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예스 미니 마스카포네 치즈케익 맛봐요!

먹는행복

요즘 마트 과자코너 들릴때마다 최근 유행? 추세?인가 싶을 정도로 기존 즐겨먹던 파이제품들의 미니버전이 출시되고 있어서 그중에 하나인 '오예스 미니'를 처음으로 구입해 보았구요! 궁금하신 분들을 위에 어느정도로 작아졌고 맛의 변화는 기존과 다른지 동일한지 제품에 관한 정보들과 함께 이번 포스팅을 통해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예스 미니


12개입 박스포장으로 구입했구요! 사진에서와 같이 상단은 레드 하단은 베이지톤의 깔끔함 배경과 함께 오예스 보다 Mini가 큼지막하게 강조되어 있고 맛과 관련되어 보이는 조각케이크와 실제 미니오예스 이미지를 이용해 맛의 특징과 함께 먹음직스럽고 달콤한 비쥬얼을 전달해 주었습니다! 계속해서 구입관련 정보를 살펴보겠습니다!





우선 파는곳은 이마트를 이용했구요! 가격은 2,880원으로 개당으로 계산해 보면 240원으로 기존 오리지널 오예스 12개입 이마트 가격이 4,780원인것과 비교해 봤을때 사이즈가 작아진 만큼 가격도 저렴하게 나왔다는걸 알 수 있었습니다!



하단에 있는 내용및 정보들을 살펴 보면 먼저 좌측에는 개수로 시작해서 메인재료 코코아원료 3%, 마스카포네 치즈파우더 0.2% 두가지에 초콜릿가공품, 내용량 및 칼로리그리고 해쉬태그 귀여운, 마스카포네치즈케익, 오예스미니 3가지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우측으로는 마스카포네 치즈케익(Mascarpone Cheese Cake)란 문구로 오리지널에는 해당표시가 없는걸로 봐서는 맛에 있어서도 변화가 있다는걸 알려 주었네요!



박스의 측면들에는 어떤내용들이 담겨 있는지 살펴보면 먼저 윗면에는 메인에 있던 제품명과 이미지들이 다른 구성으로 담겨 있습니다!



아랫면으로는 테이블로 제품에 관한 상세정보가 정리되어 있구요! 이중에서 개인적으로 살펴본 내용은 사진에서도 노란색으로 표시해 놓은 원재료명으로 우선 원산지를 살펴보면 가공유지(말레이시아산), 혼합분유(네델란드산), 밀가루(미국산), 마스카포네치즈파우더(호주산) 4가지의 수입재료가 사용된걸 찾아볼수 있었고 국산재료로는 전란액 한가지가 표기되어 있었습니다! 그외 맛과 관련해서는 코코아분말, 기타과당, 물엿, 준초콜릿, 합성향료(레몬, 밀크, 바닐라)등으로 초콜릿가공품인 만큼 달달함으로 가득 채워져 있는걸 알 수 있었네요!



좌측면에는 윗면과 동일한 디자인에 차이점으로는 중간에 절취선으로 뜯는곳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우측면으로는 크게 두가지 정보로 자세하게 살펴 보았는데요! 먼저 좌측 영양정보에서는 오예스 미니 칼로리로 30g기준 145kcal로 표시되어 있구요! 박스기준으로는 총192g에 총 930kcal한개당으로 계산해 보면 775,kcal(16g)이 나온다는걸 알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우측 제조일 19년 4월 22일 유통기한 19년 10월 21일까지총6개월정도 보관이 가능한 제품이구요! 구입은 5월초로 나른 최근에 나온 제품인걸 확인해 볼 수 있었네요! 이어서 영양성분에 대해 따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영양성분에 있어서는 먼저 1일 기준치 많은 비율로 순위를 정리해서 살펴보면 포화지방 31%(1위), 지방 15%(2위), 당류 10%(3위), 나트륨/탄수화물/콜레스테롤 5%(공동3위), 단백질 4%(4위), 트랜스지방 0.06g(5위)로 초콜릿이 함유된 빵종류 먹거리들이 가지고 있는 동일한 특징인 지방과 달콤함이 상위권이 있는걸 확인해 볼 수 있었습니다!


