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스노우치즈케익 신제품 먹어봤어요!

먹는행복

한동안 뜸했던 편의점 케이크 신제품들이 최근 하나둘씩 출시되고 있어서 새로운 디저트 먹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그중에서 이번에 소개해드릴 새로운 먹거리는  CU신상으로 나온 '스노우치즈케익'을 가져와 보았습니다! 저희동네는 입고가 늦은편이라 구입까지 생각보다 많은 기다림이 필요했네요! 그럼 지금부터 어떤 디저트 제품인지 궁금하셧던 분들을 위해 제품의 겉부터 속까지 자세한 모습과 함께 어떤 스타일의 맛을 가지고 있는지 보여드리고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CU 스노우치즈케익

 

먼저 포장된 상태로 제품의 전체적인 모스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첫인상에서는 어딘가 익숙한 느낌이 들었는데요! 바로 전에 먹었던 CU 쇼콜라 브라우니와 색상만 다르고 케이스와 크는 동일하게 나온 제품으로 받침은 황금색으로 사용되었고 뚜껑은 동일하게 투명으로 케이크의 모습을 바로 볼 수 있게 되어 있어서 고급지고 먹음스러운 모습을 전달해 주었고 역시나 중간으로는 이제는 편의점 케이크포장의 특징으로 볼수 있는 제품이름과 정보다 담겨진 투명띠로 고정되어 있습니다!

 

 

 

 

구입과 관련해서 몇가지 정리해 보면 파는곳은 제목과 상단 내용에 적혀 있는것처럼 CU편의점이구요! 가격은 3,000원에 판매중입니다! 위에서 비슷하다고 말씀드린 브라우니 제품보다는 500원 더 높은 가격을 가지고 있고 치즈케익이라는것과 크기를 고려했을때 빵집보다는 저렴하고 편의점 제품으로는 합리적인 가격에 속한다고 볼 수 있었네요!

 

 

중간띠에 담겨져 있는 내용을 살펴보면 먼저 상단으로는 삼립로고와 편의점 디저트 브랜드인 카페스노우의 새로운 로고가 담겨져 있습니다!

 

 

중간 하단으로는 제품의 특징으로 해쉬태그 기분전환이필요할때, 샤르르르, 부드러운치즈케익 3가지 적혀있고 바로 아래에는 치즈그림과 함게 영어 한글로 제품이름이 귀엽게 담겨 있습니다!

 

 

유통기한은 세로방향으로 별도표시되어 있어서 방향을 돌려 촬영해 보았는데요! 18년 7월 2일까지로 6월28일이 구입일로 4일정도 남아 있어서 식후디저트로 나눠서 여유롭게 즐길수 있었습니다!

 

 

일회용 포크는 비닐로 포장되어 제품하단으로 사진과 같이 끼워져 있습니다! 그냥 쉽게 빼서 사용하셔도 되지만 오픈할때 띠를 제거하는 과정에서 알아서 분리되어 나오네요!

 

 

접혀있는 띠의 상단과 하단으로는 제품에 관한 자세한 정보들이 정리되어 있어서 나눠서 보여드립니다! 투명에 흰색글씨로 되어 있어서 잘 보이게 어두운 배경이 될만한 물건을 받쳐서 촬영을 진행하였구요! 먼저 하단의 내용으로 여기서는 보관과 영양에 대한 정보들만 살펴보았는데요! 보관방법은 당연하게 냉장(0~10도)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영양정보로는 CU 스노우치즈케익 칼로리 712kcal 내용량은 210g으로 한번에 다 먹는다는 가정하에 밥두공기에 1/3공기를 더 먹는 양과 비슷한 굉장히 높은 열량을 가지고 있구요! 영양성분에서는 크림치즈로 메인이라 포화지방이 180% 가장 많은 함량을 보여주면서 연장선으로 지방이 81%로 두번째! 세번째는 케이크에서는 빠질수 없는 달콤함 당류가 52%로 표시되어 있고 이어서는 단백질, 탄수화물, 나트륨 순으로 19~25%로이고 콜레스테롤과 트랜스지방은 낮은 함량을 보여주었네요!

 

 

이어서 상단에 있는 내용으로 여기서는 원재료명 부분을 확인해 보았는데요! 먼저 원산지 중에 국산으로 표기된 재료로는 난백액(계란흰자) 한개가 보이구요! 메인인 크림치즈는 호주산이 사용 되었고 가공유지로는 말레이시아산, 인도네이아산이 사용된걸 확인해 볼 수 있었습니다! 맛과 관련해서는 어려운 이름은 제외하고 알기쉬운 재료중에서 레몬농축액이 눈에 띄었는데요! 아마도 치즈케이크의 미세한 새콤함을 표현하기 위해 사용된게 아닐까 생각되네요!

