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와이어 카카오 바나나걸이 구입 및 교체기!

쇼핑행복

지금까지 사용중이었던 바나나걸이는 전에 포스팅으로 작성했던 직접 옷걸이로 만들었던걸 계속해서 쓰고 있었는데요! 제작 당시가 17년 4월쯤이니 어느덧 1년반이 넘어가면서 모양도 조금씩 변하고 높이도 낮아져서 바나나가 바닥에 닿기 시작하면서 교체할 시기를 알려주었네요! 그래서 처음에는 조금 더 단단한 옷걸이로 다시 만들까 생각하다가 이번에 싱크대 수리겸 부엌을 전체적으로 정리하게 되서 색감적으로 조금 더 어울리면서 예쁜걸 사용하고 싶은 마음에 일단은 얼마나 하는지 검색을 통해 알아본 결과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대의 다양한 제품들이 많아서 어떤게 좋을까 살펴보다가 그중에서 마음에 드는 '아트와이어 카카오 바나나걸이'를 구입해서 교체하게 되었구요! 혹시나 해당제품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개봉부터 사용기까지의 내용을 이번 포스팅을 통해 정리해 보겠습니다!


▶ 옷걸이로 바나나걸이 만들기 포스팅 보러가기!


카카오 바나나걸이


배송받고 택배박스에서 꺼낸 비닐봉지로 포장된 바나나걸이(우)와 이왕이면 걸려있는 모습으로 보여드리는게 확실하고 좋을꺼 같아 사다놓은 바나나송이(좌)를 같이 준비해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제가 어디서 얼마에 구입했는지 그대로 알려드리면 해당제품으로 정하고 품명으로 가격비교를 통해 상위목록들을 살펴보다가 첫번째 배송비 무료에 다음날 받을수 있는 쿠팡이 눈에 들어왔구요! 두번째 가격적인 면에서도 다른곳보다 저렴한 3,430원에 판매중이어서 이것저것 따져봐도 이득이라 바로 주문하였구요! 구입하고 생각해보니 이정도 가격대면 진작에 사서 쓸껄하는 생각을 이제서야 하게 되었네요!



포장비닐에 담겨 있는 제품정보를 담아서 보여드리면 원산지(한국)으로 Made in korea라는걸 알려주면서 재질은 철과 PE코팅으로 되어있구요! 사이즈는 밑면 180mm=18cm 높이 340mm=34cm로 표기 그외 구성품, 제조사(99샵), 반품 및 교환처, 소비자상담실 전화번호도 같이 담겨 있습니다! 


아트와이어 카카오 바나나걸이


비닐포장을 제거하고 담아본 아트와이어 카카오 바나나걸이의 전체적인 모습입니다! 절단이나 접착없이 한개의 철사를 구부려서 만든 스타일가벼운 무게와 심플하면서도 전체적으로 부드러운 곡선의 세련된 디자인을 첫인상으로 보여주면서 가격대비 생각이상의 퀄리티로 잘샀다, 괜찮네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만족을 가져다 주었습니다!



부분으로 나눠서 살펴보면 먼저 상단 거는 고리를 가까이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사진으로 보이는것과 같이 걸기쉬운 방향으로 휘어져 있는 U자 스타일의 형태로 되어 있고 손가락으로 걸고 누르거나 당겨보면 무게를 잘 버틸수 있는 단단한 강도가 느껴졌네요! 





※ 참고로 정보에도 나와 있듯이 철사위에는 PE코팅처리가 되어 있어서 녹쓸 걱정도 덜면서 끝부분은 각지거나 날카로움 없이 동그란 곡선으로 처리되어 있어서 안전하게 사용하기에 좋았구요! 거기에 상품상세에 나와있던 내용 몇가지도 추가해서 알려드리면 무독성재질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에서 검증받은 안전소재라는 표기도 확인해 볼 수 있었습니다!



아랫면의 모양은 큼지막한 동그라미 모양에서 휘어서 안으로 들어간 형태로 간단해 보이면서도 안정감 있는 받침이 되어주어서 디자인적인 아이디어가 돋보였네요!



