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별따먹자 그맛이 알고싶다!

먹는행복

전에 나들이 갔다가 작은 매점에서 사람들이 손에 들고가는 '별따먹자'라는 과자를 처음 보게 되었네요! 그당시 팔고있는 과자가 몇종류 안돼서 그런지 유독 이 과자를 사가는 사람들이 눈에 많이 들어오면서 어떤과자인지 궁금하기 시작했고 시간은 조금 흘렀지만 이번에 슈퍼에 갔다가 한봉지 구입해 보았습니다! 혹시 저와같이 궁금하신 분들이 있을실꺼란 생각에 과자의 모습과 제품관련 정보 및 과자의 맛까지 하나하나 자세히 포스팅을 작성해 보겠습니다!

 

별따먹자

 

제일먼저 담아본 과자의 포장된 모습입니다! 푸른색 밤하늘에 별모양의 과자와 이미지로 동화속의 한장면을 떠오르게 하는 아기자기하고 잔잔한 디자인을 담고 있습니다! 첫인상에서는 맛의 특징이나 문구같은게 없어서 아이들 과자로 나온 비스켓 간식 정도로 예상을 했었네요!

 

 

 

 

사이즈는 100g과 62g짜리 두가지로 판매되고 있었는데 가격 차이가 별로 없어서 큰사이즈로 2,100원에 구입하였습니다! 참고로 62g짜리는 일반 봉지과자이고 100g짜리는 안에 플라스틱 케이스 들어 있는 포장의 차이점을 발견할수 있었습니다!

 

 

포장 하단에도 다른 과자와 달리 사용된 메인재료 표시가 없이 중량과 칼로리만 적혀 있어서 모든걸 감춰서 궁금증을 가지게 하는 신비주의 컨셉으로 기획된게 아닌가란 생각도 들었네요!

 

 

앞면에서 꼭꼭 숨어있던 과자의 정체는 포장뒤면에 정리된 내용들을 보면서 대략적으로 알 수 있었는데요! 우측의 예쁜 그림에서는 과자의 특징으로 오븐에 노릇하게 구운 별모양 쌀과자라는걸 알수 있었고 좌측의 사용된 재료와 영양을 보면서 대략 어떤 맛을 가지고 있을지 떠올려볼수 있었네요!

 

 

뒷면에서 중요한 부분을 가까이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우선 재료에서는 전혀 예상못한 쌀가루로 만든 쌀과자라는거에 조금 놀랐고 그외 양념조미료들을 확인해 보니 머리속에서 쌀로별과 낱개 포장의 동그란쌀과자가 떠올랐네요! 유통기한은 구입한 날로 계산해서 약 5개월정도 두고 먹을수 있는 과자입니다!

 

 

 

 

영양정보에서는 내용량에 15봉지로 되어 있다는거에서 낱개포장 제품인걸 알 수 있었고 제가 꼭 확인하는 칼로리를 정리해 드리면 내용물 한개당 35kcal에 한봉지 총칼로리는 앞면에 515kcal 적혀 있습니다! 영양성분에서는 쌀과자라도 피해갈수 과자제품에서 항상 볼수 있듯이 포화지방, 나트륨, 탄수화물 순으로 높게 함유된걸 확인해볼수 있었습니다!

 

 

드디어 포장을 오픈해서 꺼내본 모습입니다! 투명하고 얇은 플라스틱 접시에 낱개로 포장된 과자들이 가지런히 놓여있는 고급진 비쥬얼을 보여주었네요!

 

 

개수 확인을 위해 모두 꺼내서 나열해본 모습입니다! 총 15개로 농심 로고와 함꼐 별자리를 상징하는 귀여운 그림이 담겨 있습니다!

 

 

중복되는건 제외하고 들어있는 별자리를 정리해서 가까이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전갈자리, 사자자리, 황소자리, 게자리, 처녀자리, 천장자리, 염소자리 7가지로 각각의 특징을 담은 캐릭터와 함께 별자리 모양이 담겨 있어서 보는 즐거움을 더해 주었네요!

 

 

대표로 한개의 낱개포장된 모습을 앞뒤로 담아 보았습니다! 앞면은 그림 뒷면은 과자이름이 크게 담겨 있고 반투명 비닐로 되어 있어 노르스름한 색상의 별모양 과자의 실루엣을 확인할수 있었습니다!

 

 

드디어 과자를 오픈해서 꺼내보았습니다! 낱개포장에는 총2개의 과자가 들어있고 사진과 같이 밝은 베이지톤으로 고소한 향과 함께 겉면에는 양념가루가 묻어 있습니다!

 

 

과자의 크기는 약 5.4cm정도로 제입 기준에서는 한입에 다 넣기는 살짝 크기가 있어서 두세입정도로 나눠서 먹기 좋은 사이즈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어서 과자의 두께는 0.8cm로 너무 두껍지도 얇지도 않은 적당한 사이즈를 가지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맛보기에 들어가서 두개 이미 먹고 한봉지 더 오픈해서 3개째 먹는중간에 담아본 단면의 모습입니다! 안에는 바삭하게 튀겨진 하얀색의 비쥬얼을 보여주었고 중요한 맛을 정리해드리면 첫번째 예상했던 쌀로별은 아니었고 두번째로 예상한 많이들 드셔보셨을꺼라 생각되는 동그란 모양에 한쪽에 하얀색 설탕을 녹여서 오돌도돌하게 발라진 쌀과자와 비슷한 맛으로 아주 바삭한 식감으로 자극적이지 않은 달콤함과 짭짤함이 느껴지는 단짜양념에 고소한 과자가 어우러지는 담백한 감칠맛으로 부담없이 즐기기 좋은 주전부리가 되어 주었습니다! 포장이 딱 어디 두고 하나씩 집어먹기 좋게 되어 있어서 식탁에 자리잡고 심심할떄 하나씩 꺼내먹고 있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8/02/07 - [먹는행복] - 꽃게랑 오리엔탈 커리 맛보다!

2018/01/30 - [먹는행복] - 노브랜드 인절미스낵 고소한 간식타임!

2018/01/23 - [먹는행복] - 해태 빠새 새우칩 오리지널 갈릭맛 두가지 맛보다!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