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롤리 피자젤리 맛보고 즐기고!

먹는행복

한동안 뜸했던 먹거리로 간만에 돌아와서 전에 맛본 햄버거젤리에 이은 후속으로 볼 수있는 피자젤리가 나와 있어서 특별한 맛보다도 신기하고 재미난 모양에 이끌려 낱개로도 판매하고 있길래 구입해서 먹어보게 되었구요!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이번 포스팅에서 해당젤리가 어떤 모양과 맛을 가지고 있는지 자세하게 촬영한 사진들과 함께 정리에 들어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트롤리 피자젤리


젤리답게 작은사이즈로 직사각형 모양의 비닐포장에 담겨 있는 트롤리 피자젤리의 전체적인 모습부터 보여드리구요! 피자답게 이탈리아 국기 배경상단에는 제조사 트롤리(Trolli) 하단에는 피자를 들고 있는 요리사 캐릭터와 함께 영어 제품명 GUMMI PIZZA가 담겨 있고 중앙은 동그라게 투명으로 안에 들어있는 내용물을 바로 볼 수 있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계속해서 구입에 관한 정보들을 알아보겠습니다!





파는곳의 저의 경우 CU편의점에 들렸다가 발견했구요! 가격은 개당 500원에 구입할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별도로 온라인에서는 어떻게 판매하고 있는지 검색을 통해 알아봤는데요! 주로 70개들이 대용량으로 가격은 19,000~20,000원대로 개수로 나눠보면 개당 200~300원정도로 낱개판매 가격이 그리 비싼게 아니란걸 알 수 있었습니다! 



포장에 있는 내용 및 정보들을 살펴보면 먼저 좌측에는 별도표기된 유통기한으로 일, 월 년 순으로 20년 6월 16일까지1년이 넘는 넉넉한 기간이 남아있는걸 확인해 볼 수 있었습니다! 



이어서 오른쪽 하단에는 사진과 같이 작은 글씨로 (1)제품명 트롤리 피자모양 젤리, (2) 내용량 및 칼로리 (3) 원산지 중국까지 3가지의 간략정보가 한글로 적혀 있습니다! 



뒤집어서 뒷면의 모습을 담아서 보여드리구요! 상단 초록색영역에는 영어설명, 바코드, 제조사 로고가 담겨 있고 하단 빨간색 영역에는 표로 제품정보들이 한글로 상세하게 정리되어 있어서 해당부분에는 어떤 내용들이 있는지 근첩촬영한 사진으로 바로 아래에 이어서 보여드리고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가려져 있던 상단 부분을 뒤집어서 하단 좌측영역의 내용을 촬영해서 보여드리구요! 여기서 개인적으로는 늘 그래왔듯이 원재료명으로 어떤 재료들이 사용 되었는지 살펴 보았습니다! 먼저 수입제품이라 원산지 표시는 따로 없었구요! 맛과 관련해서는 젤리의 필수재료 젤라틴과 합성향료 파인애플향, 딸기향, 크림향, 요거트향을 메인으로 포도당시럽과 설탕으로 단맛을 더하고 착색료로 색을 추가해 만들었다는걸 알 수 있었습니다!



계속해서 좌측내용으로 영양정보 표를 촬영해서 보여드리구요! 여기서는 우선 트롤리 피자젤리 칼로리 40kcal로 밥한공기(300kcal)과 비교하기에는 너무 작은수치로 총내용량 12g이란 작은양에 비해서는 달콤함 때문인지 살짝 높게 느껴지긴 했네요! 그리고 4조각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조각당으로는 10kcal/3g으로 계산해 볼 수 있었습니다! 이어서 각각의 성분들의 비율을 살펴보겠습니다!





