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둘러보기!

일상행복

주말 화창한 날씨 어디론가 떠나기에 딱 좋은 날씨라 자주 다니던곳 말고 조금은 색다른 곳으로 가고싶은 마음에 적당한 거리로 안가본 장소가 없는지  찾아보다가 시흥에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이 오픈한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네비 찍어보니 소요시간도 30~40분정도로 딱 좋아서 바로 출발하였습니다! 방문예정이신 분들을 위해 둘러보기 식으로 관련 정보들을 정리해 보겠습니다!

 

 

정왕IC 가까이에 위치해 있어서 고속도로 타고 빠지는 길에서 부터 아울렛 건물들이 보이기 시작해서 쉽게 찾을수 있었습니다! 도착해서는 안내원의 지시에 따라 실외주차장으로 이동해서 주차를 하고 내려서 담아본 넓은 규모의 주차장 모습입니다! 오후 방문이라 이미 많은 차량들이 주차되어 있어서 쇼핑건물과는 조금 먼 거리에 주차를 하였습니다!

 

 

 

 

참고로 건물안에도 실내주차장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쇼핑하기에는 실내가 거리상으로는 더 편리한 위치에 있습니다! 그리고 중요한 시흥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주차 비용은 무료로 이용이 가능했네요!

 

 

걸어가다가 담아본 마치 성같은 느낌의 아울렛 건물들의 외관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입점 브랜드 로고도 보이고 진행중인 각종 현수막이 걸려 있어서 살펴 보았네요! 그리고 사진에서 보이는 하얀색 천막은 지역상생프로젝트로 GRAND BAZAAR 행사가 열리고 있는 장소였습니다!

 

 

들어가기전 행사장에는 뭐가 있나 하고 살펴 보았는데요! 먹거리고 팔고 여러종류의 브랜드 상품들이 세일가로 판매중이었네요! 해당 행사는 10월 29일까지 진행된다고 하네요!

 

시흥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본격적으로 아울렛 건물로 길을 따라 들어가서 나이키 매장을 지나서 눈앞에 펼져진 중앙광장 센트럴 가든의 모습입니다! 많은 나무들과 깔끔하고 고급진 느낌의 건물들로 아울렛 방문시 항상 느껴지는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겼네요! 여주 아울렛과 건물들의 느낌은 비슷하지만 분위기는 조금 다른거 같네요!

 

 

 

 

※ 시흥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영업시간!

매장, 테이스트빌리지, 레스토랑 모두 동일!

월요일 ~ 일요일 오전 10시반 ~ 저녁 9시까지 (공휴일 포함)

휴무일 : 설날, 추석 당일휴무

 

 

중앙으로 이동해보니 예쁜 인공으로 만들어진 개울도 설치되어 있었고 주변에는 다양하고 식물들로 조경이 되어 있어서 편안한 분위기가 연출되어 있습니다! 근처로는 노천카페같은 분위기의 파라솔과 테이블도 위치해 있습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3층에 도착해서  센트럴가든을 중심으로 시흥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전체적인 모습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광장에는 시계탑도 있고 행사도 진행하고 있었네요! 1층에서 보다가 3층에서 보니 풍경이 더 멋지네요! 쇼핑도 좋지만 3층에서의 전체적인 풍경도 볼거리중에 하나라 생각되네요!

 

 

3층에 도착하니 처음으로 보는 마블스토어가 있어서 아이언맨, 토르, 헐크, 캡틴아메리카등의 마블코믹스에 나오는 캐릭터들의 대형피규어 부터 다양한 관련 제품들을 만나볼수 있었습니다! 아이랑 같이 가서 잠시 구경해 보았네요!

 

 

3층에서 한바퀴 돌면서 중강중간 다리같은 곳에서 담아본 길의 모습입니다! 마치 놀이동산이나 유럽거리 느낌으로 양쪽에 쇼핑타운으로 가운데 예쁜 길이 되어있는 모습이 분위기 있었네요!

 

 

입점된 음식점을 한눈에 보기쉽게 정리해 놓은 안내판이 있어서 담아 보았습니다! 1층 2층 3층 곳곳에 스타벅스도 2곳이나 있고 각종 디저트 부터 한식, 중식, 일식, 패스트푸드까지 다양한 먹거리가 준비되어 있어서 쇼핑부터 식사까지 즐기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바오차이라는 곳에서 간단하게 짜장면과 볶음밥으로 저녁을 해결하였네요!

 

 

이번에는 다른방향으로 또다른 예쁜 길이 있어서 담아 보았습니다! 17년 4월 6일이 오픈일이라 얼마 안되서 그런지 전체적으로 깔끔한 분위기가 쇼핑하고 구경하는데 기분좋게 만들어 주었네요! 

