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딸기오믈렛 먹어보고서!

먹는행복

딸기의 계절이 다시 찾아왔는지 요즘 관련 먹거리들이 많이 눈에 띄고 있는데요! 이번에 편의점에 들렸다가 관련있는 신제품으로 '딸기오믈렛'란 제품이 진열되어 있어서 맛보기 위해 가져와 보았습니다! 편의점 디저트로는 색다른 비쥬얼로 빵인거 같기도 하면서 케이크 같기도한 빵, 크림, 생딸기의 구성으로 예전에 백화점에서 비슷한 제품을 본적이 있었는데 그때 당시에는 박스판매에 가격도 저렴한게 아니어서 그냥 패스했는데 시간은 많이 흘렀지만 이렇게 소량으로 편의점에서 맛보게 되서 저한해는 행복하고 즐거운 간식타임을 가질수 있었구요! 혹시나 해당제품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겉부터 속까지 자세하게 촬영한 사진들과 함께 제품정보와 맛에 대한 내용을 이번 포스팅읉 통해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cu 딸기오믈렛


포장상태의 모습을 전체적으로 촬영한 사진이구요! 딸기와 관련된 핑크색 배경과 함께 가운데는 투명으로 안에 내용물을 볼 수 있게 되어 있고 주변으론 관련이미지 딸기, 생크림, 제빵도구와 문구 및 주요정보를 담아 산뜻하고 달콤한 느낌의 비쥬얼을 보여주었습니다!





파는곳은 CU편의점에서 케이크 샌드위치가 있는 냉장디저트 코너에서 발견했구요! 검색을 통해 알아본 정보로는 다른곳에는 없는 씨유 전용상품으로 딸기 오믈렛, 프렌치파이, 크로와상 3종으로 출시된걸 알 수 있었구요! 가격은 2,500원으로 총2개가 들어있기 때문에 한개당 1,250원으로 나름 합리적인 가격대로 즐길수 있었습니다! 



포장에 담겨진 내용으로는 먼저 상단영역에는 우선 제조사 피오레(FIORE) 로고와 함께 '상큼한 생딸기가 들어있어요!'란 특징문구와 별도표기된 유통기한 날짜 19년 1월 1일까지로 구입일(18년 12월 31일) 기준으로 하루가 남아있는걸 확인해 볼 수 있었습니다!



하단영역으로 내려오면 큼지막한 글씨의 제품이름과 함께 내용량 및 칼로리메인재료 딸기 18.80% 두가지 정보가 담겨 있구요! 오른쪽 딸기가 생크림에 빠지는 이미지 아래로는 보관방법 0~10도 냉장보관도 함께 표시되어 있습니다!



좌우 측면으로는 별다른 내용없이 한쪽으로만 바코드와 비닐류 재활용 마크가 담겨 있습니다!



모양이 망가지지 않길래 뒤집어서 뒷면의 전체모습을 촬영해 보았구요! 사진과 같이 상단, 하단으로 제품정보가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어떤 내용들이 담겨 있는지는 영역을 나눠서 가까이서 촬영한 사진들과 함께 바로 이어서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상단 좌측에 있는 내용으로 간단한 제품명, 식품유형, 유통기한, 업소명 및 소재지를 확인해 보실수 있구요! 개인적으로 살펴본 내용은 원재료명 및 함량으로 어떤 재료들이 사용되었는지 나름 제 기준에서 정리해 보겠습니다! 우선 원산지에서는 국산재료로는 딸기, 계란 두가지가 확인 되었구요! 수입재료도 가공유크림(스페인산), 팜핵경화유(인도네시아산) 두가지가 표시되어 있는걸 확인해 보았습니다! 그외 맛과 관련해서는 어려운 이름들이 많아서 딱 봐도 알 수 있는 식물성크림, 물엿, 설탕, 밀가루, 우유, 크림치림등으로 새콤달콤고소한 빵을 떠올려 볼 수 있었네요!



이어서 상단 우측의 내용으로는 알레르시표시, 포장재질, 품목보고번호, 주의사항, 보관방법, 제품교환장소, 소비자상담실 항목으로 관련 정보들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하단에 있는 내용은 영양정보로 먼저 CU 딸기오믈렛 칼로리는 330kcal에 총내용량은 130g으로 2개로 나누면 개당 165kcal에 65g으로 계산이 나오구요! 두개를 한번에 다 먹을경우에는 밥한공기(300kcal)에 30kcal가 더있는 양으로 보여지는 양과 사용된 재료에 비례하는 크림이 들어있는 빵으로써의 적지않은 열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영양성분은 순위로 살펴보면 가공유, 식믈성 크림 두가지가 사용 되었기 때문에 당연하게 포화지방 73%(1위), 콜레스테롤 35%(2위), 지방 31%(3위), 당류 25%(4위), 탄수화물 12%(5위), 단백질 7%(6위), 나트륨 35(7위), 트랜스지방 0g(8위)순으로 그동안 먹어봤던 편의점 크림케익, 크림빵들과 비슷하다는걸 확인해 볼 수 있었습니다!


씨유 딸기오믈렛


포장비닐을 제거해서 내용물을 꺼내서 촬영해보았구요! 사진과 같이 투명 플라스틱 케이스로 두개의 딸기 오믈렛을 또 한번 포장해서 모양이 망가지지 않게 보호해주고 있었습니다!



뚜껑에는 제조사 FIORE 로고가 음각으로 세져겨 있어서 가까이서 촬영해서 보여드립니다!



케이스의 측면 모습으로 빵이 종이에 감싸여 있는 모습을 확인해 볼 수 있었습니다! 



