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모찌롤 띵작 시리즈 이번엔 플레인 맛보기!

먹는행복

지난번 소개해드렸던 CU 모찌롤 띵작시리즈 초코맛에 이어서 드디어 두번째맛인 오리지날 모찌롤 플레인을 사가지고 왔습니다! 제가 구입이 가능한 시기가 물량이 풀릴때인건지 플레인은 기다림 없이 방문과 동시에 바로 구입이 가능했네요! 초코모찌롤의 경우는 지난번 포스팅에서 말씀드렸듯이 지금까지 나와있는 모찌롤제품중에 같은 맛이 없어서 정확한 비교대상이 없었지만 플레인맛의 경우 GS25모찌롤케익과 비교해 볼 수 있는 유사한 모양과 맛으로 어떤 차이점을 보여줄지 기대를 가지고 개봉에 들어갔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제품의 모습과 함께 자세한 맛까지 이번 포스팅을 통해 살펴 보겠습니다!

 

▶ CU 띵작 모찌롤 초코 포스팅 보러가기! ◀

 

CU 모찌롤

 

마찬가지로 가장먼저 포장된 모습을 촬영해서 보여드립니다! 하얀색 받침과 투명뚜껑의 플라스틱 케이스에 롤케익이 담아서 중간으로는 제품정보가 담겨 있는 투명비닐로 아래쪽을 부착해서 열리는걸 방지하였습니다! 개봉할때는 하단으로 연겨뢴 스티커같은 부분을 뜯어서 오픈해주시면 됩니다!

 

 

 

 

띵작은 명장이란 뜻으로 자세한 내용은 지난번 포스팅에서 말씀드려서 간략하게 넘어가고 가격은 초코맛과 동일하게 3,000원에 판매중이었습니다!

 

 

중간에 담겨 있는 디자인과 내용을 촬영해 보았습니다! 해시태그는 3가지로 초코와 동일한 내용이고 아래 맛이 적혀있는 부분만 다르다고 보시면 될꺼 같네요! 그리고 제일하단으로는 보관방법인 냉장보관이 표시되어 있고 CU 모찌롤 플레인 칼로리 395kcal와 내용량 125g이 적혀 있습니다! 초코맛과 용량은 같지만 의외로 칼로리는 32kcal가 더 많네요!

 

 

이어서 유통기한이 별도표기된 부분입니다! 마찬가지로 구입일 기준으로 3일정도 여유가 있어서 두번으로 나눠서 먹었네요!

 

 

이어서 비닐 좌우로 담겨 있는 제품에 관한 자세한 내용입니다! 우선 제품정보과 원재료명등이 정리된 내용을 보여드립니다! 일본수입인 만큼 역시나 플레인롤 99.9% 일본산이란 표기가 강조되어 있어서 가장 먼저 눈에 들어왔구요! 재료목록에서는 크림이 가득 들어 있어서 그런지 하단으로 우유라는 단어가 들어간 여러가지 재료들을 확인해 볼 수 있었습니다!

 

 

반대면으로 정리되어 있는 내용입니다! 여기서는 영양정보를 자세히 살펴 보았는데요! 일단 위에서 정리한 총칼로리가 아닌 2.5회 나눠먹는기준으로 50g에 158kcal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영양성분에서는 크림이 들어있는 빵종류에서는 피해갈수 없는 포화지방이 가장 많이 함유되어 있고 단맛을 대표하는 당류는 10%로 초코맛보다 2%다 더 높아서 조금 더 달달한 맛을 보여줄껄로 예상되었고 콜레스테롤은 초코맛은 0% 플레인은 11%로 가장 많은 차이를 보여주었습니다!

 

CU 띵작

 

케익의 모습을 자세히 보기위해 뚜껑을 오픈한 다음 덮여있는 비닐을 제거해 주었습니다!

 

CU 오리지날 모찌롤 플레인

 

짜잔! 드디어 모습을 드러낸 오리지날 모찌롤 플레인의 모습입니다! 카스테라같은 노르스름한 빵에 가운데에 하얀색 크림이 가득채워진 모습으로 총 5조각이 가지런히 나열되어 있습니다! 초코맛에서는 한개가 크기가 조금 더 커서 툭 튀어나와 보였는데 이번에는 모두 비슷한 크기를 가지고 있네요! 참고로 조각당 칼로리를 계산해 보면 한개당 79kcal 용량은 25g이 나오네요!

 

 

빵부분의 모습을 가까이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카스케라 느낌으로 수분을 가득 머금은 듯한 아주 촉촉하고 부드러운 촉감을 느낄수 있었네요!

 

 

단면으로 크림이 들어있는 모습을 보여드립니다! 빵보다도 크림이 많아 보이는 비율로 정말 곱디고운 마치 후 불면 날아갈듯한 아주 부드러운 형태의 크림이 채워져 있고 이런 모양의 롤케익 볼때마다 처음으로 먹어봤던 제품이어서 그런지 항상 도지마롤이 생각났네요!

 

 

초코에 이어서 플레인도 크기를 측정을 해보았습니다! 먼저 총길이는 약12.5cm로 측정되었네요!

 

 

이번엔 5조각중에 대표로 한조각을 꺼내서 롤한조각 크기를 측정해 보았습니다! 우선 가로의 길이는 약5.7cm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음으로 세로의 길이는 약3.6cm로 측정되었네요!

 

 

마지막 두께는 약2.4cm로 롤한조각의 전체크기를 종합해 보면 가로 약5.7cm X 세로 약3.6cm X 두께 약2.4cm로 나눠서 먹어도 되지만 개인적으로는 한개 다 넣고 부드러운 크림을 입안가득 푸짐하게 느끼면서 즐기는게 더 맛있는거 같네요!

 

 

마지막으로 맛보기에 들어가서 한개는 한입에 다른 한개는 반으로 나눠서 음미해 보았는데요! 처음으로 먹어본 CU 오리지날 모찌롤 플레인의 맛은 역시나 초코에서도 느꼈지만 빵이 굉장히 촉촉해서 모찌라는 이름처럼 물론 찹쌀떡만큼은 아니지만 부드러운면서 쫀득함이 느껴지는 식감에 정말 입에 닿으면 사르륵 녹는듯한 부드러운 크림이 같이 어우러지면서 어떤게 빵이고 크림인지 모를 정도로 전체적으로 아주 부드럽게 녹아들면서 빵에서는 계란 크림에서는 우유 두가지의 고소함과 함께 달달함이 입안가득 퍼지는 아주 맛있는 디저트를 맛볼 수 있었습니다! GS25모찌롤케익과 비교해 봤을때도 빵의 촉촉함이 더 있는 정도의 미세한 차이로 맛은 거의 동급이라고 말씀 드릴수 있을꺼 같네요!  지금까지 CU 띵작 두가지 GS25 모찌롤 두가지 총4가지를 맛보면서 어느하나 빠짐없이 전부 다 맛있어서 하나를 고르는데 많은 고민이 될꺼 같구요! 간식이나 식후디저트 또는 커2피와 함께 즐기는 먹거리로 한동안 빠져있을꺼 같네요! 바램이 있다면 이 제품들이 끝이 아닌 새로운 맛들도 계속해서 나와 주었으면 좋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8/05/03 - [먹는행복] - CU 띵작 모찌롤 초코 맛봄!

2018/04/12 - [먹는행복] - gs25 모찌롤 딸기 그맛을 알아보자!

2018/03/16 - [먹는행복] - gs25 모찌롤 케익 맛보고서!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