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 티라미수샌드 아이스크림 먹어보다!

먹는행복

겨울 추운날씨속에도 가끔가다 먹고싶은 아이스크림! 이번에는 동네 슈퍼에 들려서 즐겨먹는걸로 일단 한개 고르고 이어서 새로운게 있나 둘러보던중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케이크 티라미수가 아이스크림으로 나와 있어서 구입해서 처음으로 맛보게 되었네요! 어떤 아이스크림인지 궁금하셨던 분들을 위해 관련 정보와 함께 어떤맛을 보여줬는지 정리해보겠습니다!

 

티라미수샌드

 

제일먼저 강렬한 빨간색 배경에 접시에 담겨진 아이스크림 그림이 그려진 포장된 모습부터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황금색 글자에 티라미수의 수를 秀(빼어날수)로 표기해서 고급진 느낌을 보여주었네요!

 

 

 

 

구입한 가격은 할인 적용해서 750원으로 저렴하게 구입하였습니다! 과연 케이크와 비슷한 맛을 가지고 있을지 아니면 완전히 다른 맛일지 먹기전부터 기대가 되었네요!

 

 

포장 윗부분에는 코코아 케익시트로 업그레이드 되었다는 표기가 한글과 영어로 적혀 있어서 저는 처음본 제품이지만 기존에 나온적이 있었던 아이스크림이었다는걸 알 수 있었습니다! 결론은 이래저래 뭔가 더 맛있어졌다는점이 좋았네요!

 

 

 

 

여기서 잠시 궁긍증이 발동해서 업그레이드 이전에 제품과는 어떤 차이가 있는지 과거의 자료들을 찾아본 결과 다른점은 빵부분이 빵또아처럼 하얀색으로 되어 있었네요! 비쥬얼적으로 티마리수 케익과 더 비슷하게 만들기 위해 빵을 코코아 케익시트로 교체한거 같네요! 그리고 빵이 바뀐 부분에서 주재료에도 코코아분말이 추가되었다는것도 알 수 있었습니다!

 

 

아래쪽으로는 요즘 포장에서 자주 접할수 있는 해시태크로 그윽한커피, 달콤한초코, 티라미수샌드 3가지로 제품의 특징이 간략하게 요약되어 있어서 살짝 맛을 상상해 볼 수 있었습니다!

 

 

하단 오른편으로는 사용된 주재료로 케이크와 동일하게 크림치즈가 들어가 있따는게 가장 먼저 눈에 들어왔네요! 이중에서 코코아매스는 뭔지 몰라서 알아본 결과 액체형태의 순수한 카카오라고 합니다!

 

 

이어서 포장 뒷면의 모습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위쪽으로는 앞면과 동일한 디자인의 제품이름과 오른쪽에는 바코드와 페이스북 주소가 들어가 있고 가려져 있는 하단 부분으로는 제품정보과 원재료명 그리고 영양정보가 표기되어 있습니다!

 

 

다른건 제외하고 영양정보에서 몇가지 확인해 보았는데요! 우선 티라미수샌드 칼로리는 220kcal 용량은 180ml로 먹어본 다른 아이스샌드 제품들과 비교해 봤을때 얼추 비슷한 열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영양성분에서는 아이스크림 제품 대부분이 그러하듯 당류와 포화지방이 많은 비율을 찾이하고 있네요!

 

티라미수샌드

 

드디어 포장을 제거하고 아이스크림의 전체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양쪽에 짙은갈색의 코코아케익시트에 중간에 코코아와 커피가 섰여있는듯한 베이지톤의 아이스크림이 가득 들어있습니다!

 

 

이어서 측면의 모습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케이크는 위에 코코아 분말이 뿌려지는데 아이스크림에서 그부분을 재연하기 위해 빵으로 그리고 액상으로 되어있는 코코아매스와 커피추출물을 아이스크림에 혼합한게 아닐까란 생각이 들었네요!

 

 

안에도 궁금하실꺼 같아 반으로 잘라서 단면을 담아 보았습니다! 안에도 별다른 재료 없이 동일하게 아이스크림을 가득 채워져 있습니다!

 

 

잘라놓은 반쪽으로 몇입 맛을 보면서 중간에 담아본 사진입니다! 처음으로 먹어본 티라미수샌드 아이스크림의 맛은 실제 티라미수 케이크의 특징인 달콤하면서 미세한 쌉싸름한 맛이 시원하게 잘 표현되어 있었고 코코아와 커피의 향과 맛이 적절하게 어우러지면서 입에 들어가는 순간 빵에 아이스크림이 녹아들면서 부드러운 식감으로 입안가득 달콤함 채워주면서 묘하게 커피와 티라미수를 같이 먹고 있는듯한 느낌도 있어서 개인적인 입맛에는 특색있고 맛있는 아이스크림이 되어 주었습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7/12/11 - [먹는행복] - 빙그레 참붕어싸만코구마 아이스크림 먹어보다!

2017/12/05 - [먹는행복] - GS25 모리나가 녹차 밀크카라멜 아이스크림 비교!

2017/11/25 - [먹는행복] - 해태 아이리스 파르페 쿠키&크림 아이스크림 간식!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