플라스틱 케이스의 대략적인 크기를 알려드리면 뚜껑기준으로 가로는 약17.5cm가 나오네요! (화각과 원근으로 인해서 실제와 사진의 차이가 있는점 말씀드립니다!)



세로의 길이는 약13.5cm로 측정되었습니다!



높이는 약6.2cm를 가지고 있구요! 휴대를 기준으로 정리를 해보면 백팩정도는 되야 여유있게 가지고 다닐수 있을 정도로 떠먹는 케이크 정도로 적지않은 사이즈를 가지고 있습니다! 


편의점 딸기오믈렛


뚜껑을 열어서 촬영한 사진으로 받침 케이스가 개수에 맞게 칸이 나눠져 있는걸 확인해 볼 수 있었고 사진에서 보이는것과 같이 한개는 정방향 다른 한개는 살짝 누워있는 형태로 담겨 있습니다!


딸기오믈렛


모든 포장과 케이스를 제거하고 꺼내서 나열한 씨유 딸기오믈렛 두개의 모습이구요! 꺼낼때 생각보다 금방 흐트러질꺼 같은 연하고 부드러운 촉감으로 조심해서 다뤄줘야 했네요!


cu 딸기


두개중에 모양이 조금 더 예쁜 한개를 대표로 전체적인 모습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보여지는 모습에서는 핫케이크를 구워서 생크림을 담고 딸기를 올린 모양으로 집에서도 쉽게 만들어볼만한 디저트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속재료 부분을 가까이서 촬영해서 보여드리구요! 생크림 같은 푸짐한 하얀크림에 이때까지는 반쪽인지 한개인지를 알 수 없었던 빨간 딸기가 먹음직스럽게 올려져 있습니다!



빵의 크기도 어떻게 되는지 측정해서 알려드리면 먼저 가로의 길이는 약13cm를 가지고 있습니다! 



폭 또는 두께가 되는 세로의 길이는 약5cm로 측정 되었습니다!



높이는 중간으로 측정해서 약5cm가 나오구요! 먹는입수로는 무리하지 않는 기준해서 최소 3~4입 최대 6~7입정도면 한개를 먹을수 있는 사이즈로 말씀드릴수 있을꺼 같네요!



맛보기에 들어가기전 쌓여있던 종이포장을 제거해 주었습니다!



손과의 크기를 비교해서 보여드리기 위해 촬영한 사진이구요! 손바닥 보다는 살짝 작은 크기로 한손에 딱 들어오는 사이즈를 가지고 있습니다!



측면의 모습으로는 군만두같은 색감과 모양으로 빵부분만 보이네요!



앞쪽에서 바라본 모습으로는 빵과 안에 내용물이 담겨진 모습을 정확하게 볼 수 있었는데요! 10을 기준으로 비율을 봤을때 딸기(1) : 크림(4) : 빵(5)정도의 구성으로 만들어진거 같네요!



본격적인 맛보기에 들어가서는 한개를 부분으로 나눠서 먹어보았는데요! 첫번쨰 딸기로 반쪽이 아닌 한개가 통으로 들어가 있구요! 잘익은 생딸기 그대로의 향과 새콤달콤한 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두번째는 생크림을 먹어보았는데요! 거의 생크림에 가까운 부드럽고 산뜻한 식감과 함께 우유의 고소함과 달콤함을 담고 있습니다! 



세번째는 빵부분으로 굉장히 부드럽고 폭신한 식감과 함께 카스테라가 가지고 있는 계란, 버터같은 고소함과 달콤함을 맛볼수 있었네요!


cu 디저트


마지맛 네번쨰로는 CU 딸기오믈렛의 전체적인 맛을 음미해 보았는데요! 해당맛은 위에 세가지의 매력이 합쳐지면서 빵과 크림이 어우러지면서는 두가지 재료 각각의 부드러운 식감과 고소함에 딸기 새콤달콤함과 함께 수분이 더해져 더 촉촉함과 감칠맛이 어우러진 마치 딸기생크림케이크를 먹고있는 듯한 매력을 맛볼수 있었구요! 전체적으로는 달콤, 고소, 새콤, 산뜻함의 조합으로 요약해 볼 수 있을꺼 같네요! 그리고 딸기가 없는 부분을 먹을때는 마치 카스테라속에 생크림 들어있는 크림빵을 먹는 느낌으로 또 다른 달콤고소함으로 전체를 끝까지 맛있게 즐길수 있었고 많은크림과 딸기때문에 목메임이 크게 느껴지지 않아서 그냥 먹기에도 부담이 없었구요! 물론 우유 또는 커피와도 잘 어울리는 맛으로 같이 즐기시면 더 좋을꺼 같네요! 끝으로 먹으면서 드는 생각으로는 크림과 빵의 기반으로 어떤 재료가 들어가느냐에 따라 해당맛의 생크림케익 같은 맛을 쉽게 즐길수 있는 개발한 디저트가 아닐까 생각되었구요! 딸기를 좋아하는건 당연하게 기본으로 깔고 달달한 간식 또는 디저트로 크림빵, 케이크종류를 즐겨 찾으시는 분들에게 잘 어울리는 먹거리가 되어줄꺼 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ths reserved.



▼ 관련글 목록 ▼

2018/12/24 - [먹는행복] - CU 편의점 크리스마스 케이크 메리가나슈 맛보기!

2018/12/19 - [먹는행복] - CU 초코퐁당 쇼콜라 드디어 먹어봅니다!

2018/12/11 - [먹는행복] - CU 크림치즈 시나몬롤 먹어 보겠습니다!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