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 마키노차야 뷔페 평일런치 이용기 및 정보!

먹는행복

장인장모님 식사대접을 위해 처음으로 예약하고 가본 판교에 위치한 마키노치야 뷔페 이용기를 작성해 보겠습니다! 아내와 같이 어디로 모실지 고민하다가 일단 남녀노소 모두가 만족할수 있는 뷔페로 정하고 새롭고 괜찮은곳을 찾다가 검색을 통해 처음 알게 되었구요! 주변분들을 통해서도 알아보니 괜찮다는 평들이 많아서 선택하게 되었고 소문대로 매우 만족스러운 식사를 즐길수 있었습니다! 자 그럼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해당뷔페의 분위기와 어떤 다양한 먹거리들이 준비되어 있었는지 이용에 관련된 정보들과 함께 자세한 정리에 들어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판교 마키노차야


먼저 평일런치 예약으로 시간에 맞춰 도착해서 촬영한 입구쪽 모습으로 입장전이라 사진에서와 같이 사람들이 주변으로 대기중에 있었구요! 평일인데도 불구하고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있어서 핫한곳이라는걸 바로 알 수 있었네요!



더 들어가면 마키노차야(MAKINO CHAYA) 간판과 함께 입구와 함께 안내카운터가 위치해 있었구요! 외괸상에서 보여지는 첫인상에서는 오픈한지 얼마안되어 보이는 깔끔함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잘 선택한거 같은 느낌이 들었네요! 여기서 잠시 방문하실 분들을 위해 영업시간을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판교 마키노차야 영업시간!

▶ 식사이용시간 2시간!

▶ 평일 (쉬는시간 : 15시30분~18시)

런치 : 11:30~15:30

디너 : 18:00~21:30

▶ 주말/공휴일 (쉬는시간 없음)

★ 토요일

런치 1부 11:00~13:00 / 11:20~13:20

런치 2부 13:40~15:40 / 14:00~16:00

디너 1부 16:30~18:30 / 16:50~18:50 / 17:10~19:10

디너 2부 19:40~21:40 / 20:00~22:00

★ 일요일

런치 1부 11:00~13:00 / 11:20~13:20

런치 2부 13:40~15:40 / 14:00~16:00

디너 1부 16:30~18:30 / 17:00~19:00

디너 2부 19:30~21:30


※ 12월은 조금씩 변동이 있다고 하네요!



오픈시간이 되고 들어가면서 촬영한 내부의 모습으로 모던하고 깔끔한 고급진 인테리어로 멋진 분위기로 보여주면서 음식 또한 기대가 되었네요!


마키노차야 판교


요리들이 진열되어 있는 공간의 모습으로 기둥을 중심으로 주변과 사진에는 안보이는 좌우영역까지 합치면 굉장히 넓게 그 만큼 다양한 먹거리들이 준비되어 있어서 주어진 2시간 동안 하나씩 모두 맛보기도 부족할꺼 같았네요!



우측에 있는 좌석공간의 모습으로 기본 4인으로 시작해서 단체까지 않을수 있는 많은 테이블이 배치되어 있었구요! 최대 400명까지 수용이 가능하다고 본거 같네요!



이어서 좌측 테이블공간의 모습도 촬영해서 보여드립니다! 


마키노차야 가격


좌우가 끝이 아닌 더 안으로 들어가면 사진에서와 같이 또 다른 넓은 공간으로 테이블과 좌석들이 있어서 정말 많은 분들이 이용할수 있는 넓은 규모를 보여주었네요! 여기서 또 잠깐! 본격적인 먹거리를 살펴보기전에 이용가격은 어떻게 되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판교 마키노차야 가격!

★ 48개월 미만 무료!

▶평일런치

어른 29,900원

초등학생: 22,000원

미취학(4~7세) : 13,200원

▶ 평일디너 /주말,공휴일

어른 49,900원

초등학생: 28,600원

미취학(4~7세) : 13,200원


※ 해당금액은 현장에서 결제시 가격이구요! 조금 더 저렴하게 이용하실 분들은 온라인으로 알아 보시면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권 구매가 가능한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저는 N사 예약후 소셜커머스쪽을 이용해서 어른4명으로 한명당 25,410원 15% 할인가격으로 총101,640원에 이용했네요!


