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쿠키앤크림 치즈케익 맛봤어요!

먹는행복

편의점 케이크에 푹 빠져있는 요즘이라 이것저것 맛보는 재미가 한창이네요! 이번에는 CU편의점에 들렸다가 '롯데 쿠키앤크림 치즈케익'이란 제품이 눈에 들어와서 가져와 보았습니다! 모양은 일반 조각케이크에 제가 좋아하는 쿠앤크라 맛을 안보고 넘어갈수가 없었네요! 자 그럼 지금부터 어떤 케이크인지 자세한 모습부터 맛까지 하나하나 상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궁금하셨던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CU 쿠키앤크림 치즈케익

 

가장먼저 플라스틱 케이스로 안전하게 포장된 케이크의 모습부터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바닥은 검정 뚜껑은 투명으로 되어 있어서 케익의 모습을 바로 볼수 있게 되어 있고 위쪽으로는 노란색 스티커로 제품에 관한 설명이 담겨 있습니다!

 

 

 

 

파는곳은 제목과 첫문단에서 말씀드렸고 가격은 3,000원으로 편의점에서 판매되는 케익제품들과 동일한 가격대로 나왔네요! 그리고 롯데에서 나온 제품이고 CU관련 로고가 없는걸로 봐서는 다른 편의점이나 마트에서도 만나볼수 있을꺼 같네요!

 

 

위쪽 스티커부분의 디자인과 내용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먼저 노란색으로 스폰지밥 캐릭터가 담겨 있고 편의점빵에서도 본적이 있는 띠부띠부씰이 들어있다고 표시되어 있네요! 메인재료로는 연성치즈, 초코크런치 두가지가 적혀 있습니다! 그리고 유통기한은 제일상단으로 별도표시되어 있습니다! 구입날로 계산해보니 3일정도 두고 먹을수 있었네요!

 

 

뒷면으로 이어지는 스티커에는 제품정보, 원재료명, 영양정보등의 자세한 정보가 정리되어 있습니다! 먼제 재료들 부터 살펴보면 국산재료로는 유크림, 전란액 두가지가 사용 되었고 나머지 대부분은 수입산으로 만들어 진걸 확인해 볼 수 있었습니다!

 

 

 

 

영양정보에서는 먼저 CU 쿠키앤크림 치즈케익 케이크 칼로리 325kcal로 한개를 다 먹었을때 밥 한공기 조금 넘게 먹는것과 동일한 열량을 가지고 있구요! 내용량은 95g입니다! 그리고 영양성분에서는 다른 케이크 제품들과 동일하게 포화지방이 93%로 가장 많은 함량을 찾이하고 있고 그 다음은 지방, 당류순으로 달달한케익이 가지고 있는 성분의 특징을 그대로 보여주었습니다!

 

 

포장을 개봉해서 안에 들어있는 내용물을 나열해 보았습니다! 조각케이크외에도 먹기편하게 작은 플라스틱 포크와 띠부띠부씰 스티커 2종이 같이 들어있네요!

 

띠부띠부씰

 

어떤 스티커가 들었는지 2개를 개봉해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스폰지밥 만화는 잘 몰라서 어떤 캐릭터 인지 별도로 알아 보았는데요! 왼쪽 달팽이 모양은 핑핑이 오른쪽은 다람이란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케이크 겉면으로는 투명 비닐포장이 되어 있어서 먹기전에 제거해 주었네요!

 

쿠키앤크림 치즈케익

 

모든 포장을 제거하고 셋팅한 쿠키앤크림 치즈케익와 포크의 모습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초코색빵과 쿠기조각들로 비쥬얼에서 부터 만족스러웠네요!

 

 

먼저 위쪽의 부분부터 가까이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하얀크림속에 검정쿠키조각들이 가득 올려진게 지난번에 맛본 인정어인정 케이크가 생각났구요 쿠키양의로만 봤을때는 더 푸짐하게 올려져 있습니다!

 

 

케이크의 옆모습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일단 쿠키조각들은 위쪽에만 있는게 아니라 크림 사이사이 전체적으로 들어 있고 크림과 빵순으로 번갈아 2층씩 총 4층으로 만들어져 있고 뒤쪽은 크림으로 채워져 있습니다! 비율적으로는 빵보다는 크림이 조금 더 많다고 볼 수 있겠네요!

 

 

뒤족의 모습도 보여드립니다! 여기서 알 수 있었던건 전체적으로는 살짝 아이보리색상의 크림치즈가 사용되었고 쿠키조각을 부착하는 용도로는 하얀색 유크림이 사용되서 색감의 차이를 보여주었네요!

 

 

케익의 크기도 측정해 보았습니다! 우선 전체길이는 약11cm로 일반적으로 커피숍 또는 빵가게에서 판매되는 조각케익들과 비슷한 사이즈를 가지고 있습니다!

 

 

높이는 약4.5cm로 측정되었습니다! 살짝 출출할때나 달달한거 생각날때 아메리카노음료랑 같이 사서 즐기기 딱 좋은 사이즈인거 같네요!

 

 

드디어 맛보에 들어가서 푸짐하게 한포크 준비해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처음으로 먹어본 CU 쿠키앤크림 치즈케익의 맛은 일단 생크림인 아닌 치즈크림이라 부드러우면서도 살짝 쫀쫀함이 살아있는 식감으로 촉촉하고 폭신한 빵과 어우러지면서 은은한 코코아 향에 쿠앤크 특유의 과자와 우유의 조합에서 나오는 고소함과 달콤한 매력을 맛볼수 있었습니다! 쿠키는 이미 크림에서 수분을 머금은 상태라 사르륵 부서지는 형태로 바삭한 식감 보다는 다른 재료들과 함께 부드럽게 어우러졌고 치즈케익이라 특유의 새콤함이 있을꺼라 예상했는데 의외로 아주 미세했고 오히려 단맛과 고소함이 더 풍부한 치즈케익을 맛볼수 있었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 기준입니다!)

 

 

마지막은 어떤 스티커인지 보여드리기 위해 하나를 떼서 가까이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띠부띠부씰은 일반 코팅종이로된 스티커와 달리 살짝 도톰한 비닐재질로 촘촘한 바둑판무늬가 들어가 있어서 여기저기 꾸미기에도 좋고 모아 놓으면 아이랑 스티커 놀이할때도 유용하게 쓰이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8/04/20 - [먹는행복] - CU 동의?어보감 밀크카라멜생크림케이크 먹어보자!

2018/04/13 - [먹는행복] - CU 인정?어인정 쿠키앤생크림케이크 맛보다!

2018/04/10 - [먹는행복] - CU 이거레알반박불가 쇼콜라생크림케이크 맛보고서!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