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레스토랑&카페 3가지 메뉴 저녁식사!

먹는행복

지난번 이케아 둘러보기 포스팅에 이어서 이번에는 이케아 레스토랑&카페 이용 및 식사기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간단하고 특색있는 먹거리들이 많아서 방문시에 식사 또는 간식먹으로 들리곤 하는데요! 갈때마다 새로운 메뉴들이 나와 있어서 이번에는 기존에 맛있게 먹었던 메뉴들과 함께 섞어서 총 3가지를 주문해 보았습니다! 이케아 레스토랑 이용방법 및 메뉴가 궁금하셨던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제일먼저 입구에 도착하면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 화면으로 메뉴들이 돌아가는 간판의 모습부터 담아 보았습니다! 언제봐도 깔끔한 음식 사진들의 이국적인 요리들이 어떤맛일지 궁금하게 만드네요!

 

 

 

 

이케아 레스토랑&카페 영업시간은 오전 9시30분~저녁 9시까지로 가구매장 오픈시간보다 30분더 일찍 오픈하고 1시간 일찍 영업이 종료됩니다! 두장소가 영업시간 차이가 있으니 알고계시면 좋으꺼 같네요! 

 

 

주문을 위해 음식을 주문하는 장소로 이동해서 담아본 모습입니다! 셋팅되어 있는 순서에 따라 트레일에 쟁반을 올리고 냉장보관 또는 진열 되어있는 음식을 담거나 요리는 따로 주문을 해서 받아가는 순서로 되어 있습니다! 평일인데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없는편은 아니었네요!

 

 

음식을 다 담고 끝에 계산대가 있어서 결제를 하고 포크랑 숟가락등의 식기도구를 챙겨서 맞은편에 펼쳐져 있는 넓고 다양한 테이블좌석 공간에서 자리를 잡고 식사를 즐기면 됩니다!

 

 

주문한 요리들을 트레일에 담아서 끌고 아내가 미리 잡아놓은 테이블로 이동해서 식사를 위해 셋팅해 보았습니다! 메인요리 3개를 기준으로 사이드로는 감자튀김과 탄산음료 한잔을 추가로 주문하였네요!

 

 

 

 

해당 메뉴를 정리해 드리면 연어토마토마스타, 베지볼, 미트볼입니다! 해당 요리들의 각각의 구성과 함께 먹어본 후기는 이어서 하나씩 단독으로 살펴 보겠습니다!

 

 

제일먼저 개인적으로 참 좋아하는 메뉴인 이케아 미트볼(7,900원)의 모습입니다! 구성은 고기볼, 브로코리, 완두콩, 으깬감자, 링곤베리잼으로 되어있으며 전체적으로 감자의 고소함과 고기의 구수함에 새콤달콤한 잼의 조합으로 미트볼을 야채, 감자, 잼을 이용해 어떤 조합으로 먹느냐에 따라 여러가지 맛으로 즐길수 있는 메뉴입니다!

 

 

두번째는 연어토마토파스타(3,900원)의 모습입니다! 푸짐한 연어살의 담백함과 토마토소스의 새콤달콤함의 조합으로 부담없이 즐기기 좋은 스파게티 요리입니다! 전에는 크림소스에 연어로 나온적이 있엇던걸로 기억하는데 이번에는 토마토로 바뀌었네요!

 

 

세번째는 이케아 베지볼(3,900원) 이름처럼 야채로 만든 볼과 함께 카레를 소스로 밥과 함께 즐기는 메뉴로 이건 밥도 먹고싶어서 주문해 보았네요! 야채로 만들어서 담백함과 카레소스의 감칠맛이 어루러지면서 밥에 비벼서 볼을 반찬삼아 먹으니 맛있네요!

 

 

별미로 추가해본 감자튀김(500원)의 모습도 담아 보았습니다! 식사메뉴와 함께 중간중간 집어 먹으면 과자같이 고소하니 맛있네요!

 

 

마지막으로 무한리필이 가능한 탄산음료(1,000원) 입니다! 결제시 주문하면 일회용 종이컵을 주고 식당 중간중간에 배치되어 있는 음료기계를 이용해서 콜라, 사이다, 환타등 원하는 음료를 마음껏 즐길수 있는게 장점이네요!

 

 

 

 

이케아 레스토랑&카페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마치 외국여행가서 간단하게 식사하는 기분으로 이국적인 분위기와 요리들을 즐기기에 좋은 장소인거 같구요! 맛과 퀄리티에 있어서는 엄청 맛있거나 고급스러운 음식까지는 아니지만 개인적인 입맛에는 가끔가다 먹고싶은 생각이 들게 만드는 요리들이라 IKEA 레스토랑만의 특색있는 맛의 매력을 가지고 있는거 같네요! 이날은 식사를 너무 배부르게 먹어서 후식으로 핫도그와 아이스크림은 못먹고 온게 아쉬움이 남아서 다음번 방문때는 적당한 식사에 디저트까지 풀코스로 먹어야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7/09/28 - [일상행복] - 광명 이케아 평일 나들이!

2015/09/28 - [쇼핑행복] - 이케아에서 구입한 저렴한 식탁의자방석!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