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탭 프로 8.4 케이스 인조가죽 거치형 장착 사용기!

쇼핑행복

사용하던걸 받은거라 이런저런 악세사리 구입이 필요했던 갤럭시탭프로 8.4 제일처음 충전기에 이어서 그저께 정리한 액정보호필름 그리고 마지막으로 같이 구입한 케이스의 개봉 및 장착 사용기를 이번 포스팅에서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정품 또는 고가의 제품보다는 저렴한 가격대로 휴대가 아닌 집에서 사용할 용도로 어느정도 기기 보호도 되면서 거치로 세워서 볼 수 있는 기능의 커버형 케이스를 원했구요! 인조가죽으로 디자인이 괜찮아 보이는 제품이 있어서 선택해 보았습니다! 역시나 출시된지 오래된 만큼 관련 악세사리들도 더이상 나오지 않고 있어서 오프라인에서는 전무하고 온라인으로 남아있는 재고 제품을 구입할수 있었던거 같네요! 


갤럭시탭 프로 8.4 케이스


택배박스에 담겨 있던 포장상태 그대로 케이스의 전체모습을 촬영해 보았구요! 브랜드 제품이 아니어서 그런지 박스같은거 없이 심플하게 투명비닐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제가 구입한 색상은 네이비에 가까운 블루이구요! 그외 블랙과 브라운도 있었네요! 계속해서 구입과 관련된 정보들을 알아보겠습니다!





파는곳은 필름 포스팅과 위에서도 말씀드렸듯이 온라인으로 검색해서 소셜커머스쪽에서 발견하였구요! 가격은 8,200원에 배송비가 2,500원이 따로 붙었지만 액정보호필름이랑 같이 구입해서 무료가 되면서 제품값만으로 주문할수 있었습니다!



중간에 스티커는 모델명 SM-T320의 뒷부분으로 해당기기에 맞는 케이스라는걸 확인시켜주었네요!


sm-t320 케이스


비닐을 제거하고 열어보기전 갤럭시탭 프로 8.4 케이스의 앞면모습을 촬영해서 보여드립니다!



뒷면모습으로 거치할때 앞면 커버를 끼우는 클립부분과 함께 카메라 구멍이 상단에 위치해 있습니다!



열어보면 앞면과는 다른 재질읜 안감과 함께 우측으로는 기기가 들어갈 틀과 함께 눌리는걸 방지하기 위한 스티로폼이 사진과 같이 끼워져 있습니다!



안에 들어있는 스티로폼은 쓸일이 없으니 빼서 제거해 주었습니다!


갤럭시탭 케이스


모든 포장이 제거되고 탭이 장착되기전 케이스 안쪽의 전체적인 모습을 보여드립니다!



특정부분으로 자세하게 살펴보면 일단 위에서도 잠깐 말씀드렸던 뒷면에 있는 앞면 커버가 사진의 U자부분으로 끼워지면서 거치가 되는 역할을 해주는 부분을 가까이서 촬영해서 보여드립니다!



뒷면 카메라구멍을 가까이서 촬영해서 보여드리구요! 보이는것과 같이 가격에 비례하는 깔끔한 마감처리는 아니지만 사용하는데 문제는 전혀 없었네요!



다음은 우측에 달려있는 탭사용시 별도로 구입한 터치팬을 꼽아 놓을수 있는 밴드부분의 모습입니다! 



기기가 들어가는 틀의 상단부분의 모습으로 앞면카매라 구멍이 뚫여 있고 재질은 커버와 같은 두꺼운 종이위로 인조가죽이 씌워져 있는듯한 재질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틀의 좌측으로는 사진과 같이 찍찍이와 함께 탭을 고정시킬수 있는 커버가 추가로 부착되어 있습니다!



겉감과 안감의 재질을 가까이서 촬영해서 비교컷으로 만들어 보았구요! 쉽게 정리하면 겉은 뽀드득한 가죽에 가깝고 안은 벨벳같은 보들보들한 촉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어서 케이스에 기기를 장착하는 과정을 알아보겠습니다!





※ 장착과정!

갤럭시탭 프로 8.4


1. 장착에 들어가서 먼저 기기를 우측의 틀안으로 사진과 같이 넣어줍니다!