영양성분에서는 일단 높은 비율 순위로 정리를 해보면 당류 7%(1위), 탄수화물 3%(2위), 단백질 1%(3위), 나머지는 0%(공동4위)로 젤리답게 다양한 성분들이 아닌 3가지로 이뤄져있고 그중에서도 단맛과 관련된 성분이 가장 많은 퍼센트를 찾이하고 있는걸 확인해 볼 수 있었습니다!


피자젤리


비닐포장을 제거하고 꺼낸 트롤리 피자젤리의 전체적인 모습으로 동그란 모양의 투명 플라스틱 그릇에 담아 모양이 흐트러지지 않게 유지해 주고 있었네요!


트롤리 피자


그릇까지 제거하고 피자젤이의 전체적인 모습을 촬영해 보았구요! 가까이서 자세하게 살펴보면 피자에서 볼 수 있는 버섯, 마늘, 피망 모양의 재료들이 유사한 색상의 토핑으로 올려져 있고 그 위를 치즈가 녹아있는 형태와 소스가 뿌려져 있는듯한 모습으로 그럴싸한 비쥬얼을 전달해 주었네요! 



뒷면의 모습으로 햄버거젤리의 빵부분과 동일한 살색으로 도우를 만들었다는걸 알 수 있었구요! 앞뒤 전체적으로 봤을때 동일한 회사에서 제품이란걸 바로 알 수 있었네요!



크기는 어느정도 되는지 줄자를 이용해 측정해 보았구요! 지름은 약5.5cm가 나왔네요! 조각당으로는 반인 약2.75cm정도가 되겠네요!



두께는 엣지부분 기준으로 대략 약1cm정도로 측정 되었구요! 토핑으로 0.1~0.2cm정도 조금씩 더 튀어나와 있는 부분도 있었습니다!


트롤리 젤리


손바닥과의 크기를 비교해서 보여드리려고 올려놓고 촬영한 사진으로 손 중앙에 들어오고도 남을 정도의 작은사이즈로 마치 햄버거젤리를 눌러서 만든듯한 두께는 얇고 면적은 더 넓게되어 있습니다!


피자모양젤리


잘라져 있는 그대로 조각들을 나열해 본 모습이구요! 각각의 다른 토핑이 올라가 있는듯한 4개의 조각피자로 소량으로 달달함을 입안가득 채우고 싶을때 먹기 알맞은 양인거 같네요!


트롤리 피자모양 젤리


4조각중에 대표로 한조각을 집어서 촬영한 사진으로 한입에 쏙 먹기 좋은 크기로 크게는 4입 조금씩 잘라서는 여러입으로 나눠서 즐길수 있습니다! 물론 한입에 한판을 다먹어도 큰 무리는 없을꺼 같네요!



마지막으로 트롤리 피자젤리의 맛을 음미해 보았는데요! 위에 재료명에서 봤듯이 파인애플, 딸기, 크림, 요거트로 혼합과일 같은 달착지근하면서 상콤한 향과 함께 전체적으로 새콤달콤한 매력을 가지고 있구요! 거기에 두께가 얇아서 그런지 살짝 머쉬멜로우 같은 식감도 미세하게 느껴지는 부드러움과 함께 젤리 본연의 쫀득함과 쫄깃함이 어우러진 식감도 맛볼수 있었습니다! 햄버거 모양 젤리랑 거의 비슷한 맛으로 보시면 될꺼 같네요! 그리고 색상마다 맛이 다를까 해서 부분으로 잘라서 먹어봤는데요! 결과는 큰 차이를 느끼진 못했네요! 끝으로 해당제품은 당연하게 평소 젤리 즐겨드시고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색다른 모양으로 보는 즐거움과 재미를 더해 달달함을 채울수 있는 간식이 되어주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

2018/09/29 - [먹는행복] - 비타500 젤리 먹고 비타민C 충전!

2018/04/14 - [먹는행복] - 오리온 젤리밥 달콤쫄깃 주전부리!

2017/06/24 - [먹는행복] - 트롤리 햄버거 젤리 낱개구입 맛은?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