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통신사 할인 SKT T멤버십 되는거 나만 몰랐네!

아는행복

제 블로그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편의점 먹거리를 좋아하고 자주 이용하고 있는데요! 이번에 알게된 충격적인 사실! CU편의점에서 T멤버십으로 10% 할인이 가능하다는걸 우연한 기회에 해당어플 제휴브랜드 목록을 보다가 발견하게 되었고 보는순간 정말 멘붕이 오면서 나는 지금까지 뭐한거지란 생각과 함께 그동안 구입한걸 모두 할인 받았다면 얼마를 아낄수 있었던거야란 후회와 저만 모르고 있었던거 같은 허탈함이 밀려왔는데요! 지난날을 어쩔수 없으니 앞으로라도 꼭 할인받기로 단단히 결심하고 혹시나 저와 같이 모르고 계신 분들에게 꼭 알려드리고 싶은 마음에 이번 포스팅을 통해 관련정보와 함께 첫할인 받은 경험기를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cu편의점 할인카드


먼저 꼭 기억해 두시라고 CU와 T멤버쉽이 제휴되어 있다는걸 해당로고를 이용해 이미지로 만들어 보았구요! 할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CU 통신사 할인


T멤버쉽 어플 모든혜택 > 제휴브랜드 항목에서 발견한 CU편의점 할인에 관한 내용을 캡쳐해서 보여드리구요! 할인에 있어서는 구입할때마다 매번 되는게 아닌 조건이 있기 때문에 해당내용은 보기쉽게 따로 정리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T멤버십 CU 통신사 할인 사용조건!

1. 최소 1,000원 이상 구매시!

2. 1일 최대 20만원!

3. 등급 VIP/GOLD 100원, SILVER 50원 할인!

4. 1일 1회 사용제한!

5. 주류, 담배류, 비식품면세류, 서비스상품, 행사상품 제외!

6. 휴게소등 특수입지에서는 사용불가!


세븐일레븐 통신사 할인


미니스톱 통신사 할인


추가로 알게된 정보로 T멤버십으로 CU편의점뿐만 아니라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두곳도 같은 조건으로 등급에 따라 100원, 50원 할인이 가능하다는걸 발견해서 해당목록을 캡쳐해서 알려드립니다! 



마지막으로 CU에서 간식을 사고 처음으로 T멤버십 어플에 있는 바코드를 이용해 할인 적용후 날라온 문자를 캡쳐해서 보여드립니다! 5,000원에 등급은 골드라 10%로 총500원 할인받고 4,500원으로 이용할수 있었습니다! 순간 드디어 할인 받았다라는 기쁨도 있었지만 시작에서도 말씀드렸듯이 여태껏 이용하지 못한걸 생각하면 아직도 기분은 다운되곤 하지만 지금이라도 알고 사용할수 있게된것에 감사하기로 마음을 돌리고 있구요! 저와 같이 모르고 계셨던 분들이 많지는 않겠지만 분명 있을꺼란 생각에 어플이든 제 포스팅을 통해서든 꼭 알게되고 이용하셨음 좋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

2017/01/15 - [아는행복] - skt 데이터플러스 t멤버십 적립된 데이터 충전하기!

2016/11/10 - [아는행복] - t멤버십 카드 종류 및 등급 정리입니다!

2013/09/25 - [아는행복] - 티월드에서 SKT 소액결제 차단방법!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