앙쿠르 스프


식사를 시작하고 돌아다니면서 사진으로 담아본 마키노차야의 먹거리들로 가장 먼저 가까운 거리에 있던 앙쿠르스프로 굉장히 빨리 없어지는 인기 메뉴였구요! 저는 후식으로 이용하였습니다! 맛에 관해서는 후반후에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음식들이 진열된 뒷편에 있는 탄산음료, 커피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마키노차야 피자


다른쪽으로 이동해서 담아본 피자들로 고르곤졸라, 페퍼로니, 차슈 3가지로 바삭하게 구워진 비쥬멀만큼 맛도 훌륭했네요!


마키노차야 메뉴


이번에는 이탈리안? 스페인? 요리로 보이는 공간으로 깔라마리 알 아히요, 토마토 홍합 슈트, 파프리카 크림피쉬 스튜, 해산물 빠에야등에 특색있는 음식들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이번에는 볶음 또는 튀김류로 탕수육, 바지락홍가리비블랙빈, 깐풍참매기, 트리플유산슬등으로 익숙한것도 있지만 처음보는 독특한 요리들이 많이 있어서 뭐부터 먹어야할지 시작이 어려웠네요!


롤


다음은 씨푸드뷔페만큼 롤메뉴가 시작 되었구요! 타코와사비군함, 날치알군함, 연어타르타르롤등으로 다양하게 즐길수 있었습니다!


마키노차야 디저트


기둥주변에 있는 디저트 메뉴로 팥양갱, 완두녹차양갱, 쿠키슈, 사과크럼블등으로 여기서도 다른 뷔페에서는 보지 못했던 새로운 메뉴들이 많이 보였네요!



오른쪽으로 이동해서 보이는 다른 디저트메뉴로는 말차푸딩, 레드베리 요거트, 티라미수도 있었습니다!



케이크 종류로는 치즈케이크, 오랑주쇼콜라, 생크림케이크, 녹차파운드등 여러가지 맛들로 준비되어 있구요! 보시면 아시곘지만 디저트도 종류가 너무나도 다양해서 다 맛볼수 없다는게 아쉬울뿐이었네요!



들어올때 봤던 중앙에 위치한 바공간으로 생맥주와 와인이 진열되어 있었구요! 이건 금액에 포함된게 아닌 별도주문(추가비용)으로 이용이 가능했네요!


마키노차야 한식


이번에는 한식코너로 넘어와서 메뉴들을 촬영해 보았구요! 갓김치, 배추김치, 육회, 양념게장, 나박김치등의 요리들을 만나볼수 있었습니다!



그 옆으로는 젓갈과 반찬종류로 명란젓, 낙지비빔젓, 스지들깨무침, 해산물겨자채, 고구마줄기볶음등의 나물종류들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계속해서 이어지는 한식요리로 매콤쭈꾸미볶음, 전복내장죽, 우거지해장국, 호박타락죽등의 요리, 국, 죽 메뉴들도있어서 한식을 선호하시는 어르신들이 즐기기에 안성맞춤이었네요!


마키노차야 튀김


튀김으로는 아마에비(홍새우), 단호박, 고구마, 새우까지 4종류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또 다른곳으로 이동해서 이번에는 일식요리로 문어스노모노, 연두부무오로시, 샐러드의 모습입니다!


마키노차야 초밥


메인으로 볼 수 있는 초밥코너의 모습이구요! 기본 다마고초밥(계란)부터 초새우, 광어, 연어 한치, 고등어, 참치등으로 다양하게 즐길수 있었구요! 재료의 신선도가 굉장히 만족스러웠네요!



이번에는 오뎅탕같은 비쥬얼로 시로볼, 생선두부튀김, 나루토마끼, 흑곤약, 실곤약등을 국물과 함께 건져먹을수 있는 일본식 요리로 따뜻한 국물이 필요할때 즐겨먹는 메뉴가 되주었었구요! 한나하나 골라서 맛보는 재미도 있었네요!


