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코레샵 멀티토이 교육완구 전문점 방문기!

일상행복

분당 오리역 애플플라자 2층에 위치해 있던 토이팩토리가 운중동으로 이전을 하면서 '코레샵'이란 이름으로 새롭게 오픈을 하였습니다. 이전한 건물의 예전 미라지가구 매장이 있던 위치입니다. 이날 방문은 조카한테 선물 할 스머프 인형을 구입하러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인형 구하러 서울 가야되나 생각하고 있었는데 전화문의 결과 판매한다고 하셔서 바로 달려갔습니다!

 

 

코레샵에는 정말 아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종류의 장난감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코레샵 입구는 위의 이미지에 보이는 정문이 아닌 왼쪽 측면으로 입구가 되어 있습니다!

 

 

 

 

 

건물 오른쪽에 붙어있는 코레카 광고입니다. 이전에 조카가 재미있게 타던 기억이 있네요!

 

 

매장은 자가용을 이용하셔서 찾아가셔야 하는데요! 찾기 쉽게 큰 간판과 길의 여기저기에 코레샵 안내판들이 붙어있어서 찾아가시기에 매우 편리합니다!

 

 

입구의 모습입니다. 양옆으로 미키마우스와 미니마우스 캐릭터가 반겨주었네요!

 

 

 

 

 

매장으로 들어가서 담아 본 내부의 모습입니다. 아직 매장 전체 진열이 완전하게는 않되어서 직원분들이 바쁘게 준비중이시네요! 일단 들어서는 순간 아이들의 천국! 정말 많은 장난감들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카운터의 모습입니다. 계산은 코레샵을 모두 둘러보신뒤에 1층에서 계산하시면 됩니다!

 

 

1층에서 가장 먼저 보실수 있는 인기 좋은 다양한 종류의 레고 상품의 모습입니다!

 

 

코레샵 1층에 왼쪽 매장으로 가시면 보실수 있는 요즘 남자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또봇들과 여자아이들을 위한 장난감들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왼쪽 매장으로 안쪽으로는 다양한 수입 장난감들이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이 공간은 양쪽으로 여러가지 캐릭터들이 전시되어 있어서  아이들과 사진도 찍고 즐기기 좋은 공간입니다. 길 끝으로는 아직 빈공간인데요! 어떤 공간이 될지 기대가 되네요!

 

 

이곳은 다른 코너로 바이킹토이즈 제품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바이킹토이즈를 체험해볼수 있도록 전시해 놓은 공간입니다!

 

 

이코너는 플레이 모빌 제품들이 전시되어 있는 공간입니다. 토이스토리 1층의 경우 구석구석 큰규모로 다양한 브렌드의 장난감들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1층만 있는줄 알았지만 스머프 인형은 2층에 있다고 하셔서 2층구조로 되어있는지 알게 되었습니다. 위의 이미지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의 모습입니다!

 

 

2층에 올라가시면 처음 만나시게 되는 제품들은 어린이 매트와 각종 가구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2층도 공간이 상당히 넓어서 규모에 다시한번 놀랐습니다!

 

 

코레샵 2층의 경우는 교육용 장남감, 인형, 교구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위쪽은 가족인형들이 준비되어 있는 코너입니다!

 

 

아이들을 위한 교육용 퍼즐이 준비되어 있는 코너입니다!

 

 

드디어 제가 찾던 각종 캐릭터인형들이 준비되어 있는 코너입니다. 사진 오른쪽 위로 보시면 스머프 인형이 보이실 꺼에요!

 

 

블럭 장남간 코너의 모습입이다!

 

 

크레용, 색연필등 아이들에게 필요한 문구류 코너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외에도 아이들의 미술놀이 도구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이들의 대통령 뽀로로 인형도 보여서 한번 담아 보았습니다!

 

 

이곳은 어린이집이나 유치원에서 사용할수 있는 식사도구와 다양한 교구 들이 준비되어 있는 공간입니다!

 

 

이날 구입한 스머프인형과 포장용 쇼핑백 입니다. 구입전에 인터넷으로 가격도좀 알아보았고 방문전 미리 전화문의를 해서인지 그 가격보다도 저렴하고 살짝 추가 할인도 해주셨네요! 드디어 조카에게 스머프 인형을 줄수있게 되어 기분이 뿌듯하네요!

 

코레샵은 이전 오리역 토이팩토리 만큼이나 어마어마한 규모로 정말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물품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이들과 함게 가시면 정말 시간 가는줄 모르고 즐겁게 보낼수 있을꺼 같네요! 단 아이들이 너무 좋아해서 집으로 가시기에는 힘든 과정이 될수도 있겠네요! 아이들의 생일이나 크리스마스, 어린이날 아이들이 원하는 장난감을 구하실때 꼭 한번 방문해 보시면 왠만한 장난감은 다 만나 보실수 있습니다!

 

 

코레아 1층 입구에서부터 동영상으로 담아본 내부의 모습입니다.

 

 

동영상으로 담아본 1층 안쪽 매장의 모습입니다.

 

 

코레샵 2층 내부의 모습입니다.

 

 

※ 찾아가실 분들을 위해 관련 정보 첨부해 드립니다.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동원동 고기로 265-12

전화번호 : 031-728-6201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