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보니아 루젠 3인쇼파 패브릭룩 다크크레이 구입 및 사용기!

쇼핑행복

아이가 태어나고 키우면서 놀이공간 확보의 목적도 있었고 사용하던 쇼파가 사용기간도 오래되고 많이 낡아서 처분하고 그후로 몇년동안 쇼파없이 지냈는데요! 시간이 흐르면서 아이도 성장하고 같이 티비도 보게 되면서 우리가족 모두 편하게 앉아있을 쇼파의 필요성이 점점 느껴지면서 구입에 대한 생각을 가지게 되었구요! 역시나 어떤 제품을 사느냐가 가장 중요한 고민으로 저와 아내 둘이서 몇주동안의 검색을 통해 일단 가죽은 너무 비싸서 패스하고 인조가죽으로 눈을 돌려서 찾다가 그중에서도 2019년 NEW로 굉장히 저렴한 가격대에 디자인도 마음에 드는 '에보니아 루젠 3인쇼파'를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솔직히 가격이 너무 착해서 품질에 대한 걱정이 없진 않았는데요! 개인적인 생각에는 비싼 쇼파도 사용하면 안낡고 안망가지는건 없는데다 1년정도만 쓰고 바꿔도 괜찮은 가격대란 생각과 다른 한편으로는 기대이상으로 좋을수도 있기 때문에 나름의 도전정신을 가지고 주문해 보았구요! 과연 해당쇼파는 어땠는지 이번 포스팅을 통해 설치과정부터 자세한 모습과 관련정보 및 사용기를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나 궁금하셨던 분들은 참고용으로 봐주세요!


에보니아 쇼파


가격비교로 찾고 찾아서 제일 저렴한 가격에 온라인으로 주문을 하였구요! 안내에 배송기간은 수도권 3~7일 / 지방 3~15일로 적혀 있어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저의 경우 딱 3일후 연락받고 배송과 설치를 진행해 주셨습니다! 위에 사진은 아주 큰 박스로 포장으로 도착해서 쇼파가 놓일 자리에 들여다 놓고 나무다리를 조립하기 위해 개봉해 놓은 밑명의 모습입니다!





※ 중요한 얼마에 구입했는지 가격을 정리해 드리면 쇼파가격 15,330원 + 배송비 40,000원으로 총 19,330원에 구입했구요! 이정도면 3인용 쇼파로는 나름 최저가에 해당하는 제품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그리고 배송료도 후불이 아닌 같이 결제가 가능해서 할부까지 적용해서 더 부담없이 살 수 있었습니다!



참고로 위에서도 말씀드렸지만 조립, 배치, 박스수거까지 기사님 한분이 오셔서 친절하게 다 해주고 가셨구요! 위에 사진은 조립이 진행되는 동안 담아본 원목나무다리가 설치되는 밑면 4군데중에 한쪽 모서리의 설치전 모습입니다!



조립은 다리를 검정색 철판에 위치시키고 빨간색 동그라미 안으로 보이는 곳에 길죽하고 두꺼운 나사 한개를 넣고 고정시켜서 간단하게 설치도 분리도 쉽게 가능했네요!



한개 설치에 이어서 남아있는 3개의 원목다리와 나사를 조이고 풀수있는 전용공구까지 나열되어 있어서 촬영해 보았구요! 해당도구는 나중에 필요한 일이 있을지도 몰라서 잘 보관해 두었습니다!



나무다리 더 안쪽으로는 사진에 빨간색 동그라미로 표시된 부분처럼 검정색 플라스틱이 부착되어 있는데요! 이부분은 만약 다리없이 낮게 사용하고 싶을때 바닥을 보호하고 지지해주는 짧은다리 받침입니다!


에보니아 루젠 3인쇼파


4개의 원목다리를 모두 조립하고 배치해주신 쇼파의 전체적인 모습과 함께 사이트에 안내되어 있는 사이즈를 표시해 보았습니다! 앉는 자리가 두개로 나눠져서 2인용으로 보일수도 수도 있지만 전체길이 182cm에 해당하는 3인용 쇼파 맞구요! 앉아보니 성인 3명은 꽉 찰꺼 같고 저, 아내, 아이 셋이서 사용하기에는 여유도 있고 딱이었네요! 추가로 색상은 제가 구입한 패브릭룩 다크그레이외에도 인조가죽으로 초코, 그레이, 아이보리 3가지가 더 있습니다!





※ 참고사항으로 저희집은 25평 복도식 구형아파트인점 말씀드리구요! 전에는 'ㄱ'자 3인용 쇼파를 사용했었는데 그때는 커서 공간을 많이 찾이하는 느낌있었지만 이번에는 남는 공간도 괜찮고 평수에 딱 알맞은 크기를 구입한거 같아 더 마음에 들었네요!


에보니아 루젠


이번에는 사용하면서 궁금하신 분들도 있을꺼 같은 생각에 정보에는 안나와 있는 부분의 대략적인 치수들을 개인적으로 측정해서 정리해 보았습니다! (오차가 있을수 있습니다!)



