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아이돌버거 신상 편의점 햄버거 맛탐구!

먹는행복

작년 가을쯤 편의점 먹거리로 핫했던 인기가요 샌드위치로 gs25에서는 아이돌인기샌드위치란 제품을 선보여서 저한테는 만족스러운 맛으로 한동안 즐겨찾는 먹거리가 되주었늕데요! 이번에는 그 뒤를 이을 후속작으로 '아이돌버거'란 햄버거가 출시되어 있어서 맛에 대한 어느정도의 보장과 기대를 가지고 샌드위치와는 어떤 차이가 있는지 알고 싶은 마음에 사가지고 맛보게 되었구요! 혹시나 궁금하신 분들을 위한 참고용으로 포장상태, 관련정보, 햄버거 모양 및 내용물의 구성, 맛보기 순으로 해당제품에 대해 가능한 자세하게 정리해보는 시간을 이번 포스팅을 통해 가져보겠습니다!


▶ GS25 아이돌인기 샌드위치 포스팅 보러가기! ◀


GS25 아이돌버거


먼저 포장상태 앞면의 전체모습을 보여드리면 반반으로 상단에는 핑크색 배경에 아주 먹음직스럽게 연출된 실제 햄버거 사진과 함께 관련로고 담겨있구요! 하단에는 샌드위치 포장에 부착되어 있던 스티커와 유사한 느낌의 디자인으로 보라색과 곤색이 어우러져 있는 배경과 네온사인 별 이미지로 아이돌을 상징하고 있는거 같구요! 동일한 글씨체의 제품이름과 함께 주변으로 상세한 정보들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파는곳은 이미 제목과 시작에서 말씀드렸듯이 GS25편의점을 이용했구요! 다른곳에는 없는 유어스 브랜드로 나온 전용상품입니다! 가격은 2,200원으로 편의점 햄버거답게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수 있었습니다! 그러고보니 지에스에서 파는 햄버거로는 벚꽃향핑크버거 이후로 정말 오래간만인거 같네요!



포장에 있는 내용 또는 정보들을 살펴보면 먼저 상단에는 별다른거 없이 YOU US GS RETAIL 로고가 오른편에 깔끔하게 담겨 있습니다!



중간에서 살짝 아래쪽 영역으로 좌측에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 3개국어로 적힌 제품이름과 함께 밑에는 원재료명으로 일단 원산지를 보면 밀(미국, 캐나다산), 채종유(호주산), 달지대두(외국산) 3가지 수입재료와 국내산재료는 패티에 사용된 돼지고기 뒷다리살, 돈지방과 딸기 2가지를 찾아볼수 있었구요! 우측으로는 제품명위로 '아이돌 샌드위치의 인기를 이어갈'이란 문구로 후속제품이라는걸 알려주었네요!



제일 아래로는 전자레인지에 데우는 시간 1000w 30초 / 700w 40초에 제품유형 즉석섭취식품내용량 및 칼로리식품안전관리인증, QR코드, 가격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포장뒷면 전체모습을 촬영해 보았구요! 중간에는 스티커로 유통기한 및 사용된 재료들이 더 자세하게 정리되어 있고 하단에는 영양정보 및 기타 제품관련 정보들이 담겨 있습니다! 어떤 내용들인지는 해당 부분을 가까이서 촬영한 사진들과 함께 아래에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중앙에 있는 스티커의 내용으로 일단 제조일 19년 2월 6일 유통기한 19년 2월 9일까지냉장으로 총보관기간은 3일이구요! 구입일인 7일기준에서는 2일 남아있는걸 확인해 보았습니다! 이어서 아래에는 앞면 보다 더 자세한 재료목록이 정리되어 있어서 맛과 관련해 살펴보면 햄버거빵, 버거패티, 딸기잼, 양배추, 마요네즈, 깐계란, 감자, 피클, 케찹, 연유, 설탕등으로 달콤, 구수 ,잡짤, 새콤등의 여러가지 맛들과 함께 샌드위치에 있던 두가지 샐러드와 딸기잼이 그대로 햄버거에 적용된걸 알 수 있었습니다!



이번에는 하단에 있는 영양정보를 살펴보면 GS25 아이돌버거 칼로리는 총461kcal로 밥한공기(300kcal)에 반공기(!50kcal)를 추가하고 11kcal를 더먹는 양으로 햄버거 다운 높은 열량을 보여주었구요! 총내용량은 168g으로 포장크기에서도 알 수 있듯이 보통사이즈의 버거라는걸 알려주었습니다! (참고 아이돌인기샌드위치 칼로리 545kcal, 내용량 209g입니다!)





영양성분에서는 먼저 높은 퍼센트로 순위로 정리를 해보면 나트륨 41%(1위), 포화지방 38%(2위), 지방 36%(3위), 단백질 24%(4위), 당류/콜레스테롤 20%(공동5위), 탄수화물 18%(6위), 트랜스지방 0g(7위)로 햄버거 답게 짠맛과 지방성분을 메인으로 비율이 아주 큰 차이없이 조금씩 낮아지면서 다양한 재료들만큼 골고루 찾이하고 있습니다!


아이돌인기버거


포장을 제거하고 꺼내몬 데우기전 GS25 아이돌버거햄의 모습이구요! 첫인상에서는 당연하게 연출된 이미지와는 다른 재료의 양와 높이에서의 차이를 보여주었네요!


