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편의점 과자 더블티라미슈 맛설명!

먹는행복

개인적으로 좋아하고 즐겨찾는 케이크중에 하나인 티라미수가 생각지도 못했던 '더블 티라미슈'란 이름의 과자제품이 나와 있는걸 보고는 맛을 안보고 넘어갈수 없어서 바로 가져와 보았습니다! 솔직히 제가 생각했을때 해당맛의 과자는 쿠키 또는 파이로 출시 되었다면 어느정도 예상이 되었겠지만 봉지과자로 나왔다는게 신선하고 색다른 반면 맛에 있어서는 예상밖으로 실패할수 있겠다는 생각도 들긴 했지만 그래도 후회없이 먹어보고 판단하고 싶은 마음에 나름의 도전정신을 가지고 구입하게 되었구요! 과연 그 결과는 어땠는지 포장된 모습과 제품정보와 함께 과자의 모양과 맛에 대한 내용까지 이번 포스팅을 통해 자세하게 정리해 보겠습니다! 궁금하셨던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gs 더블티라미슈


과자봉지 전체적인 모습을 담아 보여드리구요! 위아래 하늘색에 메인은 검정색 배경으로 주변에는 조각케익, 포크, 티 일러스트가 담겨 있고 중간으로는 접시에 티라미수와 비슷해 보이는 실제 과자이미지와 함께 아래에는 제품이름과 주요정보를 담아 먹음직스러우면서 고급진 디자인을 보여주었습니다!





파는곳GS25편의점으로 다른곳에는 없는 유어스에서 나온 전용상품입니다! 가격은 1,500원으로 지금까지 먹은 유어스과자가 평균 1,200원이었던것과 비교했을때는 살짝 높은 봉지 사이즈도 작은걸로 봐서는 재료의 차이가 있는거 같네요!



봉지에 담겨 있는 내용들을 살펴보면 먼저 상단에는 빙하같은 차가운 이미지가 담겨 있는데요! 그 이유는 바로 아래에서 확인해 보실수 있구요! 그외 영어설명문구 SWEET AND SOFT DESSERT TIRAMISU ( 달콤하고 부드러운 디저트 티라미수)와 함께 YOU US GS Retail로고가 담겨 있습니다!



하단내용으로는 먹을때 중요한 '얼려먹으면 더욱 맛있는'이란 문구로 지난번 바닐라 아이스크림맛 팝콘에 이어서 두번쨰로 보게되는 '얼려먹는 과자'라는걸 알려주면서 풀네임은 RICCO(이탈리어로 RICHEM뜻) 더블티라미슈로 표기되어 있고 바로아래에는 영어제품명 DOUBLE TIRAMISU과 함께 정보로는 제품유형 초콜릿가공품내용량 및 칼로리에 메인재료로는 코코아버터 5.6%, 코코아분말 5.6% 두가지와 함량이 표기되어 있습니다!



앞면에 이은 봉지 뒷면의 전체적인 모습이구요! 다른 유어스과자들과 동일한 컨셉으로 좌측에는 관련 이미지와 브랜드소개등으로 간단한 정보 우측으로는 여러가지 상세한 정보들이 정리되어 있어서 기존 다른 과자포스팅에서도 보여드렸던 동일한 방식으로 4개의 영역으로 나눠서 근접촬영한 사진들과 함께 바로 이어서 어떤 내용들이 담겨 있는지 살펴 보도록하겠습니다!



좌측의 내용으로 상단(좌)에는 YOUUS브랜드 소개와 바로 아래는 실제 티라미수 케이크, 과자 이미지와 함께 가격이 안내되어 있고 하단(우)으로 내려가면 유통기한 날짜로 19년 10월 24일까지 구입일(18년 12월 22일) 기준으로 대략 10개월정도 장기간 보관이 가능한 과자인걸 확인해 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는 바코드와 함께 비닐류재퐐용 마크가 표시되어 있네요!



