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드류 매튜스 자신있게 살아라 독서!

일상행복

요즘은 부쩍 자신감, 자존감이란 분야의 글이 자꾸 눈에 들어오는걸 보니 제 자신또한 자신감이 많이 떨어진 상태인가 보내요! 나이가 먹을수록 겁도 많아지고 자신감도 줄어든다는 말이있조 이런생각이 들때 가장 좋은 해결책은 책을 보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그래서 바로 집어 들게된 '자신있게 살아라'란 책입니다. 책의 내용은 역시나 기존에 읽었던 책들과 연장선에 있지만 이책에서는 우리가 자신감있게 긍정적인 에너지로로 살아야 하는 이유를 이야기해줍니다. 

 

 

<지은이 : 앤드류 매튜스 / 옮김 : 홍은주 / 출판사 : 고도컨설팅그룹출판부>

 

시크릿의 이론과 같이 우리의 생각에 따라 모든것이 변화하고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긍정적으로 생각을 바꾸기 시작하면 우리의 인생또한 달라진다는 간단한 이론이지만 사람이라면 이미 모두 알고있듯이 그것을 반복적으로 지속해서 유지한다는건 세상을 살아보면 쉽지 않다는것도 알게 됩니다. 그래서 우리는 이 긍정의 에너지를 잃어버리지 않도록 책에나 메체를 통해서 반복해서 스스로를 일깨워야 하는게 아닌가 싶네요!

 

 

 

 

 

책의 표지에서의 부제목 Being Happy! 행복하기! 행복이야 말로 자신감의 결과물이조 자신의 행동, 말, 생각 가장 기본적인 요소부터 긍정적인 자신감을 가지고 있다면 살아가는 모든면은 행복으로 채워질껍니다. 물론 세상을 살면서 힘든일이 더 많이 있겠지만 힘든 기억에 몰입하지말고 그안에서 최소한의 긍정적인 요소를 찾아 생각을 바꿔 지금 이순간을 긍정적으로 살도록 하는 습관이 바로 진정한 자신감있는 자신이라고 책은 말해줍니다. 그리고 역시 모든 책들에서 이야기하는 부분은 장기적인 반복 인지 습관입니다. 하루아침에 자신감을 찾는건 없습니다! 내 삶이 끝나는 그날까지 반복하고 생각하고 계속 긍정적인 방향을 이끌어 가야한다는게 이책이 말하는 최종 목표가 아닐까 싶네요! 저 또한 책을 보면서 잃어버리고 있던 부분에서는 반성도 하고 어느 부분에서의 자신감이 부족했는지도 일깨워 주웠습니다. 분명 알았던건데 항상 책을 보다보면 많은 부분을 잃어버리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되네요!

 

 

 

 

 

'자신있게 살아라' 간략목차!

 

1. 세상을 살아가는 여러 가지 패턴
2. 인생은 한 번뿐이다
3. 마음 먹기 나름이다
4. 목표는 성공의 아버지
5. 행복하게 사는 법
6. 지금 바로 시작해라

 

총 6개의 큰 카테고리로 이루어진 내용입니다!

 

자신감을 찾고 싶으시거나 긍정을 찾고싶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내용도 쉽고 중간중간 삽화가 들어가 있어 편하게 읽으실 수 있습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