아이돌 햄버거


데우기 위해 접시를 준비해서 햄버거를 담고 전자레인지에 셋팅해 주었습니다!



설명에 나와있는 데우는 시간은 1000w 30초, 700w 40초로 제가 사용하는 기기는 700w에 30초단위 설정으로 1분으로 잡고 20초 남기고 꺼줘야 했는데 깜박하고 1분을 돌려주었네요!


gs25 아이돌 햄버거


해당시간이 지나고 꺼내온 데워진 햄버거의 모습이구요! 따끈함과 함께 20초를 더 돌려서 그런지 빵표면 일부분이 쪼글쪼글해졌네요!



조금 식은다음 손에 들고 자세한 햄버거의 모습을 촬영해 보았구요! 제일 먼저 윗면의 모습입니다!


아이돌인기햄버거


이어서 측면의 모습으로 위아래 빵사이로 패티와 아래 샐러드 두개의 층만 보이네요!



아래빵 밑면의 모습도 촬영해서 보여드립니다!


지에스 아이돌버거


안에 있는 내용물을 보다 자세하게 살펴보기 위해 먼저 위에 빵을 열어보았구요! 사진과 같이 딸기잼, 감자계란샐러드, 고기패티 3개가 채워져 있습니다!



그 다음으로 고기패티까지 들어보면 밑으로는 양배추샐러드와 함께 아래빵에도 딸기잼이 발라져 있는걸 확인해 볼 수 있었습니다!



크기는 어느정도인지 측정해 보면 먼저 지름으로 사진에서는 화각와 원근으로 차이가 있지만 아래빵까지 하면 대략 9~9.5cm가 나오네요!



높이는 약5.6cm로 측정 되었습니다! 일반적인 보통사이즈의 햄버거로 보시면 될꺼같네요!


gs 아이돌 햄버거


이번에는 반으로 잘라서 단면을 촬영해 보았구요! 한쪽면으로 총5개의층 딸기잼 포함 7개층으로 빵1, 딸기잼1, 감자계란샐러드, 고기패티, 양배추샐러드, 딸기잼2, 빵2 구성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자른상태에서 반쪽을 분해해본 모습이구요! 위에서 살펴본 내용물 구성과 다른건 없었네요!



본격적인 맛보기에 들어가서 하나하나 나눠서 먹어보았는데요! 첫번째 빵으로 우리에게 익숙한 모닝빵같은 밀가루의 담백고소함에 씹을수록 미세한 달착지근함이 느껴지는 맛을 가지고 있습니다!



두번째 위아래 빵에 발라져 있는 딸기잼으로 그맛 그대로 딸기향과 진한 달콤함이 느껴졌네요!



세번째 감자계란샐러드로 뷔페나 샐러드바에서 먹는 그맛 그대로 탱글한 계란흰자와 감자의 고소함에 마요네즈로 버무려진 짭짤하면서 담백한 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네번째 고기패티를 먹어보았습니다! 냉동 함박스테이크, 떡갈비가 생각나는 고기를 압축해서 뭉친듯한 탱글하고 쫀쫀한 식감과 함께 그릴에 구운듯한 불맛과 고기의 구수함 향에 양념의 짭짤하고 달착지근한 감칠맛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섯번째 양배추샐러드로 마요네즈, 케첩 혼합소스와 함께 양배추의 아삭한 식감이 느껴지면서 새콤, 달콤, 고소함이 어우러진 감칠맛에 중간중간 피클조각이 씹히면서 상큼함과 향긋함을 더해주었네요!


편의점 햄버거


마지막 여섯번째는 남은 반쪽으로 GS25 아이돌버거의 전체적인 맛을 음미해 보았고 해당맛을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기준으로 적어보면 위에서 정리한 총 5가지의 매력이 합쳐지면서 빵의 폭시한 식감으로 시작해서 담백 고소함으로 안에 재료들에서 나오는 짠맛을 살짝 눌러주면서 두개샐러드에서 나오는 담백고소(위)하고 새콤달콤(아래)한 매력과 함께 고기패티의 짭짤하고 구수한 매력이 더해지면서 마지막으로 딸기잼의 향과 달콤함으로 짠부분을 싹 달래주는 단짜의 매력으로 제 입맛에는 샌드위치 만큼이나 만족스러운 맛을 즐길수 있었구요! 특징이라면 햄버거와 샌드위치를 동시에 먹고 있는듯한 느낌이 들면서 패티때문인지 조금 더 든든함도 느껴졌네요! 그리고 샌드위치와의 맛에 차이는 고기패티의 있고없고로 보시면 될꺼 같네요! 끝으로 해당제품은 너무나도 당연한 말이지만 편의점 인기가요 샌드위치 좋아하셨던 분들에게는 비슷한듯 다른 햄버거의 매력으로 이용해보시면 좋을꺼 같구요! 어떻게 보면 이틀전에 포스팅한 군배버거의 구성도 샐러드와 딸기잼으로 비슷하다고 볼 수 있기 때문에 군대리아 스타일의 햄버거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도 만족스러운 제품이 되어주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

2019/01/07 - [먹는행복] - 지유가오카 떠먹는 브라우니 맛봅니다!

2018/12/07 - [먹는행복] - 쫀득한슈 색다른 식감의 슈크림빵!

2017/04/07 - [먹는행복] - 벚꽃향핑크버거 편의점 음식 맛보기!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