이번엔 반대편 우측의 상단부터 중간까지의 내용으로 깔끔하게 표로 정리된 총9가지외 기타정보들을 확인해 보실수 있구요! 개인적으로 살펴본 내용은 원재료명 및 함량으로 어떤 재료들이 사용 확인해 보았는데요! 우선 원산지에서는 팜핵경화유(인도네시아), 제가공유지(외국산), 코코아버터(싱카폴, 말레이시아), 옥수수분말 (외국산), 코코아분말(말레이시아, 네덜란드)까지 수입재료들이 대부분을 이루고 있구요! 국산으로 표기된 재료는 찾아볼수 없었네요! 그외 맛과 관련해서는 함침화이트초콜릿, 화이트후레이크, 물엿, 유청, 유크림, 유당, 설탕, 합성향료(치즈향, 밀크향), 빵가루등으로 크게 보면 과자에 화이트초코, 코코아 맛이 어우러진 고소하고 달콤한 맛을 예상해 볼 수 있었습니다!   



하단에 있는 영양정보는 따로 촬영해서 보여드리구요! 마찬가지로 해당내용도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gs 더블티라미슈 칼로리는 총한봉지를 다먹을경우 455kcal밥으로 계산하면 한공기(300kcal)에 반공기(150kca)를 더 먹는것 보다 5kcal 많은 양으로 위에서 확인한 재료들의 구성만큼 높은 열량을 가지고 있구요! 총내용량은 75g입니다!





영양성분 비율 순위를 정리해보면 1위 포화지방 167%로 어마어마한 퍼센트를 찾이하고 있구요! 2위 지방 59%, 3위 당류 34%까지 상위권에 4위 탄수화물 12%, 5위 단백질 7%, 6위 나트륨 5%, 7위 콜레스테롤 2%, 8위 트랜스지방 0g입니다! 



봉지를 개봉해서 안에 담겨 있는 과자와 양을 담아서 보여드리구요! 사진과 같이 질소충전으로 반정도 채워져 있고 코코아분말로 겉면이 덮여 있어서 어두운데서는 잘 안보일 정도로 진한색감을 가지고 있고 코코아 특유의 구수한 향이 올라오면서 시작은 티라미수 윗면 뿌려진 가루가 떠올랐네요!


gs25 더블티라미슈


과자의 모양을 자세하게 관찰하기 위해 소량을 쏟아서 촬영해 보았구요! 모서리들이 동글동글한 직육면체 모양과 함께 겉면은 빈틍없이 코코아 분말로 옷을 입고 있는 모양으로 포장사진과 동일했네요! 


gs 티라미수 과자


양이 얼마 안되길래 모두 꺼내서 나열해 보았구요! 총17개가 들어있습니다! 물론 무게기준으로 한두개의 차이는 있을꺼라 생각되구요! 이렇게 보니 한개씩 집어먹는 고급초콜릿같은 느낌도 들었네요!



과자크기 측정에 들어가서 대표로 3개를 골라서 준비해 보았구요! 먼저 가로의 길이로 약2.2cm~2.5cm 범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방향을 바꿔서 세로의 길이는 약2cm~2.3cm 범위로 측정 되었습니다!



마지막 높이이자 두께는 약2cm~2.2cm 범위로 전체적으로 봤을때는 한입에 쏙쏙 들어가는 먹기편한 사이즈로 말씀드릴수 있을꺼 같네요!


티라미슈 과자


관찰 및 사이즈도 조금 더 알기쉽게 손가락으로 잡고 있는 모습을 근접으로 촬영한 사진이구요! 가까이서 들여다 봐도 속에 과자는 보이지 않게 코코아분말리 겉면에 가득 붙어있는걸 확인해 보실수 있습니다! 



방향을 돌려서 다른면으로는 사진과 같이 구멍이 송송 뚫려있는 형태도 가지고 있습니다!



