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해피밀 2월 스누피 우주비행사 개봉기!

쇼핑행복

설연휴기간 아이랑 같이 맥도날드에 방문해서 지난번 토마스기차 이후 정말 오래간만에 해피밀세트를 주문해 보았네요! 2월 해피밀장난감은 스누피시리즈로 진행되고 있었는데요! 여러가지 중에 선택한것은 우주비행사 스누피! 아이가 스누피를 모르기때문에 타고있던 우주선이 마음에 들어서 고른거 같구요! 저도 수집하는건 아니지만 캐릭터 장난감 보는거 좋아해서 같이 구경하고 놀아주면서 중간중간 사진으로 담아 혹시나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개봉기를 작성해봅니다!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기둥에 있는 해피밀 광고판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아래쪽으로는 가격과 칼로리 안내 위쪽으로는 저에게는 추억의 만화였던 찰리브라운에 나오는 스누피 캐릭터가 다양한 모습으로 담겨 있었습니다! 오래간만에 보니 반갑네요!

 

해피밀 2월

 

아래쪽으로는 장난감들이 전시되어 있어서 담아 보았습니다! 종류는 총 10가지로 다양한 포즈와 테마로  구성된 스누피 피규어 장난감을 구경할수 있었고 각각 번호와 이름이 적혀있어서 주문할때는 해당번호를 이용했네요! 다행히 토마스기차 보다는 인기가 덜한지 원하는걸로 받을수 있었습니다!

 

 

 

 

번호와 이름 정리해 드리면 (1)플라잉 에이스, (2)비글 스카우트, (3)우주비행사, (4)비밀요원, (5)마스크드 마블, (6)농구선수, (7)댄싱, (8)조쿨 스탬프, (9)헬리콥터 스누피 스탬프, (10)유명작가로 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현재는 1~5번까지 선택 가능하고 6~10번은 3월1일 이후에 가능하네요! 각각의 장난감 마다 작동방식이 있는거 같고 3월에 나오는 8번과 9번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도장놀이 장난감이네요!

 

 

잠시후 받아가지고 온 해피밀 세트의 모습입니다! 치즈버거에 감자튀김 콜라로 일반세트와 동일한 구성으로 선택해 보았네요!

 

 

 

 

먹거리라 칼로리를 확인 안하고 넘어갈순 없기에 정리해보면 치즈버거 304kcal, 후렌치후라이스몰 239kcal, 콜라스몰 101kcal로 총644kcal를 가지고 있습니다! 참고로 선택하는 메뉴에 따라 해피밀세트 칼로리 범위는 245~771kcal로 조절이 가능합니다!

 

 

먹는건 제외하고 메인인 장난감의 포장된 모습부터 담아 보았습니다! 적혀있는 그림설명을 자세하게 들여다 보니 그냥 피규어장난감이 아닌 작동도 가능하게 만들어졌네요!

 

 

포장 뒷면으로는 제품에 관한 정보과 주의사항이 적혀있어서 한번 읽어보고 개봉에 들어갔네요! 참고로 사용연령은 만3세이상 8세미만인 장난감입니다!

 

 

짜잔! 포장봉지에서 꺼내본 스누피 우주비행사 장난감의 구성입니다! 한개는 열쇠모양의 손잡이와 다른 한개는 우주선 타고있는 스누피 두개가 들어 있습니다!

 

 

조립은 사진과 같이 우주선 뒤에있는 구멍에 빨간색 열쇠모양을 넣어주시면 딸각소리와 함게 고정됩니다! 홈이 되어 있어서 뒤집어서 반대로는 안들어가네요!

 

 

조립이 완료된 전체 모습을 측면에서 촬영해본 모습입니다! 조립후 설명서를 본거라 처음에는 우주비행선 꼬리의 연장인가? 로켓엔진의 불꽃을 상징하는건가? 생각했는데 그런 모양은 아닌거 같아 어떤 역할을 하는건지 잠시 바라보고 있었네요!

 

 

위에 사진은 스누피 머리 뒤쪽으로 줄이나 고리를 연결할수 있는 구멍이 달려 있어서 가까이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어디에 쓰이는지는 바로 아래 사진과 내용을 봐주세요!

 

 

그것은 바로 빨간색 열쇠모양 좌우로 되어있는 고리를 끼울수 있는 구멍입니다! 보관시에 연결해 두면 둘중에 하나가 없어지는 분실방지도 되고 고리가 양쪽에 있어서 한쪽은 장난감에 다른 한쪽은 가방에 걸어서 장식으로도 사용이 가능할꺼 같네요!

 

 

이어서 우주선 바닥의 모습입니다! 총4개의 바퀴가 달려 있어서 열쇠와 분리해서 손으로 잡고 굴리면서 노는것도 가능했네요!

 

 

수동으로도 움직일수도 있지만 열쇠를 끼우고 사진과 같이 중간부분의 좌우를 누르면 앞으로 발사되는 작동도 가능합니다! 높이가 있어서 잘 넘어지긴 하지만 아이랑 로켓발사놀이 하기에 좋았네요!

 

해피밀 스누피

 

마지막으로 조금 에쁜 각도에서 장난감의 전체적인 모습을 촬영해 보았습니다! 가지고 놀다가 스누피와 우주선을 분리해달라고 해서 봤더니 별도 나사로 고정되어 있는 일체형이어서 탈부착까지 가능했다면 아이가 더 좋아했을꺼 같네요! 그래도 이정도 가격에 간식과 장난감까지 해결해주는 메뉴는 드물기에 만족스럽게 저는 햄버거를 아이는 장난감과 감자튀김으로 맛있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어서 감사했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

2018/02/13 - [먹는행복] - 맥도날드 골든포테이토버거 맛본날!

2017/04/17 - [먹는행복] - 맥도날드 해피밀 맥모닝 3종세트 처음 맛보기!

2017/04/21 - [쇼핑행복] - 맥도날드 해피밀 4월 2차 토마스와친구들 장난감 개봉기!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