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니버거 강남역점 수제버거 맛보기!

먹는행복

주말을 이용하여 가로수길 나들이를 끝내고 강남역으로 넘어와 도니버거를 방문하였습니다. 이전에 도니버거 홍대점에서 너무 맛있게 먹었던 기억으로 다시 찾게 되었네요!

 

 

들어가기전에 담아본 도니버거 매장의 모습입니다! 도니버거의 특징은 100% 국내산 감자튀김,호주산 소고기로 매장에서 직접만든 패티와 직접구운 감자빵으로 진정한 수제버거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도니버거 강남역점 매장 내부 모습입니다. 규모도 크고 사람도 적당하게 있어 편하게 도니버거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햄버거를 주문하면서 도니버거의 다양한 종류의 햄버거와 메뉴들을 담아 보았습니다.

 

 

지난번 도니버거 홍대점에서 도니버거를 먹어보았기에 이번엔 새로운 메뉴인 '프리미엄 스테이크 버거세트'와 도니버거 메뉴에서 제일 좋아하는 '치즈버거 세트' 를 주문하였습니다. 도니버거의 장점은 콜라 빅사이즈로 리필 없이도 충분하네요!

 

 

 

 

 

'프리미엄 스테이크 버거세트'는 도니버거 메뉴중에서 다른 햄버거들 보다 조금 높은 가격에 판매되다보니, 크라제 버거 스타일과 유사하게 큰접시에 디피가되서 나왔네요! 그릴에 구운 스테이크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드립니다.

 

 

100% 국내산 감자로 만들었다는 도니버거 감자튀김 기름기가 적고 담백한 맛에 더 먹게 되드라구요!

 

 

이건 정말 제입에 딱인 도니버거의 '치즈버거'의 모습입니다. 빵이 일반빵이아닌 하얀색의 호빵같은 빵인데요! 맛은 분명 치즈버거의 맛이지만 그맛과 동시에 호빵과 만두를 동시에 먹는듯한 느낌의 햄버거입니다. - 이 느낌은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

 

 

프리미엄 스테이크 세트 와 치즈버거 세트 2세트 16,500원이 나왔습니다. 도장쿠폰도 있으니 다음 방문때까자 잘 챙겨놔야 겠네요! 도니버거 홍대점에 이어서 강남역 본점으로의 2번째 방문에도 실망없이 맛있는 햄버거로 저녁을 해결하였습니다.

 

 

찾가 가실 분들을 위해 지도 첨부해드립니다.

주소 : 서울틀벽시 서초구 서초4동 1317-31 (강남역 9번출구)

전화번호 : 02-534-6282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