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담숲 번지없는 주막 냉모밀 타임!

여행행복/국내

화담숲을 둘러본뒤 더위도 식히고 출출한 배도 채울겸 들어왔던 입구 오른편에 위치해 있던 '번지없는 주막'으로 향하였습니다! 원래 주막만 따로 이용이 가능하면 식사만 하고 가려고 했었는데 반드시 입장을 해야 이용할수 있다고 해서  들어간김에 구경까지 하게 된거구요! 이곳 또한 새로운 볼거리에 먹거리까지 제공해준 장소로 해당음식점의 모습과 어떤 먹거리들이 제공되고 제가 주문한 메뉴 냉모밀에 대한 내용을 이번 포스팅을 통해 정리해 보겠습니다!


화담숲 주막


신식 한옥으로 지어진듯한 깔끔하고 세련된 모습에 기와지붕와 나무들로 전통의 느낌이 물씬 나는 음식점의 모습으로 입구 좌우에 돌하루방이 세워져 있어서 마치 제주도에 와있는 느낌도 들었네요!






입구 왼편 바닥에 있던 화담숲 주막 운영시간 안내판으로 문여는 시간 10시 30분 마지막 주문은 저녁 6시까지로 이용이 가능했습니다!


화담숲 번지없는 주막 메뉴


입구로 들어서자 마자 왼편 위쪽으로 보이는 메뉴판으로 요리 4가지에 주류 2가지로 심플하게 구성되어 있었구요! 전통적인 분위기와 어울리는 면요리 두가지에 안주요리 두가지로 간단한 식사뿐만 아니라 막거리, 동동주, 맥주 한잔을 즐길수도 있는 장소였습니다! 어떤 메뉴들이 있는지는 가격과 함께 따로 정리해서 살펴보겠습니다!





※ 화담숲 번지없는 주막 메뉴!

1. 비빔모밀 9,0000원

2. 냉모밀 8,000원

3. 두부김치 15,000원

4. 해물파전 16,000원

5. 단월동동주 7,000원

6. 단월생막걸리 6,000원

7. 클라우드캔맥주 3,000원

★ 메뉴는 고정이 아닌 달라지는거 같네요!


화담숲 번지없는 주막


음식을 주문하고 입장해서 뒤돌아서 촬영한 입구쪽의 모습으로 주문한곳 옆으로 음식받는곳도 보이고 반납하는곳도 보여서 셀프라느걸 알 수 있었네요!



들어가서 자리를 잡기위해 주변을 둘러보았구요!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온 실내좌석으로 깔끔하고 멋스럽게 지어진 한옥건물 안으로 길죽한 테이블과 좌석들이 여기저기 많이 배치되어 있었네요!



야외좌석으로는 사진에서와 같이 좌측에는 그늘진곳 아래로 테이블좌석들이 놓여있고 우측으로는 멋진 화담숲의 풍경을 관람하면서 식사를 즐길수 있는 연못주변으로도 자리들이 마련되어 있어서 원하는 장소에서 여유롭게 즐길수 있었습니다! 늦은점심이라 더 한산했던거 같기도 하네요!



풍경이 좋은 연못근처에 자리를 잡고 촬영한 번지없는 주막과 번호가 적혀 있는 진동벨의 모습입니다! 



기다리는동안 연목의 모습을 촬영해 보았구요! 사진으로 보이는것과 같이 녹색빛 물에 둥둥 떠있는 수초들과 알록달록한 예쁜 금붕어들의 움직임이 마치 한폭의 그림같은 아름다운 볼거리를 제공해 주었습니다! 아이들도 식사하면서 한참을 구경했네요!



잠시후 진동벨이 울리고 가져온 냉모일의 모습이구요! 해당맛을 지극히 제 입맛기준에서 말씀드려보면 담백한 스타일로 특유의 짭짤하면서 달착지근한 시원한 국물과 가느다란 모밀면이 부드럽게 씹히면서 뿌려진 김이 고소함을 더하고 쪽파의 알싸함과 향이 어우러지면서 중간중간 와사비가 코를 찌르는 매력으로 시원하고 맛있게 즐길수 있었습니다! 한바퀴 돌고와서 그런지 더 맛있게 먹은거 같네요!


화담숲 카페


주막안에서 식사 및 구경을 마치고 나오면서 바로 위쪽으로 있던 화담숲 카페 그찻집 한옥건물의 모습도 촬영해서 보여드립니다! 


화담숲 그찻집


커피타임을 가진건 아니지만 궁금하신 분들이 있으실꺼 같은 생각에 메뉴판도 촬영해 보았구요! 사진에서와 같이 화담숲 카페의 가격은 4,000원~6,500원선으로 일반 커피숍과 큰 차이는 없고 아이스크림과 커피에 한옥에 걸맛는 미숫가루도 팔고 있고 거기에 에이드와 요거트까지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수 있는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끝으로 이렇게 간단한 식사를 마무리하고 출구를 나오면서 곤지암리조트와 화담숲에서의 1박2일 여행일정은 모두 끝나고 집으로 향하였구요! 가족은 물론 특히 아이와 함께 여러가지 체험도 하면서 즐겁게 많은 추억을 쌓을수 있었던 시간이었기에 지금도 가끔씩 생각날만큼 만족스러운 여행이었던거 같구요! 기회가 된다면 이 일정 그대로 한번 더 방문해도 좋을꺼 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

2019/05/10 - [일상행복] - 곤지암 화담숲 방문기 및 이용정보!

2019/05/07 - [일상행복] - 곤지암리조트 실내놀이터 키즈카페 이용기!

2019/05/02 - [일상행복] - 곤지암리조트 곤돌라 탑승 및 정상휴게소 즐기기!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