되니 기기의 빠른 변화가 느껴지기도 했네요! 결론은 다이소에 있어서 다행있었구요! 잘 구입해서 사용 중에 있습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

2020/11/17 - [쇼핑행복] - 다이소 케이블 홀더 첫사용 및 정리해보자!

2020/11/06 - [쇼핑행복] - 다이소 USB메모리 샌디스크 16GB 사용해보자! (feat. 실제용량)

2020/03/02 - [쇼핑행복] - 다이소 이어폰 아이리버 ICP-001i 개봉 및 사용기!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