 

 

시흥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에 입점된 브랜드를 전부다 적어 드리기엔 너무 많아서 배치된 안내 팜플렛에 입점된 브랜드가 표시된 지도를 층별로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제일먼저 1층은 나이키, 아디다스, 뉴밸런스등의 스포츠매장과 명품브랜드 및 푸드코트와 음식점이 위치해 있고 아뻐엄마에게는 중요한 아동관이 위치해 있습니다!

 

 

아쉽게도 이번 방문에서 가보지 못한 2층 지도와 입접 브랜드들 입니다! 주로 의류와 함께 생활관에는 주방 및 생활용품 관련 브랜드들이 입점되어 있습니다! 다음번 방문때는 꼭 한번 둘러봐야겠네요!

 

 

마지막으로 3층에는 위에서 보여드린 마블스토어와 함께 준오헤어, 삼성모바일, 플레이타임 키즈카페, 북스리브로 서점, 스타벅스등의 매장들이 입점되어 있고 시흥마켓이란 매장도 준비중이 었네요! 그리고 특이한건 풋살장과 야외 무대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지도에서 말씀 드린 3층 안쪽으로 이동해서 만나본 커다란 무대와 함게 인공잔디밭으로 조성된 공간을 담아 보았습니다! 공연 또는 행사를 진행하기 위해 마련된 공간인거 같네요!

 

 

더 안쪽으로 들어가 보니 철조망으로 나이키 로고와 함께 멋진 풋살장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이용방법은 안알아봤지만 시흥시민 또는 풋살 동호회 시합을 위해 제공해주는 시설이 아닐까란 생각이드네요!

 

 

다시 1층으로 내려와서 이번에는 이색적인 매장들이 소개 되어 있는 안내판이 있어서 담아 보았습니다! 위에서 이미 말씀드린 매장도 있고 이어지는 내용에서도 추가로 정리해 보겠습니다!

 

 

온김에 필요했던 운동화를 보기위해 아디다스 매장으로 이동하던중 앞에서 가고있는 미니기차를 발견하고 담아본 사진입니다! 아이랑 같이 열심히 쫓아가 보았네요!

 

 

따라가던 중에 찾고 있던 아이다스 매장이 있는 건물을 발견! 2층에는 뉴발란스랑 폴바셋 매장도 위치해 있었습니다! 아내를 먼저 구경하라고 들여보내고 저랑 아이랑은 기차구경하러 계속 이동하였네요! 참고로 키즈신발의 경우는 아동관으로 따로 분리되어 있습니다!

 

 

아디다스 매장 건물 맞은편으로 조금 더 가서 미니기차 타는곳이 나와서 정차해 있는 기차의 전체적인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이천, 여주에 이어서 시흥에서도 만나게 되었네요! 할로윈이 다가와서 그런지 기차에 전체적으로 할로윈 장식이 되어 있어서 특이해 보였네요!

 

 

기차 구경하고 운동화 마음에 드는거 있어서 구입하고 이번에는 아동관이 있는 장소로 이동해 보았습니다! 이동하는 길가에는 밍크미우 블루독 등의 유명 아동의류 브랜드가 모여있어서 아이들 용품 쇼핑하기에 좋은 공간으로 매장들이 위치해 있습니다!

 

 

여러 아동관련 매장을 지나다가 지도에서 본 아동관 표시와 입점된 키즈 브랜드들이 적혀있는 있는 안내표지판을 담아 보았습니다!

 

 

들어가기전 입구의 모습입니다! THe MALL이 표시된 곳으로 들어가면 아동관이 시작됩니다!

 

 

아동관에 들어가자 마자 보이는 여러 키즈 브랜드 들과 함께 아이들이 좋아하는 레고 및 손오공 장난감 매장도 같이 있었네요! 그리고 사진에서는 안보이지만 왼편으로는 노브랜드 매장도 위치해 있었습니다! 레고매장 들어가서 아기선물하나 사주고 위에서 말씀드린 중국집에서 식사하고 이날의 나들이 일정은 마무리 되었네요!

 

 

 

 

처음으로 방문한 시흥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은 명품위주의 쇼핑몰 느낌 보다는 다양한 가격대의 브랜드와 먹거리 볼거리로 부담없이 가족단위로 쇼핑하고 즐기기에 좋은 장소라 생각되네요! 특히 아이와 함께 쇼핑과 나들이를 생각하신다면 가보실만한 장소라 생각되네요! 오래간만에 색다른 장소에서 쇼핑도 하고 저녁도 먹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어서 좋았고 이제 나들이로 갈수 있는 장소가 하나 더 추가되서 방문하길 잘한거 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

2017/09/28 - [일상행복] - 광명 이케아 평일 나들이!

2016/09/14 - [일상행복] - 하남 스타필드 나들이!

2014/08/21 - [일상행복] - 이천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나들이!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