샤브샤브


즉석요리코너샤브샤브부터 짜장면, 돈코츠라멘, 매운돈코트라맨, 사누끼우동까지 주문해서 먹을수 있었습니다! 다 맛볼순 없어서 저는 일본라맨을 이용했네요!


마키노차야 생선회


생선회 코너에는 사진에서와 같이 연어, 광어, 참치등을 종류별로 작은접시에 담아놔서 젓가락 없이도 쉽게 가져다 먹을수 있는게 편리했네요!



마지막 아이들이 좋아하는 후식 소프트 아이스크림과 팥빙수를 만들어 먹을수 있는 코너의 모습입니다! 



지금까지 보여드린 음식들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굉장히 다양하고 많아서 다른 뷔페보다도 더 오버해서 먹은거 같구요! 다는 아니지만 먹으면서 중간중간 촬영한 접시들을 보여드리면 처음은 타락죽과 함께 초밥과 롤로 시작해 보았습니다!



이어서 생선회에 튀긴두부위에 무가 오려진 요리도 한개 가져와 보았네요!



계속해서 탕수육에 꼬치와 샐러드그리고 초밥과 롤까지 추가해서 한접시 먹었녜요!



처음 먹으려고 갔을때는 이미 다 없어져서 나오길 기다렸다 가지고온 앙쿠르 스프이구요!! 뜨꺼운 컵위로 부풀어 올라있는 빵의 모습이 신기하고 먹음직스러웠네요!



맛보기에 들어가서 숟가락으로 빵을 열자마자 바람이 빠지면서 가라앉았구요! 안에있는 크림스프에 페스츄리 빵을 적셔서 짭짤하면서 고소한 매력으로 맛보자 마자 왜 인기가 있는지 바로 알 수 있었습니다!



이번에는 안먹어본것들로 여러가지를 섞어서 간단한 한접시를 준비해 보았네요!



마지막은 디저트 브라우늬, 크림슈, 푸딩등으로 입안을 달달하게 만들어 주면서 마무리에 들어갔구요! 이후에도 뭔가 더 먹고싶고 이 많은 음식들을 다 맛보지 못하는 아쉬움에 이미 배가 부른상태에서도 가능한 먹을수 있을만큼 안먹어본 요리들을 하나씩 가져다가 맛보면서 끝까지 배부르고 맛있는 식사를 즐길수 있었구요! 저희뿐만 아니라 장인장모님도 만족해하셔서 아내와 열심히 찾은 보람도 느꼈네요! 끝으로 판교 마키노차야 를 처음 이용해본 소감을 정리해보면 처음에 씨푸드 뷔페라고 해서 지금까지 가봤던곳와 비슷하게 초밥, 롤, 회위주만 예상했는데 그거뿐만 아니라 너무나도 다양하고 맛보지 못했던 색다른 요리종류들과 재료의 신선도에 퀄리티까지 훌륭해서 분위기느 물론 런치가격으로는 상당히 가성비 있고 누가 오더라도 만족스러운 식사를 즐길수 있는 장소가 아닐까 생각이 들고 근래에 가봤던 뷔페중에서는 다섯손가락 안에 들 정도로 좋았다고 말씀드릴수 있을꺼 같네요! 이런 이유에서 생일이나 결혼기념일 같은 특별한날 재방문해서 이번에 맛을 못본 나머지 요리들을 꼭 맛보고 싶구요! 그외 가족식사나 친구들과의 모임 장소로도 이야기를 꺼내서 기회를 만들어 봐야겠네요!





※판교 마키노차야 방문정보!

1.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145 알파돔시티 2동 라스트리트 B1층

2. 전화번호 : 02-565-1116

3. 홈페이지 : http://www.makinochaya.co.kr

★ 주차요금

기본 30분 1,500원 추가 10분당 500원

식사이용시 : 1~3만원 1시간할인 / 3~5만원 2시간할인 / 5만원이상 3시간할인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

2017/05/30 - [먹는행복] - 양재 디오디아 뷔페 런치식사!

2015/04/19 - [먹는행복] - 쉐라톤 워커힐 호텔 뷔페 생일 저녁식사!

2014/11/13 - [먹는행복] - 분당 오리역 애플플라자 자연별곡 점심식사!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