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골안사 홈스테드 클럽샌드위치 & 바닐라라떼!

먹는행복

완연한 봄 날씨에 오후에 몸이 근질근질해서 봄바람도 느껴보고 머리도 식힐겸 골안사 홈스테드를 방문하였습니다. 날이 좋으니 골안사 부근 커피숍으로 사람들이 많이 몰려있네요! 홈스테드는 브런치로도 유명한곳인데요! 커피뿐만 아니라 다양한 음식도 같이 즐기실 수 있습니다.

 

 

주차는 길가나 건물 지하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되세요! 주차하고 들어가기전에 담아본 홈스테드 외관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분달 골안사 홈스테드 내부의 모습입니다. 좌석도 많이 준비되어 있고 한쪽으로는 단체룸 공간도 마련되어있어서 이야기 나누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테라드쪽에서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아직 이용하기에는 날씨가 나름 추워서 이용하시는 분들은 없었네요!

 

 

간식으로 클럽샌드위치와 바닐라라떼 아이스와 따듯한거로 두잔을 주문하였습니다.

 

 

 

 

 

클럽샌드위치는 양상치, 토마토, 햄, 치즈로 구성되어 있어서 가운데 마련된 샐러드와 함께 드시면 부담없이 출출할때 간식으로 드시기 좋은 메뉴입니다. 2인이서 2개씩 먹으니 딱이네요!

 

 

아이스 바닐라 라떼입니다. 부드러운 목넘김에 달달하고 시원하니 맛이 좋습니다!

 

 

따뜻한 바닐라 라떼입니다. 이전에 홈스테드의 핫도그와 함꼐 먹었을때도 참 맛이있었네요! 쌀쌀한 날에 딱입이다.

 

날씨좋은 봄날 오후 맛있는 홈스테드 클럽샌드위치와 바닐라 라떼 한잔으로 머리도 식히고 여유를 찾고 다시 일하러 돌아왔네요! 역시 틈틈히 여유를 느껴야 삶의 활력소가 되는거 같네요! 무더운 여름이 오기전 이 봄을 마음껏 즐겨야겠네요!

 

 

주소 : 성남시 분당구 구미동 289-2번지

(신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189 )

전화번호 : 031-726-3353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