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지암리조트 실내놀이터 키즈카페 이용기!

여행행복/국내

이전 곤돌라 탑승 및 정상휴게소와 작은동물원 구경후 체크아웃하고 원래의 일정은 화담숲으로의 이동이었는데요! 아이들이 키즈카페를 가고싶다고 해서 잠시 미루고 급 들리게된 곤지암리조트 실내놀이터 방문 및 이용기를 이번 포스팅에서 정리해 보겠습니다! 첫인상에서는 건물 실내주차장 일부를 개조해서 꾸며놓은듯한 공간으로 별거 없는듯 보였지만 실제로 아이들과 이용해보니 뛰어놀기에도 좋은 넓은 공간에 곳곳에 다양한 놀거리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낼수 있었네요! 자 그럼 지금부터 어떤 모습과 시설들이 있는지 관련정보들과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곤지암리조트 실내놀이터


들어가기전 실내놀이터 입구의 모습으로 들어가기전 이용정보 및 공간구성을 미리 확인해 볼 수 있었구요! 위치는 빌리지센터 지하1층 GS편의점 근처에 있습니다!



입구 문에 정리된 이용시간 및 요금에 관한 정보를 따로 촬영해서 보여드리구요! 시간이 좀 된거라 혹시나 해서 바뀐게 있나 최신정보를 검색해서 알아본 결과 운영시간에 변화가 있어서 보기쉽게 따로 정리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 곤지암리조트 실내놀이터 이용정보!

1. 운영시간

평일 : 오후 1시 ~ 저녁 8시

주말/공휴일 : 오전 10시 ~ 저녁 8시

2. 이용요금

한시간 : 5,000원

종일 :  10,000원 (재입장 가능)

3. 어른요금은 따로 없습니다!



입구로 들어서서 오른편으로 보이는 카운터의 모습으로 여기서 결제후 입장했구요! 놀이에 필요한 도구들도 대여가 가능했네요!



카운터에서 더 들어가 보면 레고박스들이 진열되어 있어서 촬영해서 보여드리네요!



더 안쪽으로는 간접으로 캐핑분위기를 즐길수 있는 휴식장소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곤지암리조트 키즈카페


맞은편으로는 작은규모의 정글짐도 설치되어 있습니다!



정글짐 안쪽 공간으로는 '플레이 그라운드'라는 이름의 넓은 공터로 중간에 있는 매트와 흔들말 장난감을 타고 놀 수 있게 준비되어 있구요! 아이들이 가장 오랜시간 신나게 뛰어다니며 논 장소가 되주었네요!





곤지암리조트 놀거리


주변으로는 캠핑의자 및 테이블이 설치되어 있어서 어른들에게는 휴식처를 제공해 주었습니다!


곤지암리조트 놀이시설


또 다른 공간 '미니 오락실'의 모습으로 사진에서와 같이 작은사이즈의 미니 오락기들 10대가 나눠서 양쪽으로 설치되어 있구요! 처음에는 동전을 넣고 하는줄 알았는데 가서 보니 무료로 제공되서 저도 재미있게 즐길수 있었네요!



오락실 왼편이자 입구근처 벽쪽으로도 휴식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서 촬영해 보여드립니다!



안쪽 중간쯤에는 레고블럭을 즐길수 있는 테이블좌석이 마련되어 있었구요! 준비된 바구니에 블럭을 담거나 모델별로 셋팅된 바구니를 꺼내서 앉아서 만들고 놀 수 있게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더 안쪽으로는 어린아이들이 즐기기 좋은 주방놀이 장난감들도 놓여 있었습니다! 



전체공간 사이드로는 도로가 'ㄷ'자로 만들어져 있어서 사진에서와 같이 패달로 가는 자동차를 운전해볼수 있는 놀이시설도 있었습니다!



남자아이들이 좋아하는 베어블레이드 팽이 장난감 놀이공간도 있어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마지막은 '테이블 게임' 장소로 축구 게임기가 설치되어 있어서 아이는 물로 어른들도 함께 즐길수 있는 놀거리를 제공해줘서 1시간 동안 아이들과 놀아주고 다칠따 걱정에 따라다니면서 중간중간 아내와 교대하는 시간에는 휴식도 가지면서 오락으로 재미도 더할수 있는 장소가 되주었구요! 끝으로 종합해서 정리해 보면 곤지암리조트 실내놀이터는 첫모습이 전부가 아니다란 말이 떠오르는 장소로 아이들의 노는 모습과 시설들을 이용해보면서 진가를 알 수 있었구요! 아이와 함께 곤지암리조트로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에게는 남는 시간 합리적인 가격으로 아이들에게는 놀거리를 어른들에게는 휴식을 즐길수 있는 딱 좋은 장소가 되어줄꺼라 생각되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

2019/05/02 - [일상행복] - 곤지암리조트 곤돌라 탑승 및 정상휴게소 즐기기!

2019/04/25 - [일상행복] - 곤지암리조트 생태하천 아침산책 겸 물놀이!

2019/04/24 - [일상행복] - 곤지암리조트 스파라스파 패밀리스파 수영장 이용기!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