미니 오예스


박스를 개봉후 내용물을 모두 꺼내고 나열해 보았구요! 4 X 3 들어있는 개수 12개 맞게 확인 되었네요!


오예스 신제품


낱개포장을 어떤 모습인지 두개를 앞뒤로 놓고 촬영해서 보여드리구요! 앞면에는 박스에 있던 동일한 제품명과 치즈케익 문구가 담겨 있고 뒷면에는 별다른 내용없이 배경으로 채워져 있습니다! 그리고 중간은 레드 좌우 끝은 베이지톤으로 박스디자인과 동일한 색감을 이어갔네요!


오예스 미니 마스카포네 치즈케익


대표로 한개를 개봉해서 촬영한 오예스 미니의 모습으로 오리지널과 동일한 모양에 Mini란 이름에 걸맞게 확실히 작아진 사이즈가 바로 느껴졌네요!



뒷면도 촬영해서 보여드리구요! 역시나 사이즈만 작아졌지 기존과 동일한 형태를 보여주었네요!



이어서 측면의 모습으로 아주 살짝 도톰해진거 같은 느낌이 들었네요!



사이즈는 어느정도 되는지 줄자로 측정해보면 먼저 가로의 길이는 약4.2cm를 가지고 있습니다!



세로의 길이는 약4cm 가로와는 0.2cm 차이로 정사각형 모양에 가깝다고 봐도 될꺼 같네요!



높이이자 두께는 약2.2cm로 측정 되었습니다! 


오예스 mini


제 손바닥 크기와 비교해본 사진으로 한손에 움켜쥘 수 있을만한 작은사이즈로 어느정도 양도 되는 한입꺼리 간식으로 즐기기에 딱 좋은 크기인거 같네요! 그리고 공식적으로는 절반으로 줄여서 출시되었다고 하구요! 제 눈에는 대략 좌우 약1cm정도씩 작아진 사이즈로 보여졌네요! 추가로 먹는입수로는 한입에도 물론 가능하고 잘라서 먹으면 최대최소로 2~4입정도면 한개를 다 먹게되었네요!


오예스


반으로 잘라서 촬영한 단면의 모습으로 오리지널과 동일한 구성의 겉에는 초콜릿 안에는 양쪽 빵시트와 중간에는 얇은 코코아크림?층이 선명하게 눈에 들어왔습니다!


오예스 마스카포네


마지막으로 맛보기에 들어갔구요! 중요한 오예스 미니의 맛을 제 입맛 기준에서 정리해보면 오리지널과 기본적으로 동일한 초코, 빵, 크림이 조합에서 나오는 특유의 맛과 향에 달콤함과 부드러운 매력은 그대로 가지고 있으면서 차이점으로는 빵이 기존 보다 조금 더 부드러워진거 같구요! 거기에 마스카포네 치즈가루가 추가되서 그런지 조금 더 진하고 향긋한 감칠맛이 미세하게 추가된듯한 느낌을 받을수 있었습니다! 간략하게 기존맛보다 살짝 업그레이드 되었다고 말씀들리수 있을꺼 같네요! 끝으로 해당제품은 기존 오예스를 조금 더 적은 양으로 간단하게 즐기고 싶으셨던 분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라 생각되구요! 그외 한입간식이나 당충전용으로 구비해 놓고 즐기기에도 좋은 먹거리가 되어주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

2018/07/11 - [먹는행복] - 오리온 생크림파이 오리지널 먹어보겠습니다!

2016/07/15 - [먹는행복] - 몽쉘 바나나 칼로리와 맛보기!

2016/07/02 - [먹는행복] - 오예스 바나나 칼로리와 맛은?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