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떠먹는 요거트케익 새콤달콤 매력!

먹는행복

끊이지 않고 계속해서 출시되는 편의점 케익 신제품 덕분에 새로움을 맛보는 즐거움이 이어지고 있네요! 이번에는 GS25편의점에 들렸다가 발견한 '떠먹는 요거트케익'을 가지고 왔습니다! 저에게 요거트 케이크는 하참 유행했을 당시 새콤달콤한 크림의 매력에 빠져서 한동안 좋아하고 즐겨먹던 케익으로 오래간만에 먹는 반가움과 편의점 디저트로써 어떻게 맛이 표현 되었을지 궁금함과 기대감을 가지고 사진촬영과 함께 개봉에 들어갔네요! 그럼 지금부터 해당제품이 궁금하셨던 분들을 위해 제품의 겉부터 속까지의 모습과 어떤맛을 보여 주었는지 자세하게 보여드리고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GS25 떠먹는 요거트케익

 

첫번째로 보여드리는 사진은 포장된 전체적인 모습으로 어딘가 익숙함이 느껴지지 않나요? 바로 gs25 로얄티라미수와 동일한 크기와 포장으로 나온 제품입니다! 떠먹는 케익이란 특징답게 그릇은 호일재질 뚜껑은 투명 플라스틱으로 케익의 윗부분을 바로 볼 수 있게 되어있구요 마찬가지로 중간에는 관련 이미지와 제품정보가 담겨진 넓은 띠로 열리지 않게 고정되어 있습니다! 이번에는 하얀색 요거트 크림으로 먹음직스러운 비쥬얼을 보여주었네요!

 

 

 

 

파는곳은 이미 제목과 시작에서 말씀드려서 넘어가구요! 편의점 디저트 브랜드인 삼립 카페스노우으로 나온 제품으로 현재까지 제가 이용하는 다른편의점에서는 발견하진 못했네요! 중요한 가격은 3,200원으로 여전히 케이크로써는 합리적인 가격대로 나왔구요! 전에 맛본 동일한 모양과 크기의 티라미수 녹차맛과 비교했을때는 300원정도 체리맛 비교했을때는 600원정도 저렴하네요!

 

 

중간띠에 담겨있는 내용을 살펴보면 먼저 위쪽에는 제조사 삼립로고와 연출된 케이크 이미지가 먹음직스럽게 담겨 있고 중간으로는 하늘색의 카페스노우 로고가 큼지막하게 자리잡고 있구요! 아래로는 영어 Yogurt 멋표기와 제품이름에 제일 하단으로는 내용량, 칼로리와 함께 메인재료로 탈지요거트분말 함량 0.01%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중간에 검정글씨로 별도표기된 18년 8월10일 날짜는 유통기한으로 구입일을 포함해서 3일정도 남아있는걸 확인해 보았습니다!

 

 

떠먹는 케익이라 먹을때 사용하는 도구는 포크가 아닌 숟가락으로 사진과 같이 아래쪽 측면으로 띠안에 꽂혀있는 상태로 동봉되어 있습니다!

 

 

중간띠를 제거할때는 가위를 사용하시면 편리하구요! 만약 없을때에는 아래쪽에 연결부분을 스티커 제거하듯이 손톱으로 살살 긁어서 들리는 부분으로 잡아당기면 쉽게 분리가 가능합니다!

 

 

띠를 깔끔하게 분리해서 담겨 있는 제품정보를 보여드리려고 했는데 이번에도 투명에 하얀글씨로 잘 보이지 않아 검정색 배경을 깔아서 촬영을 진행하였습니다! 위에 사진은 위쪽 측면에 있던 내용으로 여기서는 무엇으로 만들어졌는지 원재료명을 살펴 보았습니다! 먼저 원산지에서 국산재료를 찾아보았는데요! 유산균음료에 사용된 원유와 가공유크림에 사용된 유크림 두가지를 발견할수 있었고 그외 말레이시아산, 인도네시아산 가공유지와 야자유는 수입재료가 사용된걸 확인해 볼 수 있었습니다! 맛과 관련해서는 편의점 케익 크림재료로 자주 접하는 크림치즈커스타드와 요거트라는걸 알려주는 유산균음료 달콤함에 있어서는 설탕, 물엿등이 사용 되었고 새콤함으로는 레몬주스가 사용되어서 전체적으로 요거트 특징인 새콤달콤한과 관련된 재료들을 확인해 볼 수 있었습니다!

 

 

이어서 숟가락이 위치해 있던 아래쪽 측면 띠에 담겨진 내용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여기서는 일단 보관방법부터 확인해 보았는데요! 냉장 0~10도에서 보관이구요! 다음으로는 제가 주로 확인하는 영양정보를 살펴보면 gs25 떠먹는 요거트케익 칼로리는 445kcal에 내용량은 150g으로 밥과 비교하면 한공기반에서 한두숟가락 덜먹는 수치로 케익답게 한끼열량(500~600kcal)에 근접하는 높은 수치를 보여주었습니다

 

 

 

 

영양성분에서는 가장 많은 함량으로 TOP3를 살펴보았는데요! 역시나 요거트라도 크림이 많이 들어있는 케이크인 만큼 포화지방이 87% 1위를 찾이하고 있구요! 2위는 항상 따라다리는 지방이 46%를 찾이하고 있고 마지막 3위는 달콤함을 알려주듯이 당류가 40%의 함량을 보여주면서 달달한 디저트 제품에서 주로 볼 수 있는 상위권 성분들과 순위는 동일했네요!