옆쪽으로는 사이드포켓으로 큼지막한 주머니 두개가 달려 있어서 잡지나 신문 보시는 분들에게는 편리할꺼 같구요! 저는 리모콘 넣어두고 사용하고 있네요!



포켓을 당겨서 안쪽 넒이를 촬영해 보았구요! 사진에 보이는것처럼 무겁고 많은양이 아닌 얇고 가벼운 소량의 물건들을 보관할수 있는 용도인걸 알 수 있었습니다!



반대편으로도 동일하게 포켓 2개가 있어서 촬영해서 보여드립니다!



별도구매가 아닌 쇼파랑 같이 포함되어 있는 쿠션 2개를 앞뒤로 나열해서 촬영한 모습입니다! 



쿠션도 쇼파와 동일한 패브릭방수가죽으로 세탁기에 넣을일은 없겠지만 혹시나 건조가 필요할때나 커버를 교체하고 싶을때 분리할수 있도록 지퍼가 달려있습니다!


※ 패브릭룩 특징 : (1) 100%완벽방수, (2) 패브릭처럼 보이는 인조가죽, (3) 보폴없음 3가지로 설명에 나와 있어서 왠지 인조가죽과 패브릭의 여러가지 단점이 보완된 새로운 소재인거 같아 구입하는데 한몫을 해주었구요! 실제로도 패브릭 같은 무늬에 만져보면 인조가죽의 느낌으로 생각보다 괜찮은 재질이란 생각이 들었고 특히 방수가 된다는게 아이 키우는 입장에서는 가장 큰 메리트가 되어주었네요!

 


지퍼를 열면 안에는 검정색 비닐팩같은게 들어있구요! 사진으로는 안보이지만 그 속에는 하얀솜이 들어있는걸 확인해 볼 수 있었습니다!



쿠션 뒷면의 한쪽으로는 사진과 같이 작구멍이 뚫려 있었는데요! 그 이유는 눌릴때 바람이 나오면서 푹 들어가는 쿠션감을 높여주는 역할을 해주었습니다!


에보니아 루젠쇼파


쿠션 두개를 뺀 상태에서 에보니아 루젠 3인쇼파 전체적인 모습을 촬영해서 보여드리구요! 첫인상에서 부터 바로 든 생각은 가격대비 품질이 기대이상으로 좋은 가성비 쇼파라는것과 가죽도 인조가죽도 아닌 패브릭룩으로 새거 냄새도 거의 없어서 잘 결정하고 구입한거 같았네요! (참고 : 사진색감은 실제보다 조금 더 어둡게 나왔습니다!)


저렴한3인쇼파


이번에는 누울때 편한 좌우 쿠션배치로 놓고 촬영한 모습입니다! (지금까지 사용해오면서 이 쿠션 위치가 가장 편한거 같네요!)


에보니아 3인쇼파


등 및 허리를 받쳐서 앉을수 있게 쿠션의 방향을 바꿔서 촬영해 보았구요! 결론은 편한위치에 자유롭게 두고 사용하면 됩니다!



이번에는 쇼파의 옆모습을 보여드립니다! (참고로 쇼피기준에서 무게도 생각보다 많이 나가지 않아서 혼자서도 쉽게 밀어서 이동할수 있었습니다!)



벽에 가려질 부분이긴 하지만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쇼파뒷면의 전체모습까지 촬영해 보았습니다!



쇼파에서 중요한 쿠션감은 개인적인 촉감으로 소프트와 하드의 중간정도로 푹신함과 탱탱함이 같이 느껴진다고 말씀드릴수 있을꺼 같구요! 제가 사용하기에는 불편함 없이 딱 좋았네요!



쇼파 한쪽으로는 제조사 에보니아 로고가 붙어있어서 따로 촬영해 보았습니다! 


에보니아 쇼파


마지막으로 배송때문에 다 치워놨던 세탁건조대, 청소기, 매트등을 모두 재배치 하고 담아본 거실의 전체적인 모습을 보여드리구요! 구입에 관한 결론은 정리해 보면 크기, 색감, 재질, 가격, 품질까지 모든면에서 만족스러운 쇼파가 되어 주었구요! 없다가 있으니까 첫날에는 쇼파가 이렇게 편하고 좋다는걸 오래간만에 느껴보았고 지금은 사용한지 거의 한달정도 되어가는데요! 이제는 집에 들어오면 자동적으로 가게 되는 편한 휴식처가 되어주고 있구요! 받기전까지의 있었던 걱정은 모두 깔끔하게 사라진 상태로 1년이상은 사용하고도 남을꺼 같구요! 불만없이 매우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끝으로 해당쇼파는 저와 같이 가죽이 아닌 저렴한 가격대로 부담없이 편하게 사용할수 있는 3인용 쇼파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좋은 제품이 되어주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

2015/07/18 - [쇼핑행복] - 동서가구 조이모던 2인용식탁세트 화이트 구입 및 배치!

2015/07/10 - [쇼핑행복] - 출산준비 ing가구 국민베이비장 화이트색상 구입!

2014/01/24 - [쇼핑행복] - 한샘 높이조절 책상 조이 6000 구입 및 사용기!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