이사진은 아랫면에서 중간으로 들어가서 기둥으로 올라가는 부분은 표시된 빨간색 화살표처럼 바닥에 딱 붙어있는게 아닌 살짝 떠있는 디자인으로 되어 있어서 따로 촬영해서 보여드립니다!



정보에도 나와 있었지만 실제 길이가 궁금해서 줄자를 이용해 따로 측정해 보았구요! 먼저 바닥에서부터 측정한 높이는 약34.5cm로 표시된 34cm와는 0.5cm가 긴  이정도면 측정 위치나 도구에 따른 아주작은 차이기 때문에 같아고 볼 수 있었네요!



밑면은 지름으로 약18cm로 정보표기와 동일한 치수가 확인 되었습니다!



이번에는 철사의 두께로 약0.7cm정도로 측정 되었구요! 손을 이용해 왠만한 힘으로는 변형이 불가능한 도톰함과 견고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부위가 아닌 색상을 보여드리기 위해 철사의 한부분을 근접으로 촬영해 보았는데요! 멀리서 볼때는 검정색에 가깝지만 가까이서 보면 초콜릿 같은 진한 브라운계열로 여기서 이름에 있는 카카오가 색상을 뜻한다는걸 알 수 있었습니다!



준비한 바나나송이를 반반으로 무게르 잘 나눠서 중간 부분으로 걸어 보았구요! 휘어짐 전혀 없이 안정감 있게 탁 올려지는게 전에 사용했언 옷걸이로 만든것과 전혀다른 든든함과 안정감으로 다른 재질과 철사두께의 차이 확연하게 느낄수 있었습니다!


저렴한 바나나걸이


걸어놓은 전체적인 모습을 촬영해 보았구요! 버틸수 있는 무게는 따로 표기가 없어서 알 수 없었지만 사진에서 보이는 크기 또는 살짝 더 큰 송이가 적정일꺼 같구요! 정말 개수가 많은 큰사이즈의 경우는 걸어봐야 답은 알겠지만 전체적인 사이즈를 고려했을때 개인적인 느낌상으로는 그정도까지는 무리라는 생각이 들었구요! 단! 지금까지 바나나를 사본 경험으로 그정도 크기의 송이를 구입할 일은 거의 없기 때문에 제 기준에서 사용하기에는 충분하고도 남았네요!


바나나걸이


마지막으로 항상 바나나를 놓아두던 싱크대 위치해 카카오 바나나걸이를 올려놓은 모습이구요! 테이프로 마감해서 만든 기존 옷걸이로 만든것과는 전혀 다르게 싱크대 및 주변 색상과도 어울리면서 한층 더 깔끔한 분위기가 살아나는게 바꾸길 잘한거 같구요! 제일 좋았던건 기존 옷걸이로 만든건 걸어두면 무게에 따라 내려가기도 모양이 눌리기도 해서 중간중간 다시 모양을 잡아주면서 사용을 했었는데 구입한 제품의 경우 그런거 없이 그위치 그대로 안정감 있게 걸려있는 모습이 역시 만든것과 사는건 이런 차이가 있다는걸 확실하게 느낄수 있었고 몇일 사용해 보니 정말 특별한 경우가 아닌 이상 망가질일이 거의 없는 제품으로 장기간 사용기 가능하기 때문에 가격대비 가성비는 확실히 있는 제품이라 생각되구요! 그리고 이정도 가격이면 소모품정도로 볼 수 있기 때문에 어느정도 사용하다가 더 마음에 드는 제품이 있으면 자주는 아니어도 아주 가끔 새걸로 교체해서 부엌의 작은 분위기를 바꿔보는것도 괜찮을꺼 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

2018/02/04 - [쇼핑행복] - 키친플라워 라면포트 데코 멀티포트 구입 개봉기!

2014/11/18 - [쇼핑행복] - 코렐 임페리얼 홈세트 14P 개봉기!

2014/08/29 - [쇼핑행복] - 휘슬러 오리지널 프로피 5종 냄비세트 구입 개봉기!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