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요리 별미 해물쟁반짬뽕 저녁식사!

먹는행복

토요일 저녁 적당하게 먹을수 있는 배달 음식을 찾다가 중국요리 메뉴에서 짜짱, 짜뽕, 탕수육에서 벋어난 새로운 메뉴 해물쟁반짬뽕(2인분)에 도전해 보기로 하였습니다. 가끔 시켜먹는 해물쟁반짜장도 좋아해서 해물쟁반짬뽕도 맛있지 않을까란 생각에 바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꽃샘추위에 몸도 으실으실해서 칼칼한 맛을 먹기위해서도 주문하였습니다.

 

 

배달받고 먹기위해 식탁에 셋팅하고 담아본 쟁반짬뽕과 단무지의 모습입니다!

 

 

 

 

 

셋팅을 하고 포장 비닐을 벗기고 담아본 해물쟁반짬뽕의 모습입니다. 각종 야채와 해산물 그리고 매콤한 짬뽕 국물이 자작하게 담겨 있습니다!

 

 

 

 

 

가까이서 담아온 해물쟁반짬뽕의 모습입니다. 지금봐도 먹음직 스럽게 보이네요!

 

 

야채, 해산물, 면을 골고루 비벼 주고 한젓가락 담아본 이미지 입니다. 해물쟁반짬뽕은 일단 짬뽕과는 소스같은 짬뽕 국물이라 자작하니 면들과 골고루 비벼드시면 더욱 맛이 있습니다. 일반 짬뽕맛에 떡볶이소스?의 맛도 나고 매콤하니 맛이 있네요!

 

 

여기저기 보이는 해산물들을 모아서 담아보았습니다. 오징어, 쭈꾸미, 홍합등이 들어있네요! 해물쟁반짬뽕으로 부담없이 맛있게 한끼 해결하였습니다!

 

짜장, 짬뽕, 탕수육, 볶음밥 메뉴에 지치신 분들이라면 해물쟁반짬뽕 한번 시도해 보시면 좋을꺼같네요! 아쉽게도 2인분 부터 주문이 가능한 메뉴입니다!

 

 

분당 구미 중화요리 안동장에서 주문하였습니다.

전화번호 : 031-718-9300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