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가 찰옥수수 아이스크림 먹어보다!

먹는행복

날은 쌀쌀해졌지만 그래도 가끔 먹고싶은 아이스크림! 이번에는 먹어본 아이스크림은 시간은 많이 지났지만 전에 비슷한 아이스크림을 먹어봤던 어렴풋한 기억에 떠올라서 사보게된 롯데 명가찰옥수수 입니다! 개봉부터 제품정보와 함께 어떤 모양과 맛을 가지고 있는지 차례대로 정리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제일먼저 맛있는 노란색 옥수수 이미지가 담겨진 찰옥수수 아이스크림의 포장된 모습부터 담아 보았습니다! 옛느낌의 글씨체로 제품이름이 적혀있는게 뭔가 정감있어 보였네요!

 

 

 

 

구입한 가격은 60%할인으로 판매하고 있어서 아주 저렴하게 520원에 구입하였습니다! 날이 쌀쌀하다 보니 많이 보다 맛있게 딱 한개만 구입해서 식후 간식으로 맛보았네요!

 

 

포장하단으로는 주요 재료와 함께 아이스크림 속에 고소한 옥수수 알갱이와 쫀득한 찰떡이 들어있다고 표시되어 있어서 먹으면서 실제로 들어있는지 열심히 확인해 보았네요! 실제 모습은 잠시후에 사진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포장 뒷면으로는 제가 꼭 확인하는 영양정보 표와 함께 아이스크림의 제조사 및 사용재료와 원산지 표기등이 빼곡하게 적혀 있습니다! 재료들을 살펴봤는데 아이스크림 하나에도 정말 다양하고 많은 재료들이 사용되었네요!

 

 

 

 

그냥 넘어갈수 없는 열량 체크시간! 명가 찰옥수수 칼로리는 165kcal용량은 40ml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밥으로 따지만 반공기 정도의 칼로리를 가지고 있는 먹거리입니다!

 

 

포장의 다른쪽으로는 제조년일이 표시되어 있어서 담아 보았습니다! 항상 아이스크림 유통기한은 표시되어 있지 않아서 이번에 알아 보았는데요! 일단 영하 18도 이하로 보관시에는 문제가 없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1년 2년식으로 너무 오래 보관되었거나 모양이 녹았다 얼었다 하면서 많이 변형된 경우에는 먹지 않는게 좋다고는 하네요! 가장 안전한건 제조일자가 최근인 제품으로 먹는게 제일 좋다고하네요!

 

 

맛을 보기위해 포장을 개봉해서 꺼내본 명가 찰옥수수 아이스크림의 모습입니다! 실제 옥수수와 유사한 모양의 과자속에 아이스크림이 들어있는 제품입니다!

 

 

살짝 움직여 보니 과자가 양쪽으로 분리되서 안에 모습을 담아 볼수 있었습니다! 하얀색 아이스크림과 함꼐 초콜렛이 한면에 발라져 있습니다! 정확하지는 않지만 예전에 먹었던 제품은 아이스크림만 들어있었던거 같은데 초콜렛이 추가된게 아닐까란 생각도 들었네요!

 

 

드디어 명가찰옥수수 아이스크림을 한입 맛보고 담아 보았습니다! 고소한 과자와 함께 옥수수향과 맛이 가득한 달콤한 아이스크림에 초콜렛의 은은한 단맛과 향이 플러스 되면서 달콤과 고소의 적절한 조합이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맛볼수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옥수수 가공 제품들에서 공통적으로 느껴지는 특유의 고소한 옥수수향과 맛을 좋아해서 이 아이스크림도 제 입맛에는 딱이었네요!

 

 

마지막으로 위에 포장에서 별도로 표시되어 있던 아이스크림속 알갱이! 사진상 좌측은 쫀득한 식감의 쌀떡! 우측에는 노란색 실제 옥수수알갱이도 같이 들어있어서 먹는 중간중간 색다른 식감과 맛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모양도 식감도 재미난 아이스크림인거 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7/09/22 - [먹는행복] - 롯데 색다른 수박바 드디어 만나다!

2017/09/19 - [먹는행복] - 빽다방 초코하드 커피하드 아이스크림 맛비교!

2017/09/11 - [먹는행복] - 해태 크런치킹 아이스크림 재미있는 식감!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