 

떠먹는 요거트케익

 

띠를 제거한상태에서 나열해본 구성 케익과 일회용숟가락의 모습입니다!

 

 

크기를 측정해서 알려드리면 먼저 가로의 길이는 화각때문에 조금 다르게 보이긴 하지만 약16cm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릇의 좌우 제외하고 케익만의 길이는 대략 15cm정도가 나올꺼 같네요!

 

 

다음으로 세로의 길이는 약9.5cm로 측정 되었고 마찬가지로 그릇을 제외한 케익부분은 약8.5cm정도로 계산해 볼 수 있었습니다!

 

 

높이는 뚜껑포함 약3.8cm를 가지고 있구요! 케익만의 높이는 그릇보다도 조금 더 아래에 담겨 있기 때문에 대략 2.3cm 정도로 예측해 볼 수 있었습니다!

 

 

이 제품은 열기가 쉽기 때문에 한쪽방향으로 별도 손잡이 같은 모양은 따로 없구요! 사진과 같이 뚜껑아래 홈으로 손가락을 넣고 위로 올려주면 쉽게 오픈이 가능합니다!

 

편의점 케이크

 

드디어 뚜껑과 모든 포장이 제거되고 먹기위한 준비를 완료한 모습입니다! 색상만 다르지 언제봐도 질리지 않는 먹음직스러운 비쥬얼이네요!

 

 

먹기전에 일단은 케이크의 모습을 살펴 보았는데요! 먼저 윗면으로 지그재그로 뿌려진 하얀 크림으로 위에서 언급드린 티라미수 제품과 색상과 재료만 다른 동일한 형태를 보여주었습니다!

 

 

크림부분을 가까이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일반적으로 접해온 식물성크림, 가공유크림과는 달리 요거트라고 하니  왠지 발효된듯한 형태의 크림으로 느껴졌네요!

 

 

지금부터는 본젹적인 맛보기에 들어가면서 먼저 준비된 숟가락으로 푸짐하게 퍼서 크림과 빵의 전체적인 맛을 음미해 보았습니다! 처음 맛보는 gs25 떠먹는 요거트케익의 맛을 정리해보면 보여지는 비쥬얼에서도 느껴지시겠지만 굉장히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으로 요거트의 특징인 새콤달콤한 매력이 입안가득 퍼지면서 크림에서는 떠먹는 요거트를 먹는듯한 느낌도 들고 레몬맛도 살짝 느껴지면서 전체적인 맛에 있어서는 우리에게 익숙한 살색의 마시는 야쿠르트와 유사한 맛이 느껴지면서 크림 본연의 고소함과 빵부분의 담백함까지 같이 어우러지는 특색있고 맛있는 요거트케익을 맛볼수 있었습니다! 특히 달콤함과 새콤함의 비율에 있어서 단맛이 앞에 나와있고 안에서 퍼져나오는 신맛의 비율이 제 입맛에 딱 맞아서 먹고나거소 입안에 잔잔하게 남아 계속 생각났네요!

 

 

조금 더 디테일한 맛보기에 들어가서 먼저 단면으로 조각을 준비해서 층을 나눠서 크림과 빵의 비율이 촬영해 보았습니다! 사진과 같이 딱 반반으로 케익으로써의 맛있는 비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분리한 상태에서 층별로 따로따로 먹어 보았는데요! 먼저 크림의 맛은 위에서 말씀드린 야큐르트의 향과 맛으로 새콤 ,달콤, 크림의 고소한 맛에 식감에 있어서는 부드럽고 크림지츠가 함유되서 살짝의 쫀쫀함도 느껴지는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바로 이어서 빵도 따로 먹어 보았는데요! 빵이 굉장히 촉촉해서 씹히는 순간 안에 스며있는 수분이 쭉 나오면서 달착지근함과 미세한 새콤함 속에 담백하고 고소한 카스테라같은 고소함을 보여주었네요!

 

 

이번에는 반정도 먹은 상태에서 그릇에 담겨진 케익의 단면을 촬영해 보았습니다! 촬영각도가 살짝 위쪽으로 위에서 보여드린 비율과는 살짝 다르게 보이는점 감안해주시구요! 이 상태에서 봤을때의 비율은 빵 양쪽의 공간이 조금씩 비어 있어서 전체적으로는 크림의 양이 더 많다고 볼 수 있겠네요!

 

 

마지막으로 유사제품들에서도 항상 보여드리는 빵의 촉촉한 정도를 알려주는 바닥에 남아있는 물기를 촬영해서 보여드립니다! 지금까지 먹어본 유사한 케익제품들 중에서도 이 케익은 특이 빵안에 가장 많은 수분감을 보여준거 같구요! 그 특징이 요거트크림과 굉장히 잘 어우러져서 먹는동안 목메임도 없이 부드럽고 사르륵 녹는듯한 식감에 있어서 한몫을 해준거 같네요! 이상으로 떠먹는요거트케익에 대한 내용을 모두 정리해 보았구요! 평소 요거트 케익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그냥 달달함 보다는 새콤달콤한 디저트가 먹고싶을때 이용해보시면 좋을꺼 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

2018/07/24 - [먹는행복] - GS25 로얄티라미수 녹차 먹어본 느낌!

2018/07/06 - [먹는행복] - GS25 콜드브루 티라미수 미니케이크 먹어보자!

2018/05/13 - [먹는행복] - gs25 로얄 티라미수 체리 먹어봅시다!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