반으로 잘라서 단면을 촬영한 속안의 모습이구요! 바삭하게 튀겨진 형태의 과자와 함께 그 사이사이 화이트초콜릿으로 보이는 하얀색 덩어리가 중강중간 채워져 있는겋 확인해 볼 수 있었습니다!



맛보기로 몇개 연달아 집어먹으면서 gs25 더블티라미슈의 전체적인 맛을 음미해 보았는데요! 먼저 바삭한 식감과 함께 과자가 씹히면서 시작은 겉면 가루에서 나오는 구수한 코코아향과 쌉싸름한 맛이 퍼질려고 할때 과자사이에 있는 황이트초콜렛의 달콤함과 우유같은 고소함이 생각보다 진하게 어우러져 쓴맛을 미세하게 가려주면서 마치 과자가 들어있는 초콜릿을 먹고 있는 듯한 느낌과 비슷하지만 그 보다는 조금 더 과자에 가깝다고 말씀드릴수 있을꺼 같구요! 맛의 중심은 화이트초콜릿에 바삭한 식감으로 과자라는걸 알려주면서 코코아분말의 향과 쌉싸름한 매력이 은은한 조화를 이룰때 물론 케이크와 100% 동일한 맛과 느낌은 아니지만 티라미수 가지고 있는 맛의 특징적인 부분인 달콤쌉싸름한 매력을 맛있게 담고 있는 초코과자 스타일로 결론은 제 입맛에는 생각이상으로 맛있었고 색다름을 가져다 주었네요!


※ 얼려서 맛보기!

지에스 더블티라미수


포장에 적혀 있는 문구처럼 얼려먹으면 더욱 맛있다고 하니 어느정도 그냥 먹고 반정도 남겨서 밀봉후 냉동실에 넣어 주었습니다! 



시간이 지나고 얼어있는 상태의 더블티라미슈를 몇개 꺼내서 촬영해 보았구요! 외적인면에서는 크게 달라진건 없었네요!



속은 어떻게 변했을지 반으로 잘라서 촬영한 사진으로 여기서는 다른건 전과 그대로이지만 화이트초콜릿 부분이 단단해진 형태로 얼어있는걸 확인해 볼 수 있었습니다!



어떤 맛의 차이가 있을지 먹어 보았는데요!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기준에서는 일단 얼어있는 상태로 식감이 조금 더 단단해진게 느껴졌구요! 안에 있는 화이트초코가 차가운 상태로 살짝 아이스크림을 먹고 있는 듯한 느낌이 더해진거 같은 변화를 느낄수 있었고 전체적인 맛에 있어서는 위에 설명드린 그냥 먹을때와 큰 차이는 없어서 취향에 따라 시원하게 맛보고 싶으신 분들은 얼려먹는걸 선택하시면 될꺼 같네요! 



마지막으로는 집어먹는 손가락 끝에 쌓여있는 시즈닝이 아닌 코코아분말의 모습을 가까이서 촬영한 사진입니다! 집으면 바로 묻어나기 때문에 먹는동안 가루가 살짝씩 떨어지는건 감안하셔야 하고 잘라먹는거 보다는 한개씩 입안에 쏙쏙 넣고 씹어드시는걸 깔끔함에서도 맛을 즐기는면에서도 권장드리구요! 끝으로 해당과자는 초콜릿, 화이트초코, 과자 들어있는 초콜릿, 초코과자, 다크초코등의 달콤함 또는 달콤쌉싸름한 매력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잘 어울리는 맛이 되어줄꺼란 생각이 들구요! 또 저와 같이 티라미수를 과자로 맛보고 싶으신 분들 또는 특색있는 과자간식으로 이용해보셔도 좋을꺼 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 

2018/12/10 - [먹는행복] - GS25 피자칩 고르곤졸라 치즈 피자맛 새로 나왔네요!

2018/09/25 - [먹는행복] - GS25 단풍팝콘 맛을 봅니다!

2018/07/17 - [먹는행복] - GS25 바닐라 아이스크림맛 팝콘 그냥먹고 얼려먹기!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