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치킨 스노윙 치즈 치킨 맛보기!

먹는행복

최근 네네치킨의 스노윙 치즈 치킨이 맛있다는 소문을 듣고 드디어 후라이드에서 처음으로 스노윙 치츠 치킨을 주문하였습니다. 스노윙치킨 메뉴를 보니 치즈맛/야채맛 두가지로 나와있었는데요 다들 치츠가 맛있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치즈 오리지날로 주문 하였습니다.

 

 

제일먼저 포장박스의 모습부터 담아 보았습니다! 박스에는 유느님이 보이네요! 콜라도 쿠폰북을 이용해서 1.25L로 받았습니다.

 

 

네네치킨의 스노윙 치즈 치킨의 가격은 17,000원 입니다.  스노윙 치즈 치킨을 순살로 하실경우는 19,000원 입니다. 네네치킨 스노윙 치킨 맛 : 치즈맛 / 야채맛 두가지 택일입니다.

 

 

 

 

 

드디어 박스를 오픈하고 담아본 스노윙 치즈의 모습입니다. 후라이드에 노란 치즈가루들이 듬뿍 묻어있었습니다. 향기도 치킨과 치즈와 달달한 향기가 맛있는 첫인상을 주었습니다!

 

 

가까이서 담아본 스노윙 치즈 치킨의 모습입니다. 스노윙 치즈 치킨의 첫맛은 치즈향이 나면서 달달함에 후라이드 치킨과의 오묘한 맛으로 한번 드셔보시면 계속 입에서 당기는 맛을 자아냅니다. 치즈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매우 좋아하실 맛입니다. 느끼한 음식을 싫어하시는 분들이라면 많이 드시기 조금 힘드실수도 있습니다!

 

 

 

 

 

스노윙 치즈 치킨과 머스타드소스, 양념소스 어떤걸 찍어드셔도 모두 조화롭게 맛있는 스노윙 치즈의 맛을 즐길수 있습니다. 치킨무는 치킨의 필수 사이드 메뉴조!

 

 

한입 베어물고 담아본 스노윙 치즈 치킨의 모습입니다. 살도 통통하고 치즈가루와 후라이드의 바삭함 소문대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언제까지가 될지는 모르지만 당분간 치킨 주문은 네네치킨의 스노윙 치킨으로 주문해야겠습니다!

 

 

분당 구미점 네네치킨을 이용하였습니다!

주소 : 성남시 분당구 구미동 203-2번지 진로훼미리 109

(신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미금로 45)

전화번호 : 031-712-9285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