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봉지집게 구입 및 사용기!

쇼핑행복

집에 구비해 놓은 봉지집게 개수의 부족현상으로 여기저기 열려서 접혀있는 봉지들이 눈에 보이기 시작해서 추가구입을 결정하였습니다! 좋은것 보다 소모품이란 생각에 가격대가 저렴한 다이소 제품이 괜찮을꺼 같아 가까운 곳으로 방문해 보았네요! 처음에는 봉지클립 제품들만 보여서 없나? 다 팔렸나? 생각이 들었지만 조금 더 자세히 살펴보던중에 딱 한개 남은 봉지집게를 발견해서 사가지고 돌아왔네요!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제품의 모습부터 간략하게 사용기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다이소 봉지집게

 

제일먼저 포장된 다이소 봉지집게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파스텔톤의 3가지 색상으로 집게부분이 넓직한 크기로 제가 딱 구입하고 싶었던 디자인으로 되어 있었습니다!

 

 

 

 

클립의 경우 예전에 구입해서 사용해본 결과 개인적인 기준에서는 집게에 비하면 사용범위가 한계가 있어서 조금 더 자유롭고 편리하게 사용되는건 집게로만 추가구입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포장봉지 상단에 적혀있는 이미지와 내용들을 담아 보았습니다! 먹다남은 과자 빵, 커피나 차, 조미료 보관할때 사용된다고 적혀있고 제품에 따른 사용방법이 그림으로 자세히 설명되어 있었습니다!

 

 

 

 

메이드 인 코리아 제품으로 구입한 가격은 표시된것과 같이 2,000원! 역시 착한가격으로 3개라는 가성비 좋은 구성이라 더 마음에 들었네요!

 

다이소 봉지집게

 

포장봉지를 제거하고 꺼내서 담아본 파스텔톤의 밝은 그린, 블루, 핑크 봉지집게의 모습입니다! 플라스틱 재질로 상단 철로 되어 있는 양쪽 부분이 집게의 조여주는 역할을 해주는 부분입니다! 참고로 집게 넓이는 12cm의 크기로 되어있습니다!

 

 

이번에는 집게를 나란히 겹처서 중간에 있는 귀여운 곰돌이 디자인을 담아 보았습니다! 양면으로 들어가 있어서 사용하면서 귀여움도 더해주고 보는 재미도 더해 주었네요!

 

 

대표로 그린색 한개의 집에를 최대한 벌려서 담아 보았습니다! 벌어지는 폭은 약2.4cm으로 왠만한 봉지를 집어주는데 넉넉하게 사용할수 있는 크기입니다!

 

 

마지막으로 보여드리려고 먹다 남은 과자 봉지를 접어서 집게를 이용해 밀봉해 놓은 모습을 보여드립니다! 남은 두개는 쌀봉지와 부침가루 봉지를 잠궈서 보관하는데 사용해 주었네요! 지금 추가된 3개까지 포함해서 총 5개를 사용하고 있는데 벌써 다 사용중에 있어서 한개 더 추가해서 8개로 번갈아가면서 사용하면 좀더 여유롭지 않을까 생각이 들어서 다음번에 가게되면 하나 더 사가지고 와야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7/07/07 - [쇼핑행복] - 다이소 채칼 다용도 감자칼 개봉기!

2017/06/25 - [쇼핑행복] - 다이소 싱크대 거름망 구입 교체기!

2017/06/23 - [쇼핑행복] - 다이소 위생장갑 맘스크린 실속형장갑 사용기!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