 

스노우치즈케익

 

중간에 있는 띠는 바닥에 있는 접착부위를 띄어서 제거한 다음 나열해본 구성입니다! 케익, 포크 2가지로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치즈케이크를 즐길수 있겠네요!

 

 

뚜껑을 열때는 사진과 같이 한쪽으로 튀어나와있는 부분을 이용해서 바닥을 고정한 상태에서 뚜껑부분만 잡고 위로 올려주시면 쉽게 오픈이 가능합니다!

 

씨유 스노우치즈케익

 

포크의 비닐로 제거하고 뚜껑도 열어서 먹을 셋팅을 완료하였습니다! 뚜껑없이 보는 실제 케이크의 모습이 확실히 더 맛있는 비쥬얼로 보는순간 바로 입안에 군침이 돌게 만들었네요!

 

 

가까이서 케이크의 윗부분을 촬영해 보았습니다! 아래쪽에는 우리에게 익숙한 노란색 치즈케익에 하얀색 크림 덩어리를 올리고 슈가파우더로 마무리한 모습으로 만들어져 있구요! 치즈케익과 생크림을 같이 먹어보는건 이번이 처음이라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었네요!

 

 

크기도 줄자를 이용해 측정해서 정리해 드리면 케이스 포함해서 가로의 길이는 약13.3cm정도가 나오고 케이크만의 지름은 약11cm정도를 가지고 있네요!

 

 

세로의 길이는 정사각형 모양이라 가로와 똑같이 약13.3cm로 측정되었고 오픈하는 방향인  손잡이까지 포함하면 약14.3cm가 나오네요!

 

 

받침포함 높이는 약4.1cm로 측정되었고 케익의 높이만은 살짝 들어가 있는 부분을 감안해서 약3.4cm정도로 볼 수 있습니다! 전체적인 사이즈로 봤을때 식사대용이나 배고픈 상태에서는 한번에 다 먹을수도 있지만 그보다는 개인적인 기준에서는 고열량이라는것과 위에서 보여드린 영양성분을 고려해서 최소 2~4번정도로 나눠서 먹는게 딱 맛있고 좋을꺼 같네요!

 

 

본격적인 맛보기에 들어가서 시작은 케이크와 크림을 같이해서 푸짐하게 한포크 준비해서 먹어보았습니다! 처음으로 맛본 CU 스노우치즈케익의 맛을 정리해보면 일단 케익에 생크림이 더해지니 그냥 치즈케이크을 먹을때 보다 더 촉촉하면서 부드럽게 쫀득한 식감이 느껴지면서 치즈케익 본연이 가지고 있는 크림치즈와 카스테라를 섞은듯한 맛에 우유의 고소함이 살짝 추가된 스타일로 달콤하면서도 미세한 새콤함에 계란, 치즈, 버터가 생각나는 특유의 진한 고소함이 담겨있는 고급진 느낌에 맛있는 케익을 맛볼 수 있었습니다! 빵집에서 사먹었던 제품들과 비교해 봤을때 맛이 떨어지거나 부족함 없이 견줄만한 정도의 높은 퀄리티를 보여주었네요!  

 

 

1/4정도 먹고나서 단면을 촬영해서 보여드립니다! 속까지 전체가 촉촉한 상태로 사이드쪽은 크림없이 치즈케익 자체로 맛볼수 있고 중간부터는 생크림과 함게 즐길수 있게 되어있네요! 물론 취향에 따라 따로든 같이든 여러가지 방법으로 즐기시면 됩니다!

 

 

그리하여 저는 처음에는 같이해서 맛을 보았으니 이번에는 나눠서 각가의 맛도 음미해 보았는데요! 먼저 생크림 부분은 예상이 가능한 그맛! 달착지근함과 우유의 고소함이 듬뿍 담겨 있습니다! 

 

 

다음으로 케익부분만 따로 먹어 보았는데요! 위에서 말씀드린 맛에서 생크림의 매력은 빠지면서 식감은 더 쫀쫀하게 달콤속에 새콤한 매력으로 치즈케익 본연의 맛으로 즐길수 있었습니다! 이래저래 결론은 같이든 따로든 다 맛있지만 그래도 제 입맛에는 같이 먹을때가 제일 매력있는거 같구요! 이번 기회로 치즈케익와 생크림의 궁합이 잘 맞는다는것도 새롭게 알 수 있었네요! 평소 치즈케이크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이제는 빵집이 아닌 편의점에서도 편리하게 즐길수 있는 적당한 가격과 푸짐한 양의 나름 가성비 높은 디저트 제품이 되어주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8/06/01 - [먹는행복] - CU편의점 콜드브루 롤케익 맛보기!

2018/05/17 - [먹는행복] - CU 과즙뿜뿜 포도샌드위치 먹어봤어요!

2018/05/05 - [먹는행복] - CU 쇼콜라 브라우니 꾸덕달콤 매력!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