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미니 파우치 구입 사용기! feat 아이 카드놀이 정리

쇼핑행복

아이가 브롤스타즈, 포켓몬스터등등의 카드를 하나둘씩 모으고 가지고 놀기 시작하면서 양도 많아지고 집안 여기저기 흩어져 있는 모습도 보게 되면서 한번 정리를 해야겠다는 생각과 함께 가장쉬운 파우치 보관을 떠올리게 되었고 바로 실행에 옮겨 집에 돌아오는 길에 합리적인 가격을 생각해서 다이소에 들려 마음에 드는 미니파우치를 사가지고 왔구요! 혹시나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해당제품의 상세한 모습과 함께 어떻게 카드정리 했는지에 대한 내용을 공유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이소 파우치


먼저 구입한 다이소 미니 파우치의 전체적인 모습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일단 사이즈가 들어갈 카드 양에 적합할꺼 같았고 여러 디자인중에 딱 한개만 남아 있어서 인기제품이란 생각에 구입하게 되었구요! 개인적으로 중간에 있는 감자튀김이 마음에 들어서 사게된것도 있네요!



반대면의 모습으로 앞면과 달리 감자튀김은 생략되어 있습니다!


다이소 미니 파우치


이어서 윗면으로 열었다 닫았다 할 수 있는 지퍼가 달려 있는 일반적인 파우치의 모습입니다! 



측면의 모습으로 지퍼를 이용해 반정도 오픈할수 있게 만들어진걸 알 수 있었습니다!



계속해서 밑면도 촬영해서 보여드리구요! 전체적으로 봤을때 우리가 알고 있는 파우치의 모습에서 벗어나지 않은 일반적인 디자인입니다!



붙어있는 택에 담겨있는 내용을 보여드리면 먼저 제품명과 함께 사이즈 15x9x6cm와 가격 2,000원이 적혀 있고 반대면으로는 품번, 품명, 품질표시와 함께 가장 눈에 들어오는건 '세탁불가' 문구로 처음에는 살짝 구입이 망설여지다가 생각해 보니 카드놀이 보관용이라 크게 상관 없을꺼 같고 심하게 때탈때까지 사용하면 새걸로 하나 바꿔주기에 부담없는 가격이라 되기 관계없이 사가지고 왔습니다!





소형 파우치


지퍼를 열고 내부의 모습을 촬영해서 보여드리구요! 겉감과 다르게 안쪽으로는 검정색천으로 덧대어 있고 별도 칸구분이나 주머니는 따로 없는 민자입니다! 



면재질을 디테일하게 보여드리기 위해 근접촬영한 사진으로 갈색은 가는 골덴느낌의 천으로 설명드릴수 있구요! 가운데 감자튀김은 yummy란 문구와 함께 자수로 놓여진걸 알 수 있었습니다! 



택에 대략적인 사이즈가 적혀 있지만 보다 구체적인 사이즈를 측정을 위해 자를 준비해 보았구요! 먼저 가로의 길이는 대략 좌우 튀어나와 있는 부분까지 약16cm를 가지고 있습니다! 



세로의 길이는 약10cm로 측정 되었네요! 



두께는 약5.5cm로 설명에 나왔던 15x9x6cm과 비슷은 하지만 재질상 늘어남에 있어서 발생하는 차이는 보여주었습니다!





※ 카드놀이 정리!

카드놀이 정리


드디어 아이의 카드놀이 정리 및 보관을 위해 집 여기저기 있던 카드들을 모두 모아가지고 왔습니다! 브롤스타즈카드가 제일 많고 그다음 포켓몬스터, 드래곤빌리지네요!



미니파우치를 열어서 위에 카드들을 모두 넣은 모습이구요! 섞이는건 상관 없고 공간활용을 위해 카드를 세로방향으로 좌우로 나눠서 넣었고 사진에서 보이는것과 같이 다 들어가고도 여유공간이 남아 있어서 앞으로 늘어날 카드도 어느정도 커버할수 있어서 다행이었네요!


미니파우치


마지막으로 지퍼까지 닫고 정리완료! 여기저기 흩어져 있던 카드들이 한곳에 모여서 깔끔해지니 제 속이 다 시원했구요! 지금까지 아이가 가지고 놀면서 없어져서 찾아주느라 가구까지 옮긴적도 있었고 이미 여러장은 어디갔는지 잃어버리기도 했는데요! 이제는 가지고 놀고 여기에 정리하면 그럴일은 없을꺼 같아 다행인거 같구요! 더 늘어나면 파우치 하나 더 추가해서 잘 보관해서 가지고 놀게 해야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

2020/03/02 - [쇼핑행복] - 다이소 이어폰 아이리버 ICP-001i 개봉 및 사용기!

2020/02/11 - [쇼핑행복] - 다이소 전자레인지 찜기 개봉 및 사용기! feat. 고구마 찌는법

2019/05/20 - [쇼핑행복] - 다이소 샤워기 걸이 설치 사용기!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