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티에 딸기를 넣어봄 마셔봅니다!

먹는행복

자주는 아니지만 지금까지도 가끔가다 즐겨 마시고 있는 CU '밀크티에 딸기를넣어봄'을 처음 마셨을때 포스팅 한다고 사진찍어 놓고서는 초코를 넣어봄만 정리하고 까맣게 잃어버리고 있다가 어제 스마트폰 사진 정리하다 발견해서 오늘의 주제로 삼아 보았습니다! 나왔을 당시 밀크티를 좋아하는 저에게는 색다른 맛의 조합으로 관심을 끈 제품으로 맛또한 저한테 잘 맞아서 이용하고 있는 편의점 음료로 어떤제품인지 모습부터 맛까지 상세하게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밀크티에 초코를 넣어봄 포스팅 보러가기! ◀


밀크티에 딸기를 넣어봄


먼저 우리에게 마트 또는 편의점 커피음료 패키지로 익숙해진 길죽한 컵모양에 뚜껑이 달린 포장의 해당제품 전체모습으로 이름과 맛에 걸맞게 핑크색을 배경으로 딸기와 꽃 일러스트를 담고 는 필기체 느낌의 특색있는 폰트를 이용해 제품명을 담아 전체적으로 산뜻한 분위기의 귀여움과 아름다운 비쥬얼을 전달해 주었습니다! 초코랑 비교해 보면 배경색과 딸기 대신 초콜릿 조각이 담겨 있던 차이를 보여주었구요! 계속해서 구입에 관한 정보들을 정리해보겠습니다!





파는곳은 아시는 분들인 이미 잘 알고계신 CU편의점으로 다른곳에는 없는 전용으로 나왔구요! 제조사는 푸르밀가격은 초코와 동일한 2,000원에 판매중입니다! 전에는 갈때마다 있었는데 요즘은 있을때도 있고 없을때도 있어서 제품시즌이나 인기가 살짝 줄어든게 아닐까란 생각이드네요!



컵부분에 담겨 있는 정보 및 내용들을 살펴 보면 먼저 하단 정면으로는 제품유형인 가공유와 냉장제품 그리고 내용량 및 칼로리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방향을 돌려보면 유통기한 날짜가 별도표기되어 있구요! 18년 8월 17일로 구입해서 사진찍을때가 6월말쯤으로 계산해보면 2달반정도 냉장으로 긴 보관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옆으로 살짝 돌리면 마실때 사용하는 비닐에 포장된 빨대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이번에는 제품의 상세정보다 담겨있는 부분을 촬영해서 보여드리구요! 먼저 상단부분의 내용으로 여기서는 다른건 제외하고 원재료명을 통해 어떤 재료들로 만들어졌는지 살펴보았습니다! 먼저 원산지에서는 혼합분유(네델란드산), 홍차추출분말(칠레산) 두가지 수입재료를 발견했구요! 국산재료는 원유, 딸기농축과즙 두가지가 사용된걸 알수 있었습니다! 이어서 맛과 관련해서는 홍차 0.65%에 딸기 0.143%로 수치상으로는 홍차맛이 조금 높게되어 있구요! 그외 설탕, 가공전기분, 합성향료(밀크티향, 딸기향)으로 감칠맛이 더해진걸 알 수 있었습니다! 



하단으로 내려와서는 영양정보를 살펴 보았는데요! 먼저 밀크티에 딸기를 넣어봄 칼로리는 180kcal (비교 : 밀크티에 초코를 넣어봄 : 185kcal)로 밥으로 계산하면 반공기(150kcal)에 30kcal를 더먹는 양으로 간단한 간식정도의 열량을 가지고 있구요! 내용량은 총250ml가 담겨 있습니다! 계속해서 영양성분에 대한 내용을 따로 정리해서 살펴보겠습니다!





비율과 용량으로 정리된 영양성분에서는 먼저 퍼센트순으로 순위를 정리해 보면 당류 28%(1위), 포화지방 25%(2위), 단백질 13%(3위), 탄수화물 9%(4위), 나트륨/지방 7%(공동5위), 콜레스테롤 3%(6위), 트랜스지방 0g(7위)순으로 달달한 유제품 음료가 가지고 있는 공통적인 특징 그대로 단맛을 메인으로 우유가 가진 지방과 단백질이 상위권을 찾이하고 있는걸 확인해 볼 수 있었습니다!



줄자를 이용해 크기도 측정해서 알려드리면 먼저 전체길이는 약11.5cm를 가지고 있어서 비슷한 포장의 음료들과 비교했을때 살짝 커보이는 사이즈를 보여주었네요!



뚜껑의 지름은 약8cm로 측정 되었습니다! 



밑면의 지름은 약5.5cm로 윗면보다는 2.5cm작은 컵모양의 제품으로 보시면 될꺼 같네요!


cu 밀크티


음료의 형태와 색상을 보여드리기 위해 작은그릇을 준비해 오픈해서 소량으로 따라보았구요! 초코보다는 조금 더 연한 색상으로 오리지널 밀크티 또는 라뗴와 비슷하거나 조금 진한 색상으로 보여졌네요!


편의점 밀크티


그릇에 담겨 있던 음료는 마시고 본격적인 맛보기를 위해 빨대를 꽂아서 셋팅한 모습입니다!



그전에 잠시 푸르밀 로고가 있는 윗면의 모습과 하얀색으로 아무것도 없는 아랫면의 모습도 빠짐없이 추가해서 보여드립니다!


CU 밀크티에 딸기를 넣어봄


마지막으로 한통을 다 비울때까지 밀크티에 딸기를 넣어봄의 맛을 쭉 음미해 보았구요! 해당맛을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기준으로 정리해 보면 간략하게는 밀크티와 딸기우유의 조합의 딸기밀크티로 말씀드릴수 있을꺼 같구요! 디테일하게는 딱 마셨을때 시작은 딸기우유와 비슷한 스타일의 향과 맛에서 점점 밀크티 본연의 맛이 피어오르는 스타일을 가지고 있구요! 마시면 마실수록 입안에서의 맛의 비율은 비슷해져가면서 딸기와 밀크티의 향이 오묘한 조합으로 은은하게 퍼지면서 전해지는 달콤한 매력이 맛있게 느껴졌구요! 두가지맛의 조합은 생각보다 잘 어울리는 궁합을 보여주었습니다! 평소 딸기우유와 밀크티 둘다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두가지맛을 동시에 맛볼수 있기에 환영받을만한 음료가 아닐까 생각되구요! 밀크티를 조금 더 색다른 맛으로 즐겨보고 싶으신 분들도 이용해보시면 좋을꺼 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

2018/09/21 - [먹는행복] - 커피에 홍차를 넣어봄 과연 맛은?

2018/06/12 - [먹는행복] - CU 콩커피 맛을 음미해보다!

2018/11/29 - [먹는행복] - CU 어른우유 검은콩 미숫가루 달콤고소함을 마시다!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