2. 그 다음 좌측에 달려있는 덮게 커버를 끝까지 말아 넣고 찍찍이로 부착시켜줍니다!



3. 타이트하게 커버를 잘끼워서 찍찍이에 부착까지 완료된 모습입니다! 



4. 케이스에 갤럭시탭프로 8.4 장착이 완료된 전체모습으로 사용에 필요한 액정 카메라, 버튼을 제외하고테두리 영역까지 보호가 된다는걸 알 수 있었습니다!


※ 디테일 살펴보기!


장착된 상태를 부분으로 살펴 보면 먼저 하단으로 좌우 양쪽 일부분을 커버해 주면서 중간에는 뚫려있는 형태로 충전도 쉽게 가능했네요!



옆면의 모습으로 버튼 두개와 적외선 센서 모두 사용할수 있도록 잘 디자인 되어 있습니다!



상단부분은 하단과 같이 좌우 일부분을 커버하면서 이어폰단자를 사용할수 있게 만들어졌네요! 



뒷면 구멍으로 보이는 탭 후면카메라의 모습으로 위치가 정확하지 않고 한쪽으로 쏠려있긴 헀지만 사용에 있어서 가리거나 불편이 있는건 아니었기 때문에 가격대를 고려하면 넘어갈수 있는 부분이었네요!



뒤집어서 덮개까지 펼쳐본 모습으로 커버는 이미 접히는 부분으로 길이 들어 있어서 쉽고 부드럽게 움직일수 있었습니다!


갤럭시탭 프로 8.4 가죽케이스


기기가 장착된 상태에서 커버를 덮은 상태에서 촬영해 보았구요! 아래에서 바라본 모습으로 바로 보이는 충전단자 및 스피커와 함께 가죽느낌의 깔끔함이 괜찮게 느껴졌네요!



방향을 바꿔서 버튼이 있는 옆면의 모습입니다! 케이스 커버 윗면 아랫면이 더 튀어나와 있어서 어느정도의 충격방지의 역할도 해줄꺼 같네요!



상단쪽의 모습으로 커버를 닫고 음악을 들을때도 이어폰 단자를 쉽게 꼽을수 있습니다!



거치시에는 위에서도 말씀드렸듯이 앞면 커버를 사진과 같이 뒷면 클립에 끼워주시면 됩니다!


갤럭시탭 거치케이스


세웠을때의 측면 모습으로 눈높이에 맞춰서 보기에 편한 각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바닥에 놓았을때의 모습으로 세워진 각도가 높긴 높아서 이 상태로는 멀리서 또는 높은 위치에 올려놓고 보기에 적합한거 같네요!



이번에는 방향을 돌리서 책상 또는 테이블들에서 놓고 내려다 보기 좋은 각도의 거치상태입니다! 



바닥에 놨을때 전체적인 모습으로 인강 또는 영상시청하기에 좋은 각도가 나와서 두가지 각도로 필요에 따라 바꿔서 사용하고 있네요!



마지막으로 커버를 닫았다 열었을때 자동으로 화면이 켜진 상태를 촬영한 사진이구요! 좌우 4곳 빨간색 동그라미 부분으로는 납작하고 동그란 자석이 들어 있어서 닫았을때 열리지 않게 고정시켜주는 역할을 해주네요! 끝으로 제 기준에서 지금까지 해당 갤럭시탭 프로 8.4 인조가죽케이스를 사용하면서 별다른 불편함이나 단점은 못느끼고 있어서 원했던 가격과 용도에 맞게 잘 선택한거 같구요! 앞으로 망가지지 않는 이상은 바꿀일은 크게 없을꺼 같네요! 그리고 참고로 해당 케이스는 고퀄리티, 정확한 위치, 깔끔한 마감등을 원하시는 분들 보다는 저와 같이 합리적인 가격에 거치가능하고 편하게 막 사용할수 있는 용도의 케이스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적합할꺼라 생각되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 

2019/02/04 - [쇼핑행복] - 다이소 충전기 TG 5핀 2.1A 스마트폰용 사용기!

2019/04/03 - [쇼핑행복] - 갤럭시탭프로8.4 SM-T320 액정필름 붙이는법!

2018/09/22 - [쇼핑행복] - 갤럭시노트9 UAG 모나크 블랙 범퍼케이스 개봉 및 장착기!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