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는 마스크 고리 활용법 3가지 총정리!

아는행복

밀착 착용시 사용하는 마스크 고리! 부러지지 않는 이상 한개로도 오래 사용할수 있어서 계속해서 나오는 고리들은 책상위에 한두개씩 모이면서 여러개가 되었는데요! 왠지 모르게 그냥 버리긴 아깝고 어딘가 활용해서 사용하면 괜찮을꺼 같은 생각이 자꾸 들어서 이런저런 시도를 해보다가 크게 3가지를 찾게 되었구요! 혹시나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해당방법을 이번 포스팅을 통해 공유해봅니다!


마스크 고리 활용


먼저 준비물은 단단하게 (1) 마스크고리, (2) 양면테이프, (3) 가위 3가지입니다!


양면테이프


먼저 사용한 양면테이프는 위에 사진과 같이 가운데 스폰지 같이 폭신한 재질이 들어있는 도톰함 두께를 가지고 있습니다! 마트에서 파는 벽에 붙이는 고리 뒷면에 있는 접작부분과 비슷하다고 말씀드릴수 있네요! 참고로 접착력이 강한걸 권장드립니다!





※ 활용1 : 전선정리!

첫번째 활용방법으로는 고리 두개를 이용해서 바닥에 널려있는 전원선 또는 충전선을 더이상 밟히지 않게 걸어놓는 용도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1. 사용을 위해 가장 먼저 동그란 구멍이 있는 고리 윗부분의 크기에 맞춰 양면테이프를 잘라 붙여준 다음 부착면을 제거하고 더 깔끔한걸 원하시면 튀어나와 있는 부분은 가위로 잘라서 준비해주세요!



2. 책상 또는 테이블의 측면을 이용해 고리 부분이 아래로 튀어나오도록 사진과 같이 간격을 두고 원하는 개수만큼 부착해주세요!



2. 다음으로 전원 케이블에는 사진과 같이 고리의 위쪽 동그란 부분을 벌려서 끼워주세요!


마스크 고리 활용법


3. 그 다음 책상과 전선에 부착된 고리끼리 연결해서 걸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전선정리


4. 충전케이블의 경우 전선의 굵기가 가늘기 때문에 별도의 고리부착 없이 바로 걸어주시면 됩니다!





※ 활용2 : 벽고리!

두번째로는 벽에 붙여서 사용하는 고리로 가벼운 물건을 걸수있는 용도입니다!


벽고리


1. 위에 사진과 같이 마스크 고리를 90도로 휘어준 다음 동그라미 구멍이 있는 부분 뒤로 양면테이프를 부착해주세요! 



2. 주의사항으로 너무 빠르게 휘면 사진과 같이 부러질수 있기 때문에 조심스럽게 천천히 구부려서 90도를 만들어야 지탱할수있는 힘이 생깁니다!


벽걸이


3. 90도로 접고 양면테이프를 부착한 마스크 고리를 원하는 위치에 부착해주세요! 



4. 저의 경우 가스렌지옆에 있던 냄비손잡이를 걸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 활용3 : 걸이

세번째는 양면테이프 작업이나 변형 없이 그대로 사용하는 가장 일반적인 활용방법입니다!



1. 간단하게 이론은 동그란 구멍의 굵기에 맞는곳에 사진과 같이 걸어서 사용하는 방식입니다!



2. 이건 많은 분들도 활용하시지 않을까 생각되는데요! 빨래건조대 에 걸어서 면마스크 세탁후 말릴때 사용하고 있습니다!



3. 두번째로는 샤워선반에도 장착해서 샤워볼을 거는 용도로도 사용중이네요!



4. 위에 전선정리의 심플버전으로 케이블에 마스크 고리를 부착해서 박스나 두께가 얇은 부분에 사진과 같이 걸쳐두는 용도로도 사용이 가능했네요!


마무리로 제가 해본 마스크 고리 활용법 간략하게 (1) 부착사용, (2) 90접고 부착사용, (3) 그냥사용 3가지로 사진으로 보여드린 방법외에도 여러가지로 응용해서 다른 물건을 거는 용도로 사용해보시면 좋을꺼 같구요! 이곳저곳에 사용해 보니 생각보다 유용하게 쓰이고 있어서 이제는 버리지 말고 모두 모아두었다가 필요한곳 생기면 추가작업 또는 망가진건 교체용으로 사용해야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

2020/03/31 - [아는행복] - 간단 바느질로 면마스크 필터교체형 만들기 feat. 키친타올

2020/02/26 - [쇼핑행복] - 손과 옷에 뿌리는 소독제 준비하기 feat 햅스세니솔

2020/01/31 - [아는행복] - 마스크 고리 용도와 사용법 알아봅니다!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