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옥수수깡 신상과자 먹어보자!

먹는행복

농심 '깡' 과자 시리즈로 새우깡, 감자깡, 고구마깡, 양파깡의 뒤를 이를 '옥수수깡'이 새롭게 출시 되었다는 소식을 TV로 접하고 기다리다 근처 대형마트에 나온걸 보자마자 바로 사가지고 왔구요!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과자 관련 정보 및 상세한 모습과 어떤 맛을 가지고 있는지 이번 포스팅을 통해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옥수수깡


짜잔! 먼저 포장된 과자봉지의 모습부터 촬영해서 보여드리구요! 옥수수와 어울리는 노란색 배경귀여운 글씨체캐릭터독특한 실제 과자 모양 이미지로 어떤 과자일지 궁금증을 자아냈네요!





구입과 관련해서 가격은 생각지도 못한 할인가로 900원에 구입할수 있었구요! 일반적으로 대형마트는 1,200원 편의점은 1,500원에 판매중인거 같네요!


※ 과자정보

옥수수깡 칼로리


계속해서 봉지에 담겨 있는 정보들을 살펴보면 먼저 정면 하단에 있는 중량 70g으로 일반적인 과자봉지 보다는 조금 더 작아 보였구요! 옥수수깡 칼로리는 한봉지에 370kcal옥수수는 52%가 함유된걸 알 수 있었습니다!



포장봉지 뒷면의 모습으로 좌측에는 귀여운 일러스트로 옥수수깡의 특징이 재미있게 설명되어 있고 우측으로는 상세정보가 표로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보여드리기 위해 좌우를 분리해서 촬영해 보았구요! 먼저 왼쪽의 내용 옥수수깡 맛의 특징!으로 알갱이가 입안에 알알이 터지면서 고소한 옥수수맛이 팡! 팡! 이란 문구와 귀여운 일러스트로 식감과 맛이 소개되어 있습니다! 


옥수수깡 영양정보


오른쪽으로 넘어와서 살펴본 내용은 (1) 원재료명 (2) 영양정보 두가지로 먼저 사용된 재료에 있어서는 주재료 콘밀의 옥수수 원산지는 호주산과 외국산 수입재료가 사용되었고 맛과 관련해서는 군옥수수맛시즈닝, 로스티드스위트콘파우더, 버터등으로 고소함과 달달함이 더해진걸 알 수 있었습니다!





계속해서 영양에 있어서는 튀긴과자인 만큼 포화지방 40%를 1위로 시작해서 그뒤를 지방(37%), 나트륨(17%), 탄수화물(14%), 당류(13%), 단백질(5%) 순으로 함량이 내려갔네요! 


※ 과자모양


봉지를 개봉 안에 담겨있는 과자의 양을 보여드리구요! 질소포장으로 봉지의 반정도 담겨 있습니다! 


농심 옥수수깡


대표로 한개를 꺼내 옥수수깡의 모양을 자세하세 촬영해 보았구요! 사진과 같이 트위스트? 꽈배기? 스크류바? 같은 모양으로 옥수수 알갱이들이 줄지어 붙어있는 독특한 형태를 보여주었구요! 실제 옥수수 알갱인 인가 가까이서 살펴봤더니 튀김 덩어리로 튀겨지는 과정에서 반죽에 칼집을 넣어 부풀어 오르는 현상을 이용해서 만든거 같네요!



측면의 모습으로 옥수수심에 알갱이들이 붙어있는 모양이 더 옥수수 같아 보였구요! 중간에는 구멍이 뻥 뚫려 있습니다!



이번에는 과자를 반으로 잘라서 단면이자 속을 보여드리구요! 별다른 차이없이 겉부터 속까지 튀겨진 형태를 보여주었습니다!


※ 과자크기

옥수수깡 크기


대표로 3개를 꺼내 측정해 보았구요! 먼저 가로의 길이는 약4~4.5cm로 비슷비슷 했네요!



두께는 약2~2.5cm로 길이는 비슷하지만 두께에 있어서는 조금씩 차이를 보여주었네요!


※ 맛


마지막으로 맛보기에 들어가서 열심히 먹어보았구요! 옥수수깡의 맛을 지극히 개인적인 제 입맛 기준으로 설명드리면 옥수수 또는 콘스프맛 과자들에게서 공통적으로 느길수 있는 달달고소한 옥수수의 향과 맛을 베이스로 달콤함을 메인으로 거기에 미세한 짭짤함이 느껴지도록 단짜의 조합도 들어간 과자 모양이 보여주는 그대로 옥수수향 가득한 달콤고소한 옥수수과자로 말씀드릴수 있을꺼 같구요! 과자의 식감은 곡물로 만들어진 크리스피롤과 비슷하면서도 겉이 조금 더 박삭하게 느껴졌네요! 끝으로 해당과자는 옥수수, 콘스프맛 먹거리를 선호하시는 분들이나 독특한 모양의 새로운 깡시리즈 과자를 경험해 보고 싶으신 분들이 이용해보시면 좋을꺼 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

2019/04/04 - [먹는행복] - 농심 에스키모밥 신상과자 먹어봐요!

2018/11/14 - [먹는행복] - 농심 포스틱 콘스프맛 신상과자 맛경험!

2018/07/23 - [먹는행복] - 농심 포테토칩 콘치즈맛 신제품 간식타임!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