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쿠키앤바닐라 쿠키앤치즈 아이스크림 두가지맛 비교!

먹는행복

목마른 자가 우물을 찾듯이 간식을 먹고싶은 저는 편의점을 또 찾았네요! 지난번 도넛 아이스크림 사먹을때 다음에 먹어야지 하고 봐두었던 또 다른 신상때문이었는데요! 그 제품은 바로 쿠키앤 아이스크림 시리즈로 바닐라와 색다른 치즈맛 두가지로 나와 있어서 모두 구입해서 먹어보았습니다! 아직 나온지 모르고 계셨거나 어떤 제품인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두가지를 비교해가면서 각각의 특징과 가지고 있는 맛은 어떻했는지 정리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편의점 아이스크림

 

제일먼저 손바닥 만한 크기의 두가지 아이스크림의 포장된 모습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귀여운 글씨체로 쿠키&이란 글씨가 크게 적혀있고 아래로는 아이스크림의 종류인 치즈와 바닐라가 한글과 영어로 표시되어 있으며 사진은 실제 아이스크림의 모습과 맛에 관련된 치즈조각, 바닐라꽃에 배경으로 귀여운 그림들이 아기자기하게 들어가 있어서 보고 있으면 왠지 기분 좋아지는 디자인을 보여주었습니다!

 

 

 

 

구입한 곳은 CU편의점이었구요! 가격은 개당 2,000원에 판매하고 있었는데 2+1행사를 하고 있어서 바닐라를 하나 더 추가해 개당 1,333원정도에 3개를 구입하였습니다! 살때는 몰랐는데 계산할때 알려주셔서 마치 선물에 당첨된 기분이었네요!

 

 

하단에 적혀있는 내용을 비교컷으로 담아 보았습니다! 유지방과 소프트쿠키는 동일하고 위쪽 바닐라에는 천연바닐라녹축향과 바닐라빈시드가 사용되었고 아래쪽 치즈에는 가공치즈가 사용되었네요! 그리고 용량은 동일 칼로리는 바닐라가 2kcal 더 높은걸 확인할수 있었습니다!

 

 

오른쪽 측면으로는 아이스크림 제품이라 유통기한이 아닌 제조일자가 표시되어 있어서 담아 보았습니다! 2018년 1월 16일과 19일로 새로나온 신상이라 최근에 제조된걸 확인할수 있었네요!

 

 

이어서 포장 뒷면의 모습입니다! 빼곡하게 작은글씨와 표로 좌측에는 주의사항 및 영양정보 우측에는 제품정보과 원재료명등의 자세한 정보가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글씨가 너무 작아서 반반씩 나눠서 근접으로 촬영해 보았는데요! 먼저 좌측내용입니다! 다른건 제외하고 간략하게 영양정보에서 열량을 비교해 보면 쿠키앤치즈 칼로리는 195kcal 쿠키앤바닐라 칼로리는 197kcal를 가지고 있습니다!

 

 

 

 

영양성분에서는 다른건 다 동일했지만 나트륨과 포화지방 두가지는 재료의 차이로 치즈맛이 1% 더 함유되어 있는걸 발견할수 있었습니다!

 

 

이어서 우측에 담겨있는 내용입니다! 다른건 제외하고 원재료명 부분을 대충 훑어 보았는데요! 쿠키와 아이스크림이다 보니 정말 다양한 원산지와 재료들이 사용되었다는걸 알 수 있었습니다! 알기쉬운 재료도 있었지만 모르는게 반이상이었네요!

 

쿠키아이스크림

 

포장을 오픈하고 꺼낸 쿠키 아이스크림의 모습을 나열해서 담아 보았습니다! 둘다 동일하게 꽃무늬가 담긴 굴곡있는 원형모양의 쿠키가 양면으로 되어 있어서 아이스크림 색상인 노랑과 하얀색으로 좌측 치즈 우측 바닐라라는걸 구분할수 있었네요!

 

 

이어서 두께를 보여드리기 위해 옆면을 촬영해 보았는데요! 쿠키 자체의 두께도 도톰하고 아이스크림도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손가락 두마디정도는 나오는거 같네요!

 

 

안에 별다른 내용물은 없지만 속도 보여드려야 할꺼 같아서 칼로 잘라서 단면을 담아 보았습니다! 먼저 쿠키앤 바닐라 아이스크림으로 겉부터 속까지 꽉차있는 비쥬을얼 보여 주었고 옆면이나 단면사진에서 아이스크림을 자세히 보시면 까만 점들이 박혀있는데요! 이게 바로 바닐라빈 씨드라고 하네요!

 

 

이어서 쿠키앤치즈 아이스크림의 단면도 담아 보았습니다! 바닐라는 익숙하지만 치즈맛 아이스크림은 처음이라 노란색 비쥬얼도 신선하고 뭔가 더 먹음직스러운 비쥬얼을 가지고 있네요!

 

 

드디어 맛보기로 들어가서 먼저 바닐라부터 몇입 먹어 보았습니다! 쿠키가 촉감에서는 단단한 편이였는데 식감에서는 포사삭 잘 부서지는 스타일로 입안에 들어가서 몇입 씹으면 가루로 변하면서 아이스크림과 함께 버무려지고 녹으면서 쿠키의 고소함과 바닐라의 향과 맛이 달콤하게 느껴지는 고급진스타일의 아이스크림을 맛볼수 있었습니다! 먹으면서 아주살짝 롯데샌드가 떠오르기도 했네요!

 

 

이어서 쿠키앤치즈 아이스크림을 먹어보았습니다! 바닐라와 식감과 목넘김은 동일! 치즈맛이 나는 아이스크림이 상당히 신선했는데요! 고소함과 달콤함은 기본으로 체다치즈 스타일의 고소한 향이 입안에 퍼지는게 상당히 개성있고 맛도 훌륭했네요! 마찬가지로 과자에 비유를 하면 치즈샌드가 떠올랐습니다!

 

 

 

 

구입할때는 가격이 조금 비싸다고 생각했었는데 먹고나서는 그 이상의 맛을 가지고 있어서 그런 생각은 싹 사라졌네요! 둘중에 하나만 고르실때는 일반적인 아이스크림을 좋아하시면 바닐라를 평소 치즈를 좋아하시거나 색다른 맛을 즐기시는 분들은 치즈맛으로 선택하시면 좋을꺼 같네요! 지난번 도넛 아이스크림도 상당한 만족도를 주었지만 이 두가지 쿠키아이스크림은 그 이상으로 만족스러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8/02/10 - [먹는행복] - 처음맛본 서주 도넛 아이스크림!

2018/01/26 - [먹는행복] - 베스킨라빈스31 블록팩 체리쥬빌레 아이스크림 간식!

2018/01/13 - [먹는행복] - 해태 티라미수샌드 아